[오늘의 운세] 7월 8일 금요일(음력 6월 1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7월 8일 금요일(음력 6월 10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2.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잠시 의욕이 솟았다가 사라질 수 있으니 감정균형 맞추면서 컨디션 관리 하세요.
48年生  신경쓸 일은 많고 결실은 적으니 답답하겠지만 조금더 인내하고 노력해야 돼요.
60年生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을 발휘하면서 당당히 의견을 제시해도 좋아요.
72年生  되는 일이 없다고 불평할 필요 없습니다. 좋은 전환점이 생기니 곧 좋아 집니다.
84年生  지금까지 미루었던 일이 있다면 작은 일부터 마무리하고 정리 정돈해야 됩니다.
96年生  애정문제는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혀서 극복하면 한단계 발전하게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운기가 잠시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으니 지나친 경쟁은 불리한 날 입니다.
49年生  가족이나 지인에게 대화 기회를 만들어 다가가세요. 이해심을 넓게 가져 보세요.
61年生  문서와 관련해서 매매 계약은 신중해야 됩니다. 매사 꼼꼼히 살피고 관리하세요.
73年生  오늘 대인관계는 상대방 입장보다 이기심이 강할수 있으니 균형을 잘 잡으세요.
85年生  지금 당정 성급하게 도전하면 실패할 수 있어요. 먼저 힘과 경험을 쌓아 보세요.
97年生  무리하지 마세요. 지금 힘든 상황이라면 폭풍이 지나갈때 까지 변동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외롭다고 생각되면 가까운 지인들에게 연락해 보세요. 마음의 위안이 될 겁니다.
50年生  마음을 열지 않으면 상대방이 의도를 모르니 진솔하게 소통하면서 협력하세요.
62年生  어느정도 장애는 있지만 해결될 수 있답니다. 미리 단정짓고 포기하면 안됩니다.
74年生  일을 진행 시키는 과정에서 인덕을 크게 볼 수 있으니 융통성을 가져야 합니다.
86年生  갈등만 하고 있으면 안된답니다.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결정하면 결과도 좋아요.
98年生  사랑에 모닥불이 활활 타오르니 오늘의 애정운은 좋은만남을 가질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문제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결 하세요. 뒤로 미루면 더욱 심각해 질 수 있어요.
51年生  여러가지 다른 일에 관심 갖는 것 보다는 현재 하는 일에만 최대한 집중 하세요.
63年生  대화가 통하지 않은 사람은 잠시 뒤로하고 소통 되는 분들과 성과를 올리세요.
75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을 좁혀야 됩니다. 욕심을 조금 낮추면 소기에 성과냅니다.
87年生  급하게 서두른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잠시 여유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아요.
99年生  안일한 마음이 있다면 오늘 버리세요. 순간적인 실수나 의타심이 상처가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무리한 진행은 안돼요. 내일을 위해서 잠시 에너지를 충전 하는게 현명하답니다.
52年生  대수롭지 않은 일 때문에 힘들 일을 겪게 됩니다. 남 때문에 손실이 생기게돼요.
64年生  해결해야 되는 많은 일들이 있으니 바쁘고 분주하거나 이동수가 생길수 있어요.
76年生  주변이 시끄럽고 복잡하지만 그래도 다행히 배려심을 발휘하면 회복하게 돼요.
88年生  속마음을 그대로 표출하면 안됩니다. 노련하게 밀당도 하고 배려심도 가지세요.
00年生  위축될 필요없어요. 어깨를 펴고 자신감을 갖고 재도전하는 기회를 포착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어야 하니 조금더 신중하고 세밀하게 관찰해야 됩니다.
53年生  심리적으로 우울하고 답답함이 강하니 사람관계는 조금 거리를 두는게 좋아요.
65年生  꽃이 피었으니 희망적이지만 아직 뿌리가 얼었으니 무리한 욕심은 불리하답니다.
77年生  초조하고 조급하면 안돼요. 고지식 하고 너무 완고해도 오늘은 마이너스 됩니다.
89年生  수입 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지출 관리하시고 묵묵히 내 일에 집중 하세요.
01年生  눈 앞의 이익에 급급하다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조금 더 멀리 그림을 그리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지인들과 사이도 돈독하고 대화도 잘통하니 마음속 얘기를 꺼내도 좋아요.
54年生  순풍에 돛단 듯이 술술 풀려 나갈 수 있지만 항상 방심하면 장애가 생기게 돼요.
66年生  공들였던 일의 완성이 가까우니 조금 더 힘내서 분발 하세요. 성취할 수 있어요!
78年生  서로 협력은 잘 해야 되지만 상대방 말에 휘둘리지 말고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90年生  활동적이고 바쁘고 분주합니다. 좋은 성과를 낼수 있지만 스트레스도 많습니다.
02年生  쇠도끼를 잃고 금도끼를 얻습니다. 현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 행운이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소문이 바람처럼 퍼져 갑니다. 입을 최대한 무겁게 하시고 마음을 안정시키세요.
55年生  하는 일 마다 약간의 장애가 생기니 억지로 추진하지 말고 흐름을 관찰하세요!
67年生  보상 심리를 갖지 마세요. 그냥 배려해주고 도와준다는 개념이면 큰 문제없어요.
79年生  부담스럽고 짜증도 나지만 속마음 비추지 말고 상대방을 따뜻하게 대해 주세요.
91年生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처럼 날카로운 표현 말고 예쁜 표현 하세요.
03年生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공부에 집중하세요. 친구들과 다툼이 많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냉정한 판단으로 일처리 하세요. 감정에 휩싸이면 험난한 일들을 겪게 된답니다.
56年生  사소한 작은 실수가 큰 화근을 초래하니 호미로 막을 일들을 가로 막지마세요.
68年生  일이 내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협력해서 방법을 찾으세요.
80年生  대인관계는 아주작은 손길하나 따뜻한 말 표현 한마디가 크게 느껴지게 됩니다.
92年生  생활 계획을 잘 세워야 됩니다. 생각못한 소비성 지출이 많으니 관리 잘 하세요.
04年生  가까운 친구의 말만 믿다가 후회할수 있으니 이치가 명확한지 살펴봐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무리한 일 진행으로 컨디션이 저조할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해야돼요.
57年生  오늘은 손재수가 있으니 모든 일에 진중하고 경솔하지 않은 행동을 해야 돼요.
69年生  참신한 아이템을 내보세요. 그동안 성과보다도 훨씬 좋은 결과를 만든답니다!
81年生  그동안 오해가 있던 친구 지인들과 마음의 응어리를 풀고 함께 웃을 수 있어요.
93年生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조금 더 적극적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경솔하면 안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건강에 각별한 관심을 쏟고 마음을 편안히 하세요. 그러면 평탄한 날이 됩니다!
58年生  곤란한 일이 있다면 믿는 지인들과 상의해 보세요. 새로운 방법을 구하게됩니다.
70年生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지만 고집과 독선은 어긋남이 생깁니다.
82年生  주변에서 얻은 소중한 정보로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으니 많이듣고 수집하세요.
94年生  과감하게 한 발 앞으로 전진해도 좋아요. 노력한 대가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녀나 아랫 사람들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으니 침착해야돼요.
59年生  주변에 시기 질투 방해가 많아요. 침묵을 지키고 적당한 선을 잘 유지해 보세요.
71年生  사소한 단점이 크게 부각 되면서 위축될 수 있으니까 자신감을 잃으면 안됩니다.
83年生  재물을 구하고자 노력하지만 고생한 만큼 대가는 없으니 과정에 집중해야 돼요.
95年生  내가 주목받고자 하면 문제가 생기니 오히려 상대방을 세워주면 순조롭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