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6일 화요일(음력 3월 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6일 화요일(음력 3월 8일)
  • 경남에나뉴스
  • 승인 2024.04.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정신적으로 안정이 찾아오니 오늘은 자기 자신에게 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요.
48年生 지나치게 많은 생각에 파묻히게 되면 머릿속이 혼란스러운 날이 될 것입니다.
60年生 한꺼번에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사소한 것부터 하나씩 풀어가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다른 사람이 뭐라고 말하더라도 일관성 있게 계획한대로 밀고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불필요한 경쟁이나 다툼을 피하기 위해서는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지 않아야 해요.
96年生 오늘은 감정기복이 심해 누군가와 이별하기도 새롭게 시작하기에도 좋지 않아요.
08年生 주위의 얇은 말들을 듣고 자신의 신념을 꺾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소띠
37年生 뾰족한 해결책이 없을 때에는 되도록 간단히 생각하고 넘어가는 것이 도움이 돼요. 
49年生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가급적 피하고 분수에 맞춰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금전운이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으니 돈 관련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실력이 약간 떨어지는 사람이라도 얕보지 말고 존중해 주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거창하고 화려한 계획보다는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워 나가는 것이 실용적입니다.
97年生 과거에 연연하면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힘드니 미련을 떨쳐버리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물가에 가려는 여행 계획이 있다면 잠시 미루는 것이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건강을 위해서 몸을 사용하는 일이 이롭고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불평, 불만이 있어도 속으로 삼키고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그냥 참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그동안 쌓아 온 노하우를 활용해 보면 새로운 지위나 명예를 얻을 것입니다.
74年生 자신의 기분보다는 배우자의 기분과 비위를 맞춰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86年生 다소 귀에 거슬리는 주변의 충고나 조언이라도 새겨 듣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8年生 온라인에서 채팅은 주의가 필요하니 아는 사람에게 소개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자신 뜻대로 일하게 되면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니 의견을 듣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아무리 급하더라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말고 느긋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귀가 얇더라도 오늘만은 자신의 생각을 바꾸지 말고 일관성 있게 밀고 나가요.
75年生 오늘은 가급적 중심을 잡고 본인의 소신껏 밀고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87年生 오해 때문에 감정이 쌓여서 소통하지 않았던 친구와 화해하기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자신의 취향이나 스타일이 비슷한 사람일수록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지나온 개인적 잘못보다는 사람들과 연관된 일에 너그러움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맞게 나설 때와 그저 관망해야 할 때를 잘 구분해야 합니다. 
64年生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피하고 현재 하는 일에 전념해야 좋아요.
76年生 오늘은 소라색 셔츠, 파란 상의가 행운을 가져다줄 수 있어요.
88年生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면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결정해 신속하게 움직이세요. 
00年生 과거의 잘못된 생각을 하나 둘 고쳐서 나아가면 좋은 기회가 많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몸과 마음이 지치고 피곤한 날이니 해야 하는 일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자신 생각과는 관계없는 것들이 일어나 당황스러운 일들이 발생하게 되는 날입니다
65年生 하는 일을 공정하게 처리해야 뒤탈 없이 깨끗하게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77年生 오늘은 위험 부담이 높은 투자는 피하고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는데 주력해요. 
89年生 자신의 근면성과 성실성으로 맡은 일을 깔끔하게 처리하는 능력을 보여 주세요.
01年生 실력을 더 키우기 위해서는 새로운 것을 배워서 익혀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심적으로 우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오래된 친구들에게 전화를 해 보는 것도 좋아요. 
54年生 누군가와 아직 앙금이 풀리지 않고 남아있다면 이번 기회에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돈이 많이 들어가는 일, 자신이 총대를 메는 일은 하지 말아야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해야 할 일을 확실히 매듭을 짓고 다른 것을 해야 탈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90年生 언제 어디서든지 여유, 미소를 잃지 않고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02年生 이성간의 생각 차이가 갈수록 더 커져가니 다툼의 횟수가 늘어나게 되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병이 자라는지도 모르는 채 일에 파묻혀 일하는 자신이 애처롭게 여겨지는 날입니다. 
55年生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고 마음이 넉넉해져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여유가 생깁니다.
67年生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매너를 지키면서 사소한 일에는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79年生 처음부터 너무 큰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것부터 꾸준히 쌓아가는 마음을 가지세요. 
91年生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면서 상황 판단을 빨리 대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03年生 오늘은 우연하게 만난 사람과 인연의 관계로 이어질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피곤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풀리지 않는 일에 미련을 보이지 말아야 합니다.
56年生 오늘은 쥐띠지인과 함께하면 행운이 따라 무엇을 해도 이득을 보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기대를 크게 가지고 일한다면 자신의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2年生 이성운이 좋지 않은 날이니 억지로 이성을 만나려고 애쓰지 않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패기와 의욕을 앞세워 다른 사람보다 앞서려고 하지 말고 주변을 맞춰가세요. 

닭띠
45年生 주변에 베푼 조그마한 정성과 배려가 크나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57年生 항상 상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표시하면 나중에는 자신의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69年生 오늘은 일석이조의 운이 따르니 하는 일에서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81年生 즐거운 일도 많이 생기고 몰랐던 일들도 새롭게 하나 둘 알아 가게 되는 날입니다.
93年生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보다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나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05年生 오늘 할 일은 메모해 까먹지 말고 모두 체크해 보는 자세가 필요해요.

개띠
46年生 그동안 어려움을 겪었다면 서서히 기지개를 켜고 원기를 찾게 될 것입니다. 
58年生 지킬 수 없는 말은 처음부터 하지 말고 뱉은 말이나 약속은 지켜야 합니다.
70年生 돈을 너무 쫓고 있다는 인상을 주변 사람들에게 심어주지 않는 것이 좋아요.
82年生 인내와 끈기는 빛나는 성공을 불러오는 것이니 힘들더라도 포기나 좌절하지 마세요.
94年生 상대의 이해심이나 배려심을 눈여겨 살펴보고 천천히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6年生 희망이 다가오고 있어 지금 하는 일을 포기하지 말고 목표에 매진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걱정했던 일이 뜻밖의 만남을 통해 해결책을 찾고 모두 풀 수 있게 되는 날입니다.
59年生 한 번에 큰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알게 모르게 지갑이 두툼해 지는 날입니다.
71年生 알맞은 계획을 세워 부지런히 매진하면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이뤄질 것입니다.
83年生 계획하고 목표로 하던 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신감을 가지고 나가야 합니다.
95年生 창피하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호감이 가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 가보세요.
07年生 오늘 행운의 코디는 베이지색 계열의 상의를 활용해 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the.saj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