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보호정책
저작권정책은 경남에나뉴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내 저작물을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저작권법 및 기타 법령을 준수한 올바른 이용방법,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1 조 저작권정책의 고지

  1. 회사는 저작권법 및 기타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그래픽, 영상, 오디오, 첨부파일, DB정보 등)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써 별도의 저작권 표시 또는 다른 출처를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회사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3. 이용자가 직접 작성하여 해당 저작권이 이용자에게 귀속되는 콘텐츠와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저작권 이용허락을 받은 후 저작권 및 출처가 표시된 저작물은 회사의 저작물에서 제외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내 게시물이 저작권 및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 하거나, 회사의 정책 또는 관련 법령에 위배된다고 인지한 경우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저작권법 및 기타 법령 등을 준수할 의무가 있으며, 위반 시 이용이 일시 또는 영구 정지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내 모든 저작물은 회사의 승낙 없이 복제, 출판, 전송, 배포, 판매, 변형, 방송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3. 회사의 승낙을 받은 후 해당 저작물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저작물에 대하여 단순 오류 정정 이외의 무단변경을 금지하며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제 3 조 저작권 침해 게시물에 대한 조치

  1. 이용자가 올린 게시물(의견, 댓글, 질문, 영상, 파일, 링크 등)에 대한 권리는 권리자에게 있으며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법 및 기타 법령을 위반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는 게시 중단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내에서 자신의 저작권이 침해당했다고 주장하는 권리자는 그 저작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담당자 문종세 (Tel. 055-746-0173 / Email. jjinews@news2580.kr)
    다운로드 복제·전송 중단 요청서
  3. 반복적으로 저작권 등 법령을 침해하는 이용자는 그 계정의 사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게시 재개 요청

저작권 침해 신고로 인해 게시 중단 및 삭제 통보를 받은 이용자는 소명자료를 제출하여 그 재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담당자 문종세 (Tel. 055-746-0173 / Email. jjinews@news2580.kr)
다운로드 복제·전송 재개 요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