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슬림, ’달라진 일상이야기’ 캠페인
상태바
글로 프로 슬림, ’달라진 일상이야기’ 캠페인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2.05.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 프로 슬림의 특장점을 소비자 일상의 변화를 주제로 소개
- 1+1 구매 고객에 2주 간, 역대 최대 50%할인 혜택 제공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BAT로스만스가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의 ‘달라진 일상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파격적인 기기할인도 한정기간동안 실시한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의 ‘달라진 일상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파격적인 기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의 ‘달라진 일상 이야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파격적인 기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 공식 웹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디지탈 캠페인은 글로 프로 슬림의 사용 편의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잠재적 위해성 저감 등을 주제로 소비자 세대별로 ‘달라진 일상’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프로슬림 캠페인은 심플하고 매력적인 기기 디자인과 4가지 색상 라인업에 맞춰 트렌디한 감성의 다양한 일상을 접목시켰다. 직장인, 20대 청년 등 다양한 성인 흡연자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글로 프로 슬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캠페인과 함께 오는 22일까지 글로 프로 슬림의 추가 기기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친구, 직장동료 등 지인과 공유할 수 있도록 1+1 기기 구매 시에는 역대 최대 50%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구매자에게는 친구에게 공유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기기 구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구입한 기기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글로 프로 슬림과 함께하는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성인 흡연 자들을 위해성이 적은 전자담배로 전환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글로 프로 슬림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탁월한 사용 편의성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를 찾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또다른 일상의 스토리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 시리즈의 최신 모델 글로 프로 슬림은 한국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되고 슬림한 제품 디자인과 높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기 충전상태 및 사용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라이팅을 탑재했으며, 소비자 선호에 따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색감의 블랙, 네이비, 옐로, 화이트 4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