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9일 금요일(음력 3월 2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9일 금요일(음력 3월 29일)
  • 편집국
  • 승인 2022.04.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갑작스레 혈압이 올라가거나 쓰러질 수도 있으니 너무 무리하게 움직이지 마세요.
48年生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다라는 말이 있듯이 너무 크게 일을 벌리는 것은 삼가세요.
60年生  기운 빠지는 말을 들으니 아무리 의욕을 세우려고 해도 안되네요. 휴식을 취하세요.
72年生  물건마다 임자가 있으니 내 것이면 어떡하든 내 것이 되니 조급해 하지 마세요.
84年生  윗사람으로 인한 번민이 크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네요. 그래도 방도를 구해야해요.
96年生  계획을 너무 거창하게 세우면 이루지도 못한 채 중도 좌절이 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 추진했던 일이 아직도 감감무소식이네요. 답답한 마음에 멍만 때리네요.
49年生  재물이 술술 들어오니 콧노래가 절로 나네요. 그동안 밀린 돈을 갚아야겠습니다.
61年生  고민이 있는 일을 아랫사람이 선뜻 나서주니 반갑네요. 한번은 의심하는게 좋아요.
73年生  고생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친구가 있다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85年生  윗사람이 압박을 가해오니 숨이 턱턱 막히네요. 끝까지 인내심을 가지는게 좋아요.
97年生  자유로운 발상은 멋진 아이디어를 만들어낼 수 있으니 상상의 날개를 펼쳐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는 참으로 복이 많은 사람이네요. 가만히 있어도 누군가 돈을 보내준답니다~!
50年生  누구도 나의 실력을 초과하지 못하네요. 경험이나 비법을 나누어보는 것도 좋아요!
62年生   자존심만 내걸었다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있으니 자존심은 내려놓으세요~!
74年生  새로운 변화를 줄만한 계기가 생기네요. 적극적으로 변화에 순응을 해보세요~!
86年生  나보다 너무 높은 사람이 다가오니 당황스럽네요. 침착함을 유지하는게 좋겠어요!
98年生  생각지 않은 이득이나 재물이 들어오네요. 나의 몫은 꼭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적은 돈으로 가까운 사람들과 다투면 참으로 치사한 사람이 될수있으니 양보하세요!
51年生  스스로 자신을 달달 볶지 말고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지면 해결이 될 문제랍니다.
63年生  입버릇처럼 원망을 입에 담지 마세요. 듣는 사람과 자주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75年生  문서상에서 우여곡절을 겪을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준비를 철저히 하셔야 합니다.
87年生  주변 사람들이 모두 나를 적극 추천해주네요. 힘들게 고생한 보람 덕분이랍니다.
99年生  어떻게 된 일인지 하는 일마다 꼬이네요. 이런 날도 있으니 마음을 비워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만사가 귀찮으니 꼼짝도 하기싫네요. 억지로라도 근처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보세요.
52年生  누구도 조언해줄 사람이 없으니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은 하루입니다.
64年生  나의 생각을 과감히 버리세요. 주변의 말을 들어보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답니다.
76年生  애써 이뤄냈던 부분들이 갑자기 무너질 수 있습니다. 너무 크게 상심하지 말아요!
88年生  욕심을 비우면 세상만사가 엄청 즐겁게 느껴진답니다. 모든 것에 집착하지 말아요.
00年生  놀이나 게임에 너무 빠지지 마세요. 시간이 부족해서 과제를 못할 수도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편안하게 엉덩이를 붙이고 못 앉아있네요. 자꾸 일어서서 움직일 일이 생기네요.
53年生  상대방도 눈치를 보고 있는 중이니 내가 먼저 허심탄회하게 말을 건네보세요.
65年生  그동안 바라왔던 기쁜 소식이 들려오네요. 주변사람들과 기쁨을 나눠보세요~!
77年生  누가 뭐라해도 나만한 적임자도 없으니 당당히 주어지는 것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결과는 좋으나 주변에서 말썽이 많네요. 조금 더 겸손한 자세로 다가가보세요~!
01年生  누군가의 유혹에도 꿋꿋이 나의 일에 집중하여 성과를 내는 모습이 멋진하루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갑작스레 외출을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인지는 몰라도 침착하세요!
54年生  윗사람의 갑작스러운 부름을 받을 수 있으니 멀리 나가지 마시고 집근처에 계세요.
66年生  오늘은 공무원과 부딪히지 마세요. 나만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좋게 해결보세요.
78年生  큰 돈이 들어올 기회가 있으니 우물쭈물하지 마세요.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90年生  후배가 치고 올라오니 굉장히 당황스럽네요. 정신차리고 다시 열심히 해야합니다!
02年生  서로가 자존심을 세우니 대화가 안되네요. 화가 풀리면 대화하는 것이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쉽게 설명해서 이해를 시키세요. 표현을 하지 않으면 나의 마음을 몰라준답니다.
55年生  원래도 매력이 있지만 오늘따라 더욱 생기가 도네요. 매력을 발산하러 나가보세요.
67年生  의논을 잘해놓고 일은 엉뚱하게 하네요. 기억을 잘 못할수 있으니 기록을 하세요.
79年生  활발하게 움직이면 이득이 생길 것이랍니다. 번거로워도 아끼지 않는게 좋습니다.
91年生  컨디션조절이 필요하네요. 괜히 날카로워지고 예민해질수 있으니 무리하지 마세요.
03年生  주변에 파워가 넘치는 친구가 있네요. 파워를 빌려서 힘찬 하루가 되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만히 있으면 먹을 일이 생기니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말고 얌전히 기다려보세요.
56年生  갑자기 순서를 바꾸지 말고 원래 정해진 순서대로 하면 아무런 탈이 없답니다.
68年生  돈 나갈 일은 많고 들어오지 않습니다. 주변에서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80年生  오늘은 운이 좋으니 무리수를 던지더라도 생각했던 것 보다 일이 잘 풀릴거에요!
92年生  친구를 만나면 세상얘기는 할 수 있지만 일이나 돈에 관한 얘기는 하지 마세요.
04年生   원래 알고 있는 지식은 많지만 입 밖으로 쉽게 나오지 않으니 꼼꼼하게 이해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몸에 흉터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할 때 항상 조심하세요.
57年生  나이와 상관없이 적절한 애교는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답니다.
69年生  돈의 사용처를 분명하게 해줘야 나중에 문제가 없으니 모든 영수증을 잘 챙기세요.
81年生  인기운이 상승하니 만나는 사람마다 엄지손가락을 올리면서 칭찬받는 하루네요.
93年生  실력과 지혜를 겸비하지만 아직 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인내심으로 기다리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조상님의 덕을 많이 보는 하루입니다. 모든 일이 만사형통 잘 된답니다~!
58年生  어디서 생길지 모르니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생각지 않은 횡재운이 들어온답니다.
70年生  동정심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바라보지 마세요. 그 사람이 오해 할 수 있어요!
82年生  두 개의 갈림길이 생기니 어느쪽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신중해야 합니다.
94年生  윗사람의 격려와 칭찬을 받으니 더욱 더 잘해야지 하는 마음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힘든 일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네요. 미리미리 대책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9年生  뜻하지 않는 일로 나의 재물이 나갈 수 있으니 매사 조심성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71年生  섣부른 판단이 후회로 다가올 수 있으니 절대 경솔하게 결정하지 않도록 하세요.
83年生  자유로운 언행은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스스로 제어하는 마음을 가지는게 좋아요.
95年生  그동안 관심있던 분야가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좋은 지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