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6일 화요일(음력 3월 2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6일 화요일(음력 3월 26일)
  • 편집국
  • 승인 2022.04.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따뜻한 마음으로 다른 사람에게 온기를 전해보세요. 당신을 감사하게 여깁니다.
48年生  좀 더 디테일하게 다가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덜렁대다가 실수를 할 수 있어요.
60年生  좋아했던 사람이 멀리 갈 수도 있다네요. 속상하지만 작별인사를 잘하고 오세요.
72年生  좋은 일에 마가 끼네요. 금전지출을 조금 하더라도 빨리 해결 보는 것이 좋겠네요.
84年生  다른 사람과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끝납니다. 서로 축하해주세요~!
96年生  지나침은 부족함보다 못한답니다. 꼼꼼함이 오히려 상대방을 기분나쁘게 만들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것저것 따지다가 시간만 지나가고 마음은 급해지네요. 처음 느낌을 살리세요!
49年生  서로의 민낯을 너무 잘 알고 있어도 변함없는 친구입니다. 고마운 마음을 가지세요.
61年生  다 차려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들고 오는 저 사람이 참으로 얄밉지만 방법이 없네요.
73年生  물건이 서로 바뀌었는데 오해는 내가 받네요. 물건관리를 잘하는 것이 좋겠어요!
85年生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업무에 너무 시달리니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피폐해지네요.
97年生  생각이 많다 보니 선뜻 움직이지는 못하고 있네요. 적극적인 용기가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그동안 부르지않았던 노래인데 잊어버리지않고 완곡했네요. 음악소질이 남아있네요.
50年生  나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람은 늘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랍니다~!
62年生   여기로 가든 저기로 가든 모두 이득이 생기네요.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74年生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너무 만만히 보고 시작했다가 실수를 할 수 있어요.
86年生  기꺼이 자신을 희생하고 남에게 봉사하는 것도 참으로 기분 좋은 일이랍니다~!
98年生  친구의 조언이 당신의 생각과 다르지만 틀린 말은 아니니 참고하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말다툼을 해봤자 너도나도 모두 속상한 마음이 들어가니 가급적 삼가는게 좋아요.
51年生  순간적으로 손이나 발을 다칠 수 있으니 예리한 도구를 사용할 때 조심하세요!
63年生  관재수가 예상되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가보지 않던 곳에는 가지않는게 좋아요.
75年生  함께 하는 동료들과 얼굴을 붉힐 수 있으니 문제점이 있다면 우선 참으세요~!
87年生  집중력에 방해가 되는 물건들은 시야에서 치우는게 좋아요. 능률이 올라간답니다.
99年生  경쟁자가 많아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실망하지 말고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을 수 있으니 온화한 말투 속에 진심을 담는게 좋아요!
52年生  상대방의 단점만 생각하지 마세요. 나름대로 나에게 열정을 바친 사람이랍니다!
64年生  여럿이 함께 머리를 맞대보지만 마땅한 답이 나오지 않네요. 조금 더 연구해보세요!
76年生  쑥스럽지만 진심이담긴 선물을 주니 상대방도 진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할거랍니다~!
88年生  당신의 뒷다리를 잡아당기는 사람은 앞으로도 그럴 것이니 빨리 정리하는게 좋아요.
00年生  마음은 콩팥에 있으니 무얼 해도 진도가 나가지 않네요. 마음을 다잡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몸이 으스스하고 떨리네요.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쓰는게 좋아요.
53年生  평소에 그렇게 안 봐왔던 사람이 꼼꼼하게 하는 모습을 보니 다시 보게 되네요~!
65年生  주변에서 모두 나의 능력을 인정해주네요. 기쁘면서도 부담감도 살짝 느껴지네요.
77年生  생각대로 척척 이루어지니 마음이 놓이네요. 이대로면 성공은 문제 없을거랍니다~!
89年生  무슨 일이 있든 무조건 달려오는 친구, 나도 무조건 달려갈 준비를 하는게 좋아요.
01年生  주변에서 모두 내편이 되어주니 너무나 고마운 일이네요. 커피 한잔 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소한 선물이라도 늘 들고 오는 사람은 나를 평생 친구로 생각하고 있을거랍니다!
54年生  당신이 믿음 가는 사람에게 일을 맡겨보세요. 기대 이상으로 잘 해낼 수 있답니다!
66年生  막혔던 돌파구가 열리네요. 의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성과를 얻습니다.
78年生  어떤 일이든 나의 스타일과는 맞지 않지만 한번정도는 눈감고 지내봐도 좋아요!
90年生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사람이 서쪽에서 나타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02年生  처음에는 일이 잘 안풀리더니 마음먹고 하니 일이 막힘없이 잘 풀리게 되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을 끌지 말고 될수록 빨리 끝내세요.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중요합니다.
55年生  아무리 해도 안되는 것은 결국 나와 인연이 아닌 것으로 생각하는게 마음 편해요.
67年生  기운이 없을 때는 맛있는 음식으로 영양보충도 하고 기분전환을 하는게 중요해요!
79年生  손가락이 길고짧은 것은 다 자기만의 특징이죠. 굳이 남을 따라할 필요는 없어요.
91年生  나도 예민한데 주변 사람들도 모두 예민해보이네요. 말을 적게 하는 것이 좋겠어요.
03年生  어렵게 구한 물건인데 파손이 되네요. 소중한 물건일수록 관리를 잘하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슬픈 감정을 불러오는 추억이 담긴 물건들은 사람을 불러서 정리를 해보세요~!
56年生  방송에서 나오는 쇼핑은 되도록 삼가세요. 충동구매로 자꾸 돈이 술술 나간답니다.
68年生  비슷한 상황인 사람과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말을 해보니 너무 잘 통하네요~!
80年生  윗사람의 건강이 안 좋아 보이니 근심걱정이 많으시네요. 시간내서 방문해보세요!
92年生  어려운 일도 아닌데 자꾸 시간이 지체되네요. 너무 조급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친구들과 놀이를 하면서 우정이 쌓인답니다. 위험한 놀이기구는 가급적 피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기주장만 서로 내세우면 합의점을 못찾게 되니 서로 한발 물러서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남의 아픔도 나의 아픔처럼 생각하고 위로의 말을 전하면 나도 위로 받을수있어요!
69年生  남을 부러워하지도 말고 남의 것을 욕심내지도 마세요. 나만의 것도 있답니다~!
81年生  상사나 윗사람들과 술 한잔 하지 마세요. 듣지 말아야 할 말을 들을 수 있어요.
93年生  방향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 우선은 방안이 없으니 현재 일에 집중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아랫사람의 효심에 감동할 수 있네요. 충분한 자격이 되니 받아도 좋을거에요~!
58年生  적은 힘이라도 보태니 서로 우애가 깊어지네요. 서로 돕고 살아가는 것이 좋지요.
70年生  계약을 하거나 허가를 받을 수 있으니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82年生  걱정했던 가족들의 일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니 한시름을 놓아도 되겠습니다~!
94年生  적은 이익을 다른 사람과 나누려니 달갑지 않네요. 이익을 위해서 다투지는 마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녀의 일로 근심이 있을수 있으니 도울수 있으면 도와주되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59年生  친구와 술 한잔하다가 사소한 말로 다툼을 하게 되네요. 술이 원수가 될수 있어요.
71年生  편견을 가지지 말고 바르게 생각을 가진다면 다른 사람과 오해도 생기지 않아요.
83年生  예상은 했지만 하는 일이 변동이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95年生  눈에 보이지 않은 허상을 쫓다보면 주변 사람들이 멀어질수 있으니 신경쓰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