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5일 월요일(음력 3월 2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5일 월요일(음력 3월 25일)
  • 편집국
  • 승인 2022.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뜻이 통하는 사람과 만나면 언제든지 즐거운 기분이니 먼저 연락 하는게 좋아요.
48年生  친구끼리 동업이나 투자를 하지 마세요. 하고 나면 손해 볼일이 바로 생깁니다.
60年生  자신의 생각을 믿고 추진하다가 큰 낭패를 보겠네요. 섣불리 움직이지 마세요!
72年生  믿었던 곳에서 약속을 취소하네요. 모르고 나갔다가 바람을 맞을 수 있답니다.
84年生  든든한 사람을 만나 사랑도 일도 모두 성공적이네요. 그동안 노력한 덕이에요~!
96年生  이익에 눈이 멀어 무턱대고 일을 벌리지 마세요. 당신과는 인연이 없는 일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저기압일때 고기앞으로‘라는 말이 있듯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기분을 바꿔보세요.
49年生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친구가 나타나네요. 믿고 맡긴다면 알아서 해결해준답니다.
61年生  누가 도움을 준다고 해도 괜히 부담스럽네요. 고민 말고 먼저 도움을 청하세요.
73年生  사람은 누구나 장단점이 있으니 편견이나 선입견으로 다른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85年生  배우자나 이성으로 인한 번민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소통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97年生  예민해진 상태에서 다른 사람과 말을 하지 마세요. 오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이 뒤숭숭하니 누굴 만나도 반갑지 않네요. 집에서 드라마를 보는게 좋겠어요.
50年生  갑작스러운 사고수가 예상되니 높은 곳이나 위험한 곳에 올라가지 않는게 좋아요.
62年生   돈을 쓰지 않고 서로가 필요한 것을 맞바꾸는 것이 더욱 나에게 이득이랍니다~!
74年生  생각지 못한 곳에서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으니 먼 곳으로 떠나보세요.
86年生  민첩하게 움직여야 나에게 이득이 생길 수 있으니 타이밍에 맞게 움직여보세요!
98年生  친하게 지내던 친구와 갑자기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약속은 다음 날로 미루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남을 탓해봤자 결국 제 얼굴이 깎이는 일이니 차라리 아무말도 하지 말아요~!
51年生  얼렁뚱땅 하는 것보다 연구하고 궁리하여 완벽한 상태에서 진행함이 좋습니다.
63年生  애증의 관계이니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었어요. 순리대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시작은 작으나 끝은 창대하리라는 말처럼 재물과 명예가 모두 들어오는 하루네요!
87年生  다른 사람에게 시킨 일이 꼬이고 꼬였네요. 후회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나서세요.
99年生  상대가 계산적으로 움직이고 있으니 마음으로만 위로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의욕이 처지니 만사가 귀찮아지네요. 우울한 마음을 가벼운 운동으로 날려버리세요.
52年生  크게 이득이 되지도 않은 일거리가 들어오니 망설이는 마음이 생길 수 있답니다.
64年生  남의 일에 연루되어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니 남의 일에 함부로 나서지 마세요.
76年生  병을 키우지 말고 얼른 병원으로 가세요. 점점 심해지기 전에 치료를 받으세요!
88年生  유유상종이라는 말처럼 비슷한 사람끼리 모이니 주거니 받거니 말이 잘 통하네요.
00年生  인심을 베푸는 사람이 무슨 의도로 베푸는지를 한번 곰곰이 생각해보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와준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마음에 드는 말만 해주니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어요.
53年生  없던 복도 생기니 공덕을 쌓은 보람인가봐요. 앞으로도 좋은 일을 계속해보세요!
65年生  합격, 승진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투자했던 일에 수익이 생길 수 있겠어요~!
77年生  미운 놈 떡 한 개 더 준다고 달갑지 않아도 더 챙겨주세요. 그래야 마음 편합니다.
89年生  각자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고 합쳤으니 우정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어요!
01年生  윗사람의 도움으로 큰일을 해냈네요. 더욱 열심히 하는 것으로 보답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만 들고 있으면 되네요. 이뤄놓은 것이니 편히 받으세요!
54年生  누가 와서 찔러봐도 흔들리지 말고 나의 중심을 꿋꿋이 지키면 문제가 없습니다!
66年生  아랫사람과 자꾸 사이가 틀어지네요. 어디서부터 어긋났는지 소통해보는건 어때요?
78年生  아무런 기척도 보이지 않으니 우선 천천히 지켜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거에요!
90年生  여기저기 불편한 곳이 많은데 어디가 안좋은지 모르겠다면 건강검진을 받아보세요!
02年生  보기에는 탐이 나도 나와 어울리는 사람이 아닐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밖에서 돌아다니기보다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게 더 기분좋을거랍니다!
55年生  송곳방석에 앉은 듯이 안절부절 못하니 차라리 속 시원히 담판을 짓고 오세요~!
67年生  수익은 생기지만 과연 이 수익을 챙겨야 할지 투자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이네요!
79年生  각기 제 갈길을 가면 그만이니 더 이상 엮이려 하지말아요. 상처만 받는답니다.
91年生  섣불리 상대방에게 속마음을 표현하지 마세요. 뻘쭘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03年生  생각없이 눈을 돌렸다가 하루종일 시간만 허비하네요. 후회할수 있으니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같이 있어도 동상이몽이니 눈치껏 따로따로 나가서 자기 할 일을 하는게 좋겠어요.
56年生  확장해야 할지 하나를 더 해야 할지 즐거운 고민들로 하루를 보낼 수 있겠어요~!
68年生  자신을 너무 잘 알아도 아무것도 못할수 있으니 눈 딱 감고 일을 진행해보세요!
80年生  꼭 해야 할 계기는 엄청 많습니다. 선뜻 움직이지 못한다면 신중히 움직이세요!
92年生  주변에 믿을 사람이 하나도 없으니 힘이 들어도 혼자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듯이 자신의 실력을 믿고 움직이면 망신 당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든든한 조력자를 만나게 되네요. 공손히 부탁을 하면 알아서 잘 해결해줄거랍니다!
57年生  자칫하다가는 몸이 다치는수가 있으니 매사 소홀하지 말고 조심성을 가지세요.
69年生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성공한 모습으로 다가오니 참으로 보기 좋은 모습이네요!
81年生  이미 지나간 과거를 되돌릴 수 없으니 너무 생각하지 말고 미래만 생각해보세요!
93年生  호감을 표현하는 사람이 마음에 드네요. 상대방의 마음이 진짜인지 알아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우연히 만난 사람이 생각이 비슷해서 반갑네요. 얘기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58年生  움직이는 만큼 소득도 많아지네요.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70年生  믿었던 사람이 힘을 못쓰네요. 미리미리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82年生  생각하고 소원하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집니다. 주변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세요.
94年生  남들이 하지 못한 것을 단숨에 이룰 수 있으니 대단한 사람이라고 여기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소한 말로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게 좋습니다!
59年生  늘 붙어다니던 사람이라도 가끔씩 홀로 움직이면 색다른 기분을 가질 수 있어요.
71年生  당분간 못볼 수 있으니 정들었던 사람이 멀리 떠나도 축복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83年生  이익으로만 만난 사람은 이익이 없어지면 멀어집니다. 미련을 가지지 마세요.
95年生  새로운 변화를 가질 수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