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4일 일요일(음력 3월 2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4일 일요일(음력 3월 24일)
  • 편집국
  • 승인 2022.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의 문을 닫지 말고 열린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연습을 하는게 좋아요~!
48年生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덕분에 하고있는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된답니다.
60年生  시비가 될 수 있지만 진심어린 사과로 상대방과 원만한 사이가 될 수 있어요~!
72年生  잘 되어 가고 있는 일이 한눈파는 사이 돌이킬 수 없는 사태가 될 수 있어요.
84年生  어리다고 말을 함부로 했다가 자존심 상할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를 하세요~!
96年生  사사건건 따지는 사람을 만나니 참으로 피곤하네요. 처음부터 엮이지 마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친구랑 외출했다가 맛집을 찾았네요. 앞으로 단골이 될 정도의 맛집인가봐요!
49年生  심심하다면 집정리를 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불필요한 것들을 정리해보세요~!
61年生  다른 사람과 옳고그름을 따지지 마세요. 하루종일 골치만 아플 수 있습니다.
73年生  사소한 것에 욕심을 부리다가 더 큰 것이 나갈수 있으니 주의를 하셔야겠네요.
85年生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방향성을 바꿔볼까요? 크게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97年生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귀가시간은 지키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직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기 힘드시죠. 순응하는 자세만 있으면 된답니다~!
50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무슨 상관이 있나요. 적극적으로 배우려는 의욕만 있으면 돼요!
62年生   생각보다 예산이 많이 들어갈 수 있으니 계획을 꼼꼼하게 다시 살펴보세요.
74年生  잘못 내린 판단으로 우여곡절을 겪을 수 있으니 아는 길도 물어가는게 좋아요.
86年生  남의 의견을 들어보니 별 것도 아니랍니다. 상대방 의견도 존중해주는게 좋아요.
98年生  봉사하고 희생하는 마음으로 일을 진행하세요. 명예를 얻을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변사람을 조심하세요!
51年生  윗사람으로 인한 금전지출이 있으시네요. 시키는대로 하지말고 생각해보세요.
63年生  일이 생각보다 더디게 진행될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75年生  안그래도 바쁜데 옆에서 일거리를 더 가져다주네요. 일복이 터지는 날이랍니다!
87年生  혼자서 배우는 것도 좋지만 남과 같이 배우면 머리에 쑥쑥 더 잘 들어오네요.
99年生  가까운 사람이 일이든 사람이든 소개를 시켜주네요. 받아보는 것도 좋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옳고 그름을 가리다보니 마음만 답답해지네요. 차라리 져주는게 이기는거에요!
52年生  스스로 하지 못하는 일이라면 돈을 조금 쓰더라도 인력을 보충하는게 좋아요!
64年生  조금만 투자를 했는데 이득이 배로 들어오니 운수대통이네요. 기쁨을 누리세요.
76年生  상대방의 의견을 한번 진지하게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않는 방법일 것 같아요!
88年生  상사가 골치아픈 일을 주네요. 거절을 못한다면 시간을 넉넉히 달라고 하세요!
00年生  남의 일에 의리를 내세우다가 오히려 내게 화살이 꽂힐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첫인상이 좋지 않은 사람은 실제로도 나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53年生  생각지 못한 행운이나 기회가 오는 날입니다. 조상님의 덕으로 기회를 잡았네요!
65年生  이래저래 생각만 많고 실행으로 옮기지는 못하네요. 그렇다고 우울해 말아요!
77年生  친구를 만나면 너무 깊은 얘기는 하지말아요. 상대방이 부담을 가질수 있답니다.
89年生  진행하려던 문서상에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적절한 때를 기다려보세요~!
01年生  이성으로 인해 정신이 혼미하네요. 그래도 정신 차리고 내 할 일에 집중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어쩌다 놀러 나왔는데 너무 계산적으로 행동하면 분위기를 망칠 수 있습니다.
54年生  당신의 재치와 순발력이 빛을 보네요. 다른 사람들의 주목에 으쓱해도 좋아요!
66年生  모든 인맥을 출동시켜도 꿈쩍도 안하네요. 답답해도 인내심을 가지는게 좋아요.
78年生  윗사람이 자기 욕심만 채우고 있네요. 어이가 없어도 참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0年生  막중한 임무가 나에게 주어지니 기뻐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는 하루네요!
02年生  남이 뭐라고 하든 내 기분대로 하고 싶네요. 너무 선을 넘지 않으면 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밤새 꿈에 시달렸는지 몸이 개운치 않네요. 오늘은 나가지 말고 푹 쉬어보세요.
55年生  이득이 들어오는 것도 나가는 것도 두 배가 되니 그러려니 하는 게 좋습니다.
67年生  처음으로 간 장소가 낯설지 않네요. 텔레파시가 통하는대로 행동해봐도 좋아요.
79年生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미리 가족들의 안부를 물어보는게 좋겠어요!
91年生  오랜만에 운동을 했더니 힘든가요? 체력이 바닥이니 꾸준한 운동이 좋습니다!
03年生  스스로 만든 구덩이에 빠졌으니 누구를 원망하지말고 스스로 걸어나와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꽁하게 생각하지 말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아량을 베푸세요~!
56年生  사람이 갑자기 변하면 주변에서 이상하게 생각해요. 평소대로 하는 게 좋아요.
68年生  마음이 불편하지만 윗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수 있어요~!
80年生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몸은 다칠 수 있으니 건강에 유념하세요.
92年生  성실하고 정직한 당신은 남을 속이는 재주가 없으니 아예 생각도 하지 마세요.
04年生   좌불안석이니 무얼 해도 집중되지 않네요, 차라리 동네 한 바퀴 뛰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크게 근심걱정이 없는데도 불안한 마음을 가지는 것은 조심성이 많은거랍니다!
57年生  나의 위치는 확고하답니다. 누가 날 흔들까봐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69年生  따뜻한 미소로 오는 사람을 반겨주세요. 오늘따라 엄청 반갑게 느껴지겠습니다.
81年生  승진이나 타인이 나를 인정을 해주네요. 더욱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93年生  지금 만나는 사람은 꽤 좋은 사람이네요. 앞으로 지속적인 만남을 가져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각자 포장해서 들고 온 음식으로 여러사람들과 서로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8年生  손 때 묻은 물건을 정리하려니 괜스레 울컥하네요. 마음속에 고이 간직해보세요!
70年生  긴장하고 떨리는 마음을 진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획대로 추진해 봐도 좋아요.
82年生  남의 좋은 일에 질투를 내는 사람들과 언성을 높이지 말고 나대로 축하해주세요!
94年生  불필요한 곳에 투자는 금물입니다! 불필요한 물건 구입도 하지 않는 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까지 나의 옆에 있어 준 주위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건 어떤가요?
59年生  세상만사가 생각대로 잘 흘러가니 근심걱정이 하나도 없는 하루가 되겠네요!
71年生  어려움은 예상했지만 꾸준히 해나가니 내가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겠습니다~!
83年生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으니 침착하게 하는 게 좋습니다.
95年生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세요. 앞으로 나의 인생에 도움이 된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