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3일 토요일(음력 3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3일 토요일(음력 3월 23일)
  • 편집국
  • 승인 2022.04.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사람들에게 불평불만을 해도 받아주질 않으니 차라리 마음을 비워도 좋아요.
48年生  지저분하게 널려있는 옛 물건을 치우면 기분이 훨씬 상쾌해질 수 있습니다~!
60年生  허가 받으려고 넣었던 문서가 퇴짜를 맞고 돌아올 수 있으니 확실히 준비하세요.
72年生  금전이 크게 들어오거나 나갈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을 써서 관리하는게 좋아요.
84年生  괜한 일로 아랫사람과 부딪히지 마세요. 나만 마음이 속상해질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생각이 다르다고 상대방에게 화풀이 하면 안돼요. 나한테 돌아올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열정적인 사람을 만나서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네요. 행복해지는 마음입니다.
49年生  오늘은 문서운이 좋으니 허가 혹은 승인이 날 수 있어요. 계약을 맺어보세요~!
61年生  그동안 신경 쓰였던 자녀의 일이 해결됩니다.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겠어요~!
73年生  내 돈으로 물건을 사는데 주변에서 왈가왈부하니 기분이 상해도 티내지 말아요.
85年生  후배가 나서서 챙겨주는 날이네요. 고마운 마음으로 밥이라도 한 끼 사주세요.
97年生  옆에서 너무 잘 나가니 괜히 위축이 되지만 용기를 내어 열심히 시도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사람들의 말을 신경 쓰다보면 마음이 심란해지니 밖에 잠깐 다녀오세요~!
50年生  꼰대라는 말을 들을 수도 있으니 가능한 한 상대의 입장에서 말을 건네보세요.
62年生   예상은 했지만 지나치게 많은 돈이 빠져 나갈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74年生  너무 성급하게 행동을 하면 내가 불리해질 수 있으니 참을성을 가지는게 좋아요.
86年生  혼자서 끙끙 앓지 말고 상대방과 머리를 맞대고 연구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8年生  지금도 실력이 있지만 조금만 더 배우면 눈에 띄게 실력이 늘어날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마운 마음으로 커피한잔 사주는게 좋아요.
51年生  눈높이를 너무 높게 가지지 마세요. 그만큼 스스로 부담도 크게 다가온답니다.
63年生  화려함의 내면에는 금전적인 지출이 많이 나갈 수 있음을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75年生  요령이나 잔꾀보다는 성실함과 정직으로 승부를 보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87年生  상대방의 말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참고하려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99年生  배우고자 하면 집중력이 높아지니 더욱 배우려고 하는 것에 시간을 투자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확 밀고 나가는 추진력도 있어야 온전히 나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나의 실력이라면 목표를 조금 높게 잡아도 무리 없이 이룰 수 있을 거예요~!
64年生  상황이 크게 바뀌더라도 순간적인 임기응변으로 대처할 수 있는 요령이 있어요.
76年生  만만치 않은 사람들이 만나 기싸움을 할 수 있으니 최대한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88年生  상사의 압력이 거세져도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부지런함으로 이겨나갈수있어요.
00年生  당신의 용기는 주변의 환호를 받을 수 있으니 정의로운 일에 참여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무리하게 일을 하다보면 몸이 상할 수 있으니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진행하세요.
53年生  들어올 일보다 나갈 일이 많으니 금전의 지출관리를 꼼꼼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65年生  어딜 가나 인기가 많아지는 날이에요. 불필요한 인간관계는 굳이 만들지 마세요.
77年生  하는 일에 경쟁자가 많으니 최선을 다해야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당장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모든 것은 다 때가 있는 법이에요.
01年生  정말 사랑하지만 부담스러우신가요? 그렇다면 다시 생각해봐도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서로 대화가 통하지 않으니 화만 나네요. 차라리 피하는 것이 상책이겠습니다.
54年生  오늘은 불조심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꼼꼼하게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해요.
66年生  친구로 인해 마음이 우울해질 수도 있으니 되도록 만나는 것은 삼가는게 좋아요.
78年生  윗사람으로 인해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어요. 미리 안부 전화를 전해보세요~!
90年生  힘든 일이 주어져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겠네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보세요!
02年生  사랑의 감정은 한순간이 아니랍니다. 나도 상대방의 감정도 신중함을 가지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름길을 가면 더 빨리 갈 수 있지만 놓치는 것도 많으니 신중히 생각해보세요.
55年生  나이가 어린 사람한테서 막말을 들을 수도 있으니 스스로 막말을 자제하세요.
67年生  꼭 물질적으로만 남을 돕는 것은 아니랍니다. 때론 위로나 응원도 괜찮답니다~!
79年生  안그래도 힘이 드는데 더 힘든 상황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냉정함을 유지하세요.
91年生  남들 보기에 그럴듯한 감투를 쓸 수 있지만, 실속이 없으니 허탈할 수 있습니다.
03年生  나의 실력을 과대평가하는 것은 자제하세요. 자칫하다가 손해만 볼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쉽게 생각했다가 몸이 다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리하게 들지 않는게 좋아요.
56年生  기분을 내려다가 혼자 독박을 쓸 수도 있으니 가만히 있는 것이 이득입니다~!
68年生  타인의 도움으로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되네요. 고마운 마음을 가지는게 좋아요.
80年生  모험정신을 발휘하여 빠르게 일을 진행하다가 실패할 수 있으니 자중하해주세요.
92年生  순간적으로 많은 돈이 들어올 수 있는 기회가 들어오네요. 절대 놓치지 마세요!
04年生   자신을 너무 믿다가 스스로 발등을 찍을수 있으니 남의일에 절대 나서지 마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때로는 남들에게도 나를 어필해보세요! 한층 더 나를 이해할 수 있을거랍니다!
57年生  서로 상관없는 사람들끼리 아는 체할 필요 없습니다. 시간낭비만 될뿐이랍니다.
69年生  리더가 아니라서 속상해 말아요. 필요에 따라 용기를 가지고 나서도 좋습니다.
81年生  영광이 나의 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꺼이 받을 준비를 하는게 좋습니다.
93年生  돈이 생기면 적금부터 들어놓는 게 좋아요. 하지만 투자는 아직 때가 아닙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가 마음을 나눌 수 있으니까 친구겠지요. 맛있는 식사시간을 가져보세요.
58年生  나도 아픈 곳이 많은데 주변에도 아픈 사람이 많으니 답답한 마음만 들겠네요.
70年生  오늘은 부지런히 뛰어다닌다 해도 나의 수고가 헛수고가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눈에 보이는 것을 모두 믿으려고 하지 마세요. 진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94年生  마음이 내키지는 않아도 원만한 관계를 위해서라면 자존심을 버려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친구의 도움을 받아 골치가 아팠던 일이 무난하게 잘 해결을 볼 수 있겠습니다.
59年生  문서상의 길운으로 계약을 했지만, 가족들과 불편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1年生  모든 사람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그동안의 고생이 헛되지 않았네요.
83年生  돈이 들어온다고 흥청망청 쓰는 것은 자제하세요. 다음달까지 힘들수 있습니다.
95年生  화려한 말솜씨로 상대방의 마음을 붙잡으세요! 충분히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