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0일 수요일(음력 3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0일 수요일(음력 3월 20일)
  • 편집국
  • 승인 2022.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적금했던 돈이 이자가 많이 붙었네요. 쓰는것보다 다시 저축하는게 좋겠어요~!
48年生  오늘은 속으로 칼을 갈면서 겉으로는 웃고 있는 사람을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60年生  오늘은 밖에 나가보는 것은 어떤가요? 생각지도 않은 이득이 생길거랍니다~!
72年生  화려하게 꾸미고 나가보세요! 보기 좋다는 칭찬을 받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84年生  내가 믿었던 사람에게 당황스러운 제안을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96年生  가려고 마음먹었던 곳이 문을 닫을 수 있어요. 타이밍을 맞춰 다시 도전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족들과 웃음이 끊이질 않네요. 하지만 눈치나 요령이 필요하니 주의하세요!
49年生  전혀 생각지 않은 생뚱맞은 일을 갑자기 할 수도 있으니 긴장하는게 좋아요.
61年生  자신도 모르게 흥얼흥얼 노래가 나오네요.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73年生  나와 가까운 사람이 잘 되니 부럽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것이 좋겠어요~!
85年生  주변에서 자꾸 바람을 넣으니 할까말까 고민이라면 먼저 신중하게 생각해보세요.
97年生  하늘에 별 따기와 같은 어려운 일이 정말로 이루어지니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땀을 흘리면서 무언가를 열심히 한다는 것은 아직 건강하다는 의미랍니다~!
50年生  기왕 인심 쓰는 것 기분 좋게 해보세요. 받는 사람이 엄청 감동받을거에요~!
62年生   서로가 다른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상대방과 합작은 삼가는게 좋아요.
74年生  상대방이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핀잔 주지말고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86年生  태양이 구름을 가리네요. 이때까지 잘 되던일이 갑자기 막혀도 당황하지 말아요.
98年生  누군가 나에게 호감을 나타내네요. 부담스럽다면 정중히 거절해도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원래도 몸이 안좋았는데 유난히 더 아프다면 미리 병원에 가보는게 좋겠어요.
51年生  밑 빠진 항아리에 물을 붓고 있네요. 오늘은 편안하게 쉬는시간을 가져보세요.
63年生  주변사람들도 나름대로 힘든 하루네요. 힘들어도 같이 으쌰으쌰 해보세요.
75年生  실패를 하고 오뚜기처럼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말하고 싶지 않으면 억지로 말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다음날로 미뤄보세요!
99年生  설상가상으로 연달아 복잡한 일이 일어나네요. 정신만 똑바로 차리면 괜찮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까지 사랑했으니 앞으로도 사랑할거에요. 모든 것을 너무 미워하지 말아요.
52年生  인연을 먼 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64年生  가장 가까운 사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마음을 몰라줘도 너무 원망하지 말아요.
76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뾰족한 수가 없다면 주변사람들에게 의견을 물어봐도 좋아요.
88年生  귀인이 와서 도와주니 막혔던 일들이 술술 연달아 해결되는 하루입니다~!
00年生  다른 곳에 마음이 뺏겨 배우는 일에 소홀해지면 안됩니다. 적극적으로 배우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까운곳에 가더라도 꾸미고 나가보세요. 매력있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거에요!
53年生  마음이 통하는 친구랑 잠깐의 여행이라도 가보세요! 기분전환이 될 수 있어요!
65年生  가뭄의 단비가 내리듯이 자금융통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는 날이네요!
77年生  공작새가 꼬리를 펼치는것과 같이 한번씩 나의 실력을 발휘해보는게 좋습니다.
89年生  계획한 일이 생각보다 커져서 부담인가요? 나의 페이스에 맞게 조절해보세요!
01年生  자칫 원망을 들을 수 있으니 남의 일에 나의 의견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똑같은 말이라도 상대방에게 부드럽게 말한다면 더 잘 먹히니 명심하세요~!
54年生  평소에 아끼던 물건을 찾아도 모르겠다면 물건정리를 다시하는 것이 좋겠어요.
66年生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남도 똑같이 생각할 수 있으니 다시 연구해보세요~!
78年生  웃음을 띤 얼굴로 다가오는 사람이 있네요. 한번은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질서정연한 언변과 세심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좋은 결과를 가져올수 있습니다.
02年生  자꾸 곁눈질하면 기존에 있던 것도 지키지 못하니 현재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족들과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55年生  다른 사람의 말에 감동을 해도 지갑을 열지마세요! 자칫 큰 손실이 될수 있어요.
67年生  기대했던 일이 성과는 적지만 나눌 사람은 많네요.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79年生  적은 돈이라도 투자하겠다는 사람이 있네요.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게 좋아요.
91年生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만들어 가는 과정이니 힘들어도 인내하는 마음이 중요해요.
03年生  주고받는 정이 쌓여 두근거리네요. 같이 밥한끼 먹자고 해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집정리를 하다가 신경통이 일어날 수 있어요. 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56年生  이상한 사람을 만나 애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만 있는게 유리해요.
68年生  사랑하는 사람에게 집착하면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서로 배려해보세요!
80年生  많은 아이디어가 샘솟으니 저절로 흥이 나서 콧노래가 나오는 하루입니다~!
92年生  상대할 가치가 없는 사람과는 스트레스만 받으니 상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04年生   실력은 있지만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너무 기죽지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경치좋은 곳에 놀러갔다가 가벼운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새로운 문화생활은 기존의 가치관을 바꿀 수 있어요. 새로운 문화생활을 해봐요.
69年生  생각지 않은 일로 상대방과 시비가 붙을 수 있으니 멀리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81年生  자신의 잘못된 판단으로 재물이 나가게 되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해야합니다.
93年生  틀에 박힌 생각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생각을 가지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와요!

개띠 운세
46年生  넓은 마음으로 아량을 베풀어보세요. 주변사람들이 나를 많이 따를거에요~!
58年生  주변에서 같이 식사하자고 요청해오네요. 더욱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70年生  금전운이 상승하여 빌려간 돈도 받고 일한 수당도 받으니 기분좋은 날입니다.
82年生  상대방과 서로 합심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합심하여 일을해도 좋아요.
94年生  중간에서 다리를 놔주는 사람이 있으니 훨씬 편안하게 일을 할 수 있을거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순간 놀랬던 가슴이 주변사람들의 위안으로 한결 마음이 진정될 수 있습니다.
59年生  하던 일이 늘어나서 늦게 마무리 지을 수 있으니 차근차근 해보는게 좋아요.
71年生  새로운 변화를 가지고 싶다면 조금이라도 시간과 금전을 투자하는게 좋습니다.
83年生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기네요. 인내심으로 기다려보세요!
95年生  주변 사람들로 인해 마음고생이 많으시네요. 이해심으로 이겨나가는게 중요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