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9일 화요일(음력 3월 1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9일 화요일(음력 3월 19일)
  • 편집국
  • 승인 2022.04.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런 의미가 없으니 기억 속의 옛것보다 새로운 기억을 만드는게 좋겠어요~!
48年生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대하고 있다면 마음을 비우는게 한결 마음이 편안해져요.
60年生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주변 사람들에게 전해보세요. 행복은 나의 곁에 있습니다.
72年生  인기 뒤에 따르는 고통이 있으니 상대방의 인기를 부러워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약속했던 사람이 갑자기 취소할 수 있으니 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어색함으로 나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할 수 있으니 부담감을 떨쳐내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먹은대로 이루어지니 하고 싶었던 일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진행해보세요.
49年生  가문의 영광이 될 수 있는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하루를 보낼 수 있겠어요~!
61年生  그동안 투자했던 모든 일들이 높은 수익으로 다가오니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73年生  너무 자존심 상해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재능을 빌려보는 것도 좋은 하루입니다.
85年生  주변의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날이니 천군만마를 얻은 것처럼 든든합니다.
97年生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마다하지 말고 소개팅에 나가보는 것이 어떨까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자신을 너무 믿고 큰 소리 쳤다가는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삼가는게 좋아요.
50年生  밖에 나가니 나와 비슷비슷한 사람들이 많네요. 반갑게 인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62年生   오늘 사람과의 관계로 속상한 일이 생기더라도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말아요.
74年生  나아갈 수도 없고 물러설 수도 없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86年生  주변에 간섭하는 사람이 많아서 머리가 아프다면 멀리 떨어지는 것도 좋아요.
98年生  너무 무리하게 일을 하면 재물에 손해가 있으니 무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이 좋아서인지 봄이라서 그런지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는 하루네요~!
51年生  지나친 인심은 나를 무시할 수 있으니 적당한 인심으로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끼와 재능을 가진 사람들끼리 만나 서로 재주를 부리니 서로가 배울점이 많네요.
75年生  재물운이 막혀 답답한 마음이 들어도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웃음으로 호의를 베푸는 사람들을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99年生  해야할 일을 자꾸 미루면 점점 많아져 힘이 드니 미리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나이가 먹을수록 기력이 더 좋아지네요. 노력한 건강관리가 빛을 보겠습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은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참고만 하는게 좋겠어요.
64年生  주변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사람이 있네요. 평탄한 하루가 될거랍니다~!
76年生  너무 큰 목표는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목표를 한단계 낮추는게 좋아요.
88年生  오늘은 돈도 명예도 들어오네요. 더욱 열심히 해서 명예를 높이는 것도 좋아요.
00年生  금전과 시간을 배움에 투자해보세요. 나의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될거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소한 일로 마음이 상할수 있으니 밖에 나가지 말고 집에 계시는게 좋습니다.
53年生  서로가 자신의 자랑을 내세우다가 흉이 될 수 있으니 자중하시는게 좋습니다.
65年生  임무가 막중하니 어디부터 해야할지 난감하네요. 자꾸 하다보면 익숙해진답니다.
77年生  쉽게 얻어지니 말썽이 생기네요. 미운 사람 떡 하나 주는 셈 베풀어보세요~!
89年生  나와 적성에 맞지 않는 일은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01年生  긴장하면 실력발휘가 안되니 긴장하지 말고 침착하게 차근차근 진행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여러사람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니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자주 시간내보세요.
54年生  똥손이라도 상대방의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엇이든 해보세요~!
66年生  오늘은 매사에 불안정한 요소들이 많네요. 조심하고 경계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78年生  내가 얻는 이익이 적다고 실망하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시작하기 바쁘게 일이 밀려드네요. 일복이 많은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02年生  오늘은 용기를 내어 리더십을 발휘하여 주변사람들을 이끌어도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나에게 들어오는 사람으로 인해 답답했던 마음이 활짝 풀리는 날이 될거에요~!
55年生  조상들의 유품을 정리하면서 정성스런 마음으로 기도를 하면 복이 들어옵니다.
67年生  좋은 일에 마가 낄수 있어요.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잘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79年生  나와 안맞는 사람은 아무리 노력해도 안맞아요. 너무 신경 쓰지 않는게 좋아요.
91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니 오늘은 투자를 해도 괜찮아요. 이득이 많이 늘어나겠네요~!
03年生  사람은 타고난 재능이 제각각이니 자기 재능만 재능이라고 자랑은 삼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가 믿었던 사람한테 놀러갔다가 당황스러운 일만 겪게되니 주의하는게 좋아요.
56年生  우물쭈물하다가 남에게 선수를 빼앗길 수 있어요. 민첩하게 움직이는게 좋아요.
68年生  재물운은 좋은데 명예운이 좋지 못하네요. 명예운은 천천히 높여봐도 좋겠어요.
80年生  다소 무모하더라도 도전을 한다면 원하는 바를 얻을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92年生  친구 따라 강남 갔다가 후회 한답니다.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04年生   굴러 들어온 복을 내가 찰 수 있어요. 기회를 잘 보고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굴러 들어온 돌이 박힌 돌을 뽑을수있어요. 갑자기 찾아온 사람을 주의하세요.
57年生  사인 한번 잘못했다가 손재수가 일어날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69年生  무리는 가지만 벌려놓기만 하면 순조롭게 되니 일단 시작해보는 것도 좋아요.
81年生  생각지도 않은 횡재운이 들어오네요. 뜻밖의 재물을 만지니 저축을 해보세요~!
93年生  함께 일하는 사람과 의견차이가 좁혀지지 않으니 중재자를 내세움이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나의 체면이 중요해서 고집을 피우면 주변사람이 떠날 수 있으니 삼가세요.
58年生  눈앞의 이익에 눈이 멀어 잘못된 선택을 할수 있으니 냉정함이 필요합니다.
70年生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되네요. 아무리 바빠도 마무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2年生  머리터지게 생각해봐도 답이 안나오니 차라리 친구를 만나 이야기를 해보세요!
94年生  시험, 합격에 좋은 기운을 가져다준답니다. 노력의 결과가 나오는 날이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에서 치켜세워주니 우쭐한 마음이 생기네요. 겸손한 자세를 가지세요.
59年生  선물할 물건도 중요하지만 예쁘고 화려한 포장지로 포장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71年生  지혜로운 재치와 유머가 단단히 한몫을 하네요. 가벼운 농담도 좋겠습니다~!
83年生  혼자서 할수 있지만 여럿이서 모여 하는 것이 더욱 친한 사이가 될수 있답니다.
95年生  자기주장만 앞세우면 내가 해놓은 말에 발목 잡힐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