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1주년 기념 특별프로그램 “함께 해요”
상태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1주년 기념 특별프로그램 “함께 해요”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2.04.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월 21일부터 4일간 각종 힐링 체험 프로그램 운영 및 시설 이용 요금 할인 찬스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국내 최장 모노레일과 집라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함양 대봉산휴양밸리가 개장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차원에서 요금 할인을 비롯한 특별 프로그램을 내놓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함양군에 따르면 오는 4월 21일 개장 1주년을 맞는 대봉산휴양밸리가 그동안 시설을 찾은 관광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와 함께 보다 알찬 체험 프로그램의 개발 및 확대를 위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동안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힐링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1주년 특별프로그램으로는 숲속걷기체험을 비롯해 동거동락 스탬프투어 등 아름답게 조성된 대봉산의 힐링 스팟 곳곳을 눈으로 보고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되며, 소정의 시상금과 기념품이 걸린 디카시 공모전, SNS 친구맺기 등 도전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대봉산휴양밸리는 개장 1주년을 기념하며 대표 시설인 모노레일·집라인 등의 요금 할인도 진행해 방문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투호, 고리던지기, 다트 등 전통놀이체험과 하바리움, 컵받침 만들기 등 가족단위 방문객 맞춤형 체험프로그램도 준비해 기존의 대봉산휴양시설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군은 내다보고 있다.

함양군은 1주년 특별프로그램 운영의 성과와 고객 호응도에 따라 향후 상시프로그램 전환 여부도 검토할 계획으로 방문객들의 기호에 맞는 보다 알차고 흥미진진한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휴양밸리 관계자는 “대봉산휴양밸리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산악형 힐링 관광지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것은 그 동안 찾아주신 방문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방문객 모두가 가장 안전한 가운데 가장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함양군청 휴양밸리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