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6일 토요일(음력 3월 1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6일 토요일(음력 3월 16일)
  • 편집국
  • 승인 2022.04.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작은 것을 탐하다가 큰 손실을 입게 되니 남의 이득을 욕심내지 말아야 합니다.
48年生  남들이 와서 일을 보태니 할 일이 더 많아지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길 바라요.
60年生  자녀의 일로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사전에 대화를 하여 단속하시길 바랍니다~!
72年生  조그만 일이라고 쉽게 생각하지 말고, 매사 부지런히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84年生  이미 임자가 있는 물건들에 호기심을 갖지 마세요. 큰 코를 다칠 수도 있답니다.
96年生  이미 정해진 일들에 순서가 뒤 바뀔 수는 있어요. 그렇다고 당황해하지 마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힘 빠지는 일이 생기더라도 끝까지 손을 놓으시면 안 됩니다. 최선을 다 해봐요.
49年生  남을 부러워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그저 보기에만 그럴 듯 해 보이는 거랍니다.
61年生  보잘 것 없는 사람들이 자신을 도와준다고 해서 선입견을 가질 필요는 없답니다.
73年生  꼭 뭔가 좋은 일이 생겨야 좋은 날이 아닙니다, 무탈하게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85年生  윗사람의 부탁은 거절하기 참 난감 할 거 에요. 정중하게 거절하시길 바랍니다.
97年生  나의 목표와는 아직 거리가 있지만 꾸준히 하다 보면 목표와 점점 가까워지겠죠.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숟가락 하나 더 얹는다고 귀찮게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을 믿고 온 사람이에요.
50年生  하나를 둘로 만드니, 참으로 만능 재주꾼이네요. 실력이 아직 녹슬지 않았군요.
62年生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저조하다고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 그럴 때도 있으니까요.
74年生  일이 뒤죽박죽이 뭐가 뭔지 도통 정신을 차릴 수 없네요. 우리 차근차근 해봐요.
86年生  혼자 해도 되는 일인데 옆에서 자꾸 끼어드니 방해가 되겠네요. 티내지 말아요.
98年生  성의를 표시하는 것이 중요하지. 많고 적은 것이 결코 중요한 것은 아니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쩌다보니 동네 친구랑 이런 저런 얘기를 주고받다가 쇼핑까지 하게 되었네요.
51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의견을 물어보지 마세요. 결국 결정은 스스로 내려야 하니까요.
63年生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실행하세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얻을 수 있습니다~!
75年生  기껏 신경을 쓴 일이 보잘것없는 일이 되어 버리네요. 그래도 낙담하지 말아요.
87年生  시작하자마자 바로 좋은 일들이 생기네요. 타이밍을 아주 정확히 잘 맞추었네요.
99年生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만나 서로 칭찬을 아끼지 않네요. 유익한 시간이 되겠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남이 시켰다고 해서 그대로 하지 마세요. 오히려 욕은 자신이 들을 수도 있어요.
52年生  하는 일에 재를 뿌리는 사람은 앞으로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제외함이 좋겠네요.
64年生  적은 이익을 가지고 큰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공평하게 나누도록 하세요.
76年生  짧은 지식이 후회가 되네요. 우선 선배, 선생님을 찾아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88年生  당신의 이상형과 거리가 멀 수도 있으니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00年生  잘못된 지식, 상식들을 이용하다가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한 걸음 물러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간단하게 생각하고 진행 하다가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꼭 주의가 필요합니다.
53年生  길에서 시간을 허비할 수 있으니 자신이 가려고 하는 위치를 정확히 알아보세요.
65年生  배운 지식과 실전이 전혀 다르니 당황스럽겠네요.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사고는 순식간에 발생할 수 있으니 오늘은 특히 물과 불을 각별히 조심하세요!
89年生  무조건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남을 공격하지 마요. 남의 말도 일리가 있답니다.
01年生  자리이동이나 일자리에 대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순리에 따르시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괜스레 불안정한 마음이 생길 수도 있으니 그동안 쌓인 먼지를 청소해볼까요?
54年生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조금은 당황스럽지만 감사의 마음을 표해요.
66年生  오늘은 가까운 사람들과 당신의 근심, 속마음을 털어놓으세요. 도움이 된답니다.
78年生  자기 이익만 추구하는 친구는 우정이라 생각 말고 앞으로 만나지 않는게 좋아요.
90年生  복잡한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오해가 되는 말을 할 수 있답니다.
02年生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 해서 속상해 하지 말아요, 어차피 인연이 아니니까요.

양띠 운세
43年生  평소에 앓던 이가 빠지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걱정은 잠시 접어두도록 하세요.
55年生  금전운이 하락하니 투자나 동업하는 일들에 좀 더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67年生  걱정은 접어두고 일단 도전 해보세요. 별 탈 없이 무난하게 잘 할 수 있답니다.
79年生  원래의 생각과는 결과가 조금 다르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 결과에 만족해야겠죠?
91年生  타인의 조력으로 무사히 마칠 수 있었으니 감사의 인사를 표하는게 좋겠습니다.
03年生  사람 마음이 다 내 마음과 똑같을 수 없으니 너그러운 아량을 가지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조심스럽게 행동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웃음 끝에 화가 따를 수도 있습니다.
56年生  일도 사람도 내 뜻과 같지 않아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마음이 필요해보입니다.
68年生  평소에 잘 따르던 사람이 갑자기 떠나가네요. 먼저 대화를 시도해보도록 하세요.
80年生  세심함의 정도가 지나치면 옆 사람들이 부담스러울수 있으니 털털함을 가지세요.
92年生  그동안 조용하던 일들이 커질 수도 있는 하루네요. 빨리 해결책을 마련해보세요.
04年生   배움에는 천리 길도 마다하지 않고 가도록 하세요. 좋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갑자기 지병이 발작할 수도 있으니 오늘은 분주하게 움직이지 않음이 좋습니다.
57年生  재수가 그리 나쁜 것 같지 않은데도 확 풀리지 않으니 조금 더 여유를 가지세요.
69年生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 말이 통하지 않은 것은 자기말만 하고 있기 때문이죠.
81年生  알고 있는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말하도록 하세요. 그래야 벗어날 수 있습니다.
93年生  눈치만 보다니 스스로 우울해지네요. 경쾌한 리듬의 음악으로 기분전환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걱정한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걱정과 근심은 잠시만 내려놓는게 좋겠습니다.
58年生  그동안 애타게 기다렸던 이득이나 금전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0年生  그동안 기다려오던 자그마한 돌파구가 생길 것이니, 절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82年生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이 썩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지적 하지 말고 받아들이세요.
94年生  이익이 생기면 혼자 챙기지 말고, 참여했던 사람들과 공평하게 똑같이 나누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녀의 일로 기운이 빠질 수 있으나 이대로 포기하지말고 강한 자세를 가지세요.
59年生  실속 없는 감투는 안 해도 되니 남에게 시원하게 먼저 양보해보는 건 어떨까요?
71年生  갑자기 생각이 많아지니 우유부단해지네요. 계획대로 차근차근 밀고 나가보세요.
83年生  처음부터 내 것이 아니거늘 욕심 내봤자 힘만 빠지네요. 마음을 비우도록 해요.
95年生  그동안 쌓은 실력이 언젠가는 발휘하는 날이 오겠죠. 너무 조급해 하지 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