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5일 금요일(음력 3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5일 금요일(음력 3월 15일)
  • 편집국
  • 승인 2022.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불편한 마음을 음식들로 풀지 말아주세요. 오후에 탈이 나 고생할 수 있습니다.
48年生  오늘은 형제끼리 거리를 두세요. 좋은 말보다 원망하는 말이 나올 수 있습니다.
60年生  선배로부터 근심이 되는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미리 먼저 연락을 해보세요.
72年生  하는 일이 들쭉날쭉 할 수도 있습니다. 큰 문제가 아니니 안심해도 괜찮습니다.
84年生  돈에 대해 오차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스스로 기록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하세요.
96年生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실수를 남발 할 수 있으니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몸도 마음도 편치 않으니 근처에 공원이 있다면 산책을 나가 보는 건 어떨까요?
49年生  친구와 시비와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은 스스로 하세요.
61年生  상가 집이나 공동묘지에 절대 가지 마세요. 집에 오면 몸이 아플 수도 있습니다.
73年生  이성이나 또는 배우자와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다정한 어투로 대화를 해보세요.
85年生  돈 걱정이 태산 같네요. 도와줄 귀인은 없지만 충분히 잘 해결 할 수 있습니다.
97年生  좀 있다가 내일은 꼭 해야지 하다가 하루가 다가니, 자칫 후회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밖에 나가는 것 보다 집에 친구들을 초대하여 오붓한 저녁만찬을 추천 드립니다.
50年生  계획했던 대로 잘 진행되고 있네요. 천지신명이 도우고 계시네요. 축하드립니다.
62年生   남이 놀 때 같이 놀면 언제쯤 성공할까요? 부지런히 움직이면 성과가 있답니다.
74年生  더 연구하고 궁리해서 쟁취하십시오. 기회와 도전이 당신 앞으로 오고 있습니다.
86年生  남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 정작 해야 할 일을 놓치고 있다면 후회만 남는답니다.
98年生  서로가 의지하고 웃어가면서 같이 일을 하니 힘든 일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서로가 대화를 나누면서 칭찬해주고 다독여주니 이만한 행복이 어디 있을까요~?
51年生  스스로 너무 벅찬 일을 맡거나 나서지 마세요.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63年生  일, 사랑 모두 이루는 날이네요. 주변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면 두 배가 된답니다.
75年生  엄청난 액수의 돈이 들어올 수도 있으니, 미리 계획을 잘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87年生  아무리 열심히 해도 제자리걸음인 이유는 때가 아니니 좀 더 인내심을 가지세요.
99年生  반갑게 만난 친구들로부터 압박을 받을 수 있으니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랫사람에게 화낼 일이 있어도 절대 다투지 마세요. 인내심을 가지길 바랍니다.
52年生  남이 진행한 일에 절대 욕심 내지 말아요. 소중한 몸에 무리가 갈 수 있답니다.
64年生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일이 터질 수 있으니, 침착함과 평정심을 유지하도록 해요.
76年生  조급함으로 일이 성사가 안 될 수도 있으니 좀 더 생각하고 진행함이 좋습니다.
88年生  우정이 깨지는 것도 한 순간이 될 수 있으니 친구에게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00年生  우유부단하면 황금 같은 기회도 놓칠 수 있으니 망설임 없이 도전하시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낡은 것들을 정리하려다가 주변의 반발을 살 수도 있으니 의논부터 먼저 하세요.
53年生  듣기 좋은 노래도 자꾸 들으면 싫어지니, 가족들에게 잔소리를 줄이도록 하세요.
65年生  형제끼리 금전적인 문제로 다투지 마세요. 재물보다 가족들이 더 소중하답니다.
77年生  선심을 베풀었더니 은혜를 원수로 갚네요. 인연에 대한 회의감이 들 수 있어요.
89年生  남들과 나 자신을 자꾸 비교하게 되면 나만 더욱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지금 배우고 있는 일에 짜증이 나더라도 인내심을 가지세요. 지금이 기회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자랑했다가 망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더욱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해주세요.
54年生  얻어지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나가는 것도 있으니 자연스러운 이치라 생각해요.
66年生  앉아서 먹기만 하면 소화가 안 되니 꼭 적당한 운동도 병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78年生  친구끼리 만나서 속 깊은 얘기는 하지 말아주세요. 오히려 흉이 될 수 있습니다.
90年生  만반의 준비를 했는데 아쉽게도 아직 때가 오지 않았으니 좀 더 기다려 볼게요.
02年生  하고 싶은 일에 너무 많은 투자를 하네요.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운동에 너무 욕심내다가 삐끗할 수도 있습니다. 뭐든지 적당함이 필요하답니다.
55年生  누가 자꾸 재촉하니 신경질이 나네요.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세도 필요하답니다.
67年生  아랫사람에게 너무 높은 기대와 요구를 하면 오히려 실망으로 돌아올 수 있어요.
79年生  마음이 적적하다면 오늘부터 푸르싱싱한 화분들을 가꾸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1年生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이 해야 할 일이 많아도 조바심을 내지 말아요.
03年生  본인에게 폭력적인 사람들을 만날 수도 있으니 외출은 웬만하면 자제해 주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원래 계획했던 것 보다 더 많이 진행 할 수 있으니 계획을 조금 축소 해보세요.
56年生  생각은 많아지지만 그래도 자신을 믿고 끝까지 밀고 나가면 결과가 얻어집니다.
68年生  누군가 끼어들기를 하더라도 한번쯤은 애교로 봐주세요. 바쁜 일이 있으시겠죠.
80年生  주변에서 나에게 감사한 도움을 주겠다는 사람들이 나타나니 조금 망설여지네요.
92年生  막중한 일거리가 주어지니 조금은 부담스럽겠지만 열심히 잘 해결해 나가봅시다.
04年生   자신과 무관한 일에 신경 쓰지 말아요. 일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질 수도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설상가상이라 안 그래도 힘든데 더 힘든 일이 생기네요. 조금만 더 힘내봅시다.
57年生  돈 나갈 일이 있다면 아끼지 말고 시원하게 내보내세요. 근심걱정이 사라집니다.
69年生  친구, 형제 좋다는 말 빈말 아니네요. 우선 가족들에게 먼저 도움을 받아보세요.
81年生  문서상의 길운이 있으니 생각한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추진 해봐도 좋습니다.
93年生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들이 빛을 보게 되어, 축하를 한 몸에 받는 하루가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물이 일렁이는 강이나 바다 근처에 가세요. 답답함이 바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58年生  자유로운 나 홀로의 여행도 나쁘지 않네요. 준비 할 것도 없이 훌쩍 떠나보세요.
70年生  윗사람들로부터 억울한 소리를 들어도 반발하지 말아요. 이유가 있는 법이에요.
82年生  평소보다 일이 배가 되네요. 꾸준히 일을 하여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세요.
94年生  돈이 융통되지 않아 많이 답답하네요. 그동안 알고 지냈던 친구에게 요청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무력보다는 지혜로 대처하도록 하세요. 당신은 슬기로운 사람이란걸 잊지말아요.
59年生  찾아오는 사람이 그리 반갑지는 않지만 그래도 따뜻하게 맞이해보는게 어떨까요?
71年生  압력이 있어 힘이 들겠지만 때로는 값진 성과를 이루어내는 원동력이 된답니다.
83年生  기대 했는데 좋다 말았네요. 상심 말고 다음 기회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95年生  생각 밖의 이득이 주어 질 차례이니, 주변의 시기와 질투를 한 몸에 받는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