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3일 수요일(음력 3월 1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3일 수요일(음력 3월 13일)
  • 편집국
  • 승인 2022.04.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랜만에 왕년의 친한 친구들과 모임을 한 번 가져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8年生  기분 좋게 시작한 일들이 난관에 부딪히네요.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을 가지세요.
60年生  허황된 일들을 꿈꾸지 마세요. 쉽게 이루어지는 일은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72年生  남들보다 너무 앞서 나가다가 큰 코 다치네요. 다른 사람들과 속도를 맞추세요.
84年生  아랫사람이 하는 일을 우선 지켜보세요, 실수도 값진 경험이 될 수 있으니까요.
96年生  오늘 하루가 힘들어도 옆에는 든든한 버팀목 같은 친구가 있으니까 힘이 나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당신은 나의 영원한 동반자, 옆에 있는 사람의 이야기를 더 귀 기울여 주세요~!
49年生  잘 되겠거니 하고 방심하다가 계획한 일이 틀어지니 꼭 주위를 잘 살펴 보세요!
61年生  감투를 써도 실속이 없네요. 기대한 만큼 실망도 큰 법이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73年生  야심차게 계획한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네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85年生  물심양면으로 힘을 실어주는 실력자가 나타나네요.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어요~!
97年生  갑론을박 하느라고 시간 가는 줄 모르네요. 가족들이 기다리니 얼른 귀가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예상하지 못한 특별한 외출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사전에 대비를 하고 계세요.
50年生  이웃과 물물교환을 하니 이만큼 즐거운 것을 왜 이제서야 알았는지 모르겠네요.
62年生   감당이 안되는 돈이 들어오기도, 나가기도 하니 정신을 바짝 차리시길 바랍니다.
74年生  나이 어린 사람이 굳센 반항을 하는 상황이 생기니, 평정심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86年生  오늘은 친구 집으로 가지 마세요. 물건이 없어지면 당신이 오해받을 수 있습니다.
98年生  신뢰하던 선배들에게 갑자기 안 좋은 일이 생기니 덩달아 당황스러운 하루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남에게서 공짜로 물건들을 받지 마세요, 모든 것은 그에 따른 댓 가가 있답니다.
51年生  영광을 누리는 순간에 시샘 어린 질투를 받을 수 있으니 무시하는 게 좋습니다.
63年生  새롭게 배우는 일에는 과감하게 투자를 하세요. 새 인생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75年生  늦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곧 당신이 반짝 빛나는 차례가 올 것 입니다.
87年生  진흙탕 싸움은 너도 나도 피해자가 되니 서로 양보심을 가지되 경계가 필요해요.
99年生  사소한 일들이 자꾸 생겨 은근히 신경 쓰이네요. 약속이 있다면 좀 더 미루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랑도 지나치면 사람들이 피할 수도 있으니, 다른 사람의 성격을 칭찬해주세요.
52年生  한강에 물 붓기이니 뭔가를 해도 표시가 안 나요. 그래도 티끌 모아 태산입니다.
64年生  도움을 줬던 일이 오히려 불만으로 다가오니 침착함을 유지하는 게 필요합니다.
76年生  힘들고 답답하더라도 옆에서 위로해주는 친구들이 있어, 참 든든한 하루입니다.
88年生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도전하는 기회를 얻습니다. 적극적으로 임하시길 바랍니다.
00年生  빌린 물건이 있으면 제 때에 돌려주세요. 인간관계는 결코 가벼운 것이 아닙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옆에서 칭찬 해주니 기분 좋네요. 고마운 사람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주세요.
53年生  잔꾀는 조만간 들통 날 수 있으니 반드시 본인의 실력으로 진가를 보여주세요~!
65年生  갑자기 찾아온 좋은 일들에 마가 낄 수 있으니 끝가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77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친구가 힘들 때, 슬플 때 공감해주니 참으로 든든한 하루네요.
89年生  오늘은 별 탈 없이 잔잔하게 흘러 갈 하루입니다. 가까운 곳에 귀인이 있습니다.
01年生  사랑에 빠지더라도 시간을 내 학업부터 집중 하여야 합니다. 명심하도록 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구덩이나 땅이 갈라진 곳으로 절대 가지 마세요. 떨어질 확률이 많이 높습니다.
54年生  평소에 아프던 허리나 무릎 통증이 심할 수 있으니 무리한 운동은 꼭 삼가세요.
66年生  말이 통하지 않으니 제자리걸음이네요. 본인의 의견을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78年生  애벌레가 껍질을 벗고 나비가 되듯이 실력으로 당당하게 상대를 맞서 보세요~!
90年生  지금 당장 필요한 것들을 남이 가지고 있으니, 타협점을 잘 찾아보도록 하세요.
02年生  본인 눈앞에 왔을 때 확 낚아채야 합니다. 지나가면 다시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남의 상처를 건드려서 득이 될게 하나도 없으니 항상 기분 좋은 말들만 하세요.
55年生  아랫사람에게서 안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으니 항상 따뜻한 말을 전하세요.
67年生  남과는 동상이몽이니 함께 보다는 따로따로 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79年生  오늘 앉을 자리가 상당히 가시방석이니 차라리 자청하여 외근을 추천드립니다.
91年生  더 높은 자리로 가는 것은 좋으나 그만큼 책임감이 따릅니다. 축하드립니다~!
03年生  이성지간에 여러 피해를 볼 수 있으니 확실한 사람이 아니면 소개받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여기저기 아픈 것은 조상들의 유품을 잘못 건드린 것이니 꼭 주의를 기울이세요.
56年生  서로가 잘 났다고 남을 무시하지 마세요. 같은 사람으로 되니 참을성을 가지세요.
68年生  여행만큼 행복한 일은 없으니 힘든 일은 미루고 산책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80年生  안하던 일에 도전을 하면 실패를 할 확률이 상당히 높으니, 확실한 일을 하세요.
92年生  집 수리나 인테리어는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오늘 말고 다른 날로 미루세요.
04年生   고르고 고르다가 보잘 것 없는 것을 고를 수 있으니 처음 느낌을 믿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족으로 인한 건강걱정이 있을 수 있으니 지체 말고 바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57年生  오랜 세월동안 묵묵히 곁에 있어준 친구들에게 오늘 맛있는 식사 대접해주세요.
69年生  자녀에게 필요한 돈을 충분히 주세요. 오늘만큼은 넉넉히 베풀 수 있도록 하세요.
81年生  뜬 구름 같은 허상이니 굳이 잡으려고 애쓰지 말고 본인만의 실속을 챙기세요.
93年生  잘 되던 일이 갑자기 막히네요. 원인을 알아보고 빨리 개선할 수 있도록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남의 자식도 내 자식처럼 생각하고 인심을 후하게 쓰세요. 복은 다 돌아온답니다.
58年生  손을 가슴에 얹어 부끄럼이 없다면 세상을 잘 산 것이니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70年生  무심코 던진 말들이 다툼의 씨앗이 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여야 합니다.
82年生  안될 듯 하면서도 생각 하는대로 척척 맞아 들어가니 놀랍고 기쁜 마음이네요.
94年生  본인의 것이 아니면 모두 욕심내면 안 됩니다.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들었던 사람과 이별을 할 수도 있으니, 틈틈이 마음의 준비를 하도록 하세요.
59年生  은혜를 원수로 갚을 수도 있으니 도움을 준 사람에게 서운함을 비추지 마세요.
71年生  바닥에 구멍 난 줄도 모르고 계속 던졌네요. 빨리 해결책을 마련하도록 하세요.
83年生  오늘은 돈으로 울고 웃으니 적은 숫자라도 빌려준 돈은 메모 해놓도록 하세요.
95年生  부모님 말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답니다. 잔소리라 생각하지 마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