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2일 화요일(음력 3월 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2일 화요일(음력 3월 12일)
  • 편집국
  • 승인 2022.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괜스레 당신의 시선을 거슬리게 하겠네요. 하지만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48年生  오늘은 귀인들이 도와주는 하루이니 생각지도 못한 횡재 운이 있을 예정입니다.
60年生  웃음 속에 칼이 있으니 겉으로 아부를 떠는 사람들을 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72年生  날카롭거나 예리한 기구 근처에 가지 마세요. 크게 다칠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갑갑한 사람들 속에 있으니 속 앓이를 하고 있는 하루네요. 산책이 필요합니다.
96年生  배움에 장애물이 생길수도 있으니 가볍게 생각하시고 훌훌 털어내시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반가운 마음으로 만났는데, 예기치 않은 다툼들이 발생하니 말투를 조심하세요.
49年生  집 정리나 수리는 당분간은 미루세요. 생각 외로 일이 커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61年生  고생했던 일들이 멋진 결과로 보답을 하는 하루네요.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73年生  비교적 분주하게 보낼 수 있는 하루이니 꼭 식사를 든든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85年生  남들과 자신을 비교하지 마세요. 도토리 키 재기를 해봐야 달라질게 없습니다.
97年生  생각과 고민이 자꾸 많아지네요. 이럴 때는 등산이나 가까운 산책이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야호!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 항상 기도했던 당첨 운이 있는 하루네요~!
50年生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여유를 가지게 되면 새로운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62年生   이리보고 저리보고 하니 어떻게 할지 감이 오네요. 용기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74年生  남이 하는 것들이 눈에 차지 않아도 그 사람을 존중해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6年生  배 하나에 사공이 여럿이니 갈팡질팡하네요. 당신이라도 먼저 중심을 잡으세요.
98年生  무심코 던진 말이 상대에게는 큰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조심! 또! 말조심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떤 일도 힘에 벅차게 진행하지 마세요. 건강에 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51年生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있답니다. 대충 하지 말고 이왕이면 좋은 것으로 하세요.
63年生  아랫사람들의 의견을 적극수용해주세요. 고생을 많이 하여 이루어낸 작품입니다.
75年生  친구든 이성이든 궁합은 천생연분입니다^^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세요.
87年生  부모님 또는 윗사람들에게 안부 인사를 꼭 전하세요. 편치 않을 수도 있습니다.
99年生  실력도 없으면서 나섰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하고 싶은 것은 많아도 갑자기 발목 잡는 사람들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52年生  관계를 맺고 끊음이 꼭 나쁜 것은 아니지만, 가끔은 융통성도 필요해보입니다.
64年生  사회에는 경쟁자가 많아서 괜히 위축이 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도록 하세요.
76年生  호랑이를 피하려다 늑대 무리를 만나니 차라리 가만히 있다가 기회를 엿보세요.
88年生  당장 자신의 눈 앞에 결과가 나타나지 않더라도 성실함과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00年生  서로만 좋으면 되는데 주변에서 반대가 심해서 답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뜻하지 않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생전 안하던 일을 진행하지마세요.
53年生  재물도 풍족하고 근심, 걱정도 딱히 없고 건강관리만 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65年生  콩 한 쪽 이라도 욕심내지 말고, 나누어 먹어야 의좋은 형제가 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될 때는 한 박자 늦추어 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되겠죠?
89年生  예상은 했었지만 불만들을 직접 들으니 스트레스가 더쌓이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01年生  남 좋은 일만 하게 될수 있으니 차라리 집에서 자신만의 여가시간을 즐겨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까운 이웃들에게 넉넉한 인심을 쓰세요. 먼 사촌보다는 이웃이 낫다고 합니다.
54年生  서로 힘을 합치여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혼자 끙끙 앓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요?
66年生  안 그래도 많이 답답한데 가족들까지 잔소리까지 하니 더욱 답답할 수 있겠네요.
78年生  앞만 보지 말고 때로는 주변도 살펴보세요. 모르고 살아왔던 지혜들이 생깁니다.
90年生  많은 부담을 주는 사람과 만날 수 있으니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02年生  화려한 본인의 모습만 보고 판단한 사람은 그냥 지나치세요. 주의가 필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곪았던 것이 터지니 올 게 왔네요. 화내지 말고 받아들이세요. 금방 지나갑니다.
55年生  같은 배 속에서 나온 형제도 서로 다르니 서로가 다름을 인정하면 편하답니다.
67年生  다 커도 자녀들은 늘 신경이 쓰이네요. 부모님도 당신에게 똑같은 마음이랍니다.
79年生  밖에도 집에도 편안하지를 않네요. 친구들을 만나 수다 떠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91年生  자신 있게 계획했던 일이 무산되네요. 실망하지 말고 다시 한번 일어서볼까요?
03年生  오늘은 절대 남들과 다투지 마세요! 자칫 큰 싸움으로 일으킬 수도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들의 성향과 성격은 제각각이니 절대 본인의 의지대로 강요하지 말아주세요.
56年生  속이 타 들어가도 겉으로는 웃어야 하니 많이 쓰리겠지만 금방 지나갈꺼에요~!
68年生  투자한 것은 많지만 들어오는 것은 좀 더디겠네요. 조금만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80年生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고 합니다.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길 바랍니다.
92年生  편견과 선입견은 자신을 더 옹졸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꼭 주의하세요!
04年生   남을 의심하지 말고, 오로지 자신이 할 일만 집중하는 자세를 가지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친구라 해서 꼭 본인과 같은 생각을 가지는 것은 아니니 친구들을 존중해주세요.
57年生  자신이 투자한 것에 비해 남는 것은 많이 없어도 마음은 전 보다 더 편할꺼에요.
69年生  마음 아프고 힘들었던 일들이 점차 안정이 되니 이제 맘 편히 안정을 취하세요.
81年生  추진력이 좋은 것은 괜찮으나, 독단적으로 하게 되면 오해를 살 수도 있습니다.
93年生  술 한 잔에 설움을 훌훌 털려고 하지말고, 다시 시작 할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음식에 헛된 욕심을 부리다가 고생 할 수 있으니 조절이 꼭 필요한 하루입니다.
58年生  자신과 우리 모두를 위해서 기도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70年生  조금의 이득을 보려다가 발목 잡힐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82年生  하나가 끝이 나면 또 할 일이 생기네요. 긍정적인 마음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94年生  자기와 잘 통하는 인연은 따로 있으니 남을 부러워하지 말고 본인을 가꾸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본인의 명의와 관련된 일들이 생기니 서명 하는 일에 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59年生  노력에 비해 결과가 안 나타나도 우울해 하지 마세요! 없는 것 보다는 낫습니다.
71年生  누군가는 당신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으니, 혼자라고 외로움에 젖어들지 마세요.
83年生  기대했던 좋은 소식이 찾아 올 수 있으니 마음 준비를 단단히 하시길 바랍니다.
95年生  다시 한번 겪어보니 나의 가족들 밖에 없네요. 가족의 소중함을 잊지 마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