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11일 월요일(음력 3월 1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11일 월요일(음력 3월 11일)
  • 편집국
  • 승인 2022.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갑자기 집에 손님이 찾아 올 수도 있으니, 미리 정성스런 음식을 준비해볼까요?
48年生  밖으로 나가면 생각하지도 않은 일에 부딪힐수 있네요. 늘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60年生  경솔하게 행동하면 뒷감당이 어려울 수 있으니 꼭 한번 더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72年生  번뜩이는 재치는 타인의 주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기지를 발휘하세요.
84年生  전혀 다른 의견을 들으니 가치관이 바뀔 수 있네요. 꼭 상대의 말을 경청하세요.
96年生  윗사람의 잔소리가 싫더라도 화를 내지 마세요. 당신은 늘 소중한 존재이니까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까이 있는 사람은 당신에게 진심이랍니다. 고마움을 숨기지 말고 표현하세요~!
49年生  좋은 일들이 연달아 생기니 감개무량하네요. 피하지 말고 지금 현재를 즐기세요.
61年生  이리로 가나 저리로 가나 모두 재수가 아주 좋네요. 어디든 활발히 움직이세요.
73年生  당신의 생각을 섣불리 남들에게 표현하지 마세요. 아직 때와 시기가 아니랍니다.
85年生  모두 본인의 인생을 살아가므로 남을 부러워하지 말고 자신을 먼저 사랑하세요.
97年生  주변의 도움을 받으니 수월하네요. 열정 있는 모습으로 보답 해보는건 어떨까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직도 혈기 왕성하시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는 천천히 시작하길 추천드립니다.
50年生  남들과 나하고 생각이 다르다하여 언쟁하지 말고, 먼저 손을 쭉 내밀어 보세요.
62年生   배움은 언제나 충실함을 가져다 줄 것이니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74年生  세상만사 귀찮은 일은 제쳐두고, 먼저 가까운 사람들을 만나서 친분을 쌓으세요.
86年生  하는 일이 본인의 뜻과 같지 않는다고 해서 섣불리 주변사람을 다그치지 마세요.
98年生  베푸는 마음은 나의 복을 쌓는 일이니, 남들의 실수에 넓은 아량을 가져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옛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건을 찾아 한번쯤은 추억을 상기시키는 것도 좋답니다.
51年生  오늘은 자신의 실수로 금전상의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성급하게 판단하지 마세요.
63年生  나의 매력을 어필하면 인기가 많아지는 하루네요. 자신의 장점을 어필해볼까요?
75年生  남의 힘을 빌린다고 의기양양하지 마세요. 자칫하다 큰 코 다칠 수도 있습니다.
87年生  현 상태를 유지하면 좋습니다. 변화를 시도하다가 큰 실패를 겪을 수 있습니다.
99年生  나의 이득을 생각하지 말고, 봉사정신을 가지세요. 상당히 유익한 시간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은 아직 청춘이지만 젊은 친구들 따라하지 마세요. 건강이 최우선이랍니다.
52年生  탁월한 언변으로 주변사람들을 감동시켜볼까요? 먹을 복이 끊이지 않는답니다~!
64年生  자신을 남들과 절대 비교하지 마세요. 자기 자신이 가장 소중한 존재이니까요~!
76年生  이 세상에 대한 고민은 훌훌 털어버리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져보세요.
88年生  본인이 잘했다고 칭찬해주는 것은 일거리가 더 많아졌다는 뜻으로 받아들이세요.
00年生  자칫 무의미한 허송세월이 될 수 있으니 당분간 사적모임은 자제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이 불편한 압박을 받을 수도 있으니, 연락을 건네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3年生  닫힌 마음을 열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 모두가 친한 벗이 될 수 있습니다~!
65年生  가끔씩 무작정 떠나는 여행을 추천 드립니다! 마음 통하는 사람끼리 떠나세요.
77年生  언제 어디서든 노력하는 것은 좋으나 건강을 잃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합니다.
89年生  무한한 영광을 이루는 하루가 되겠네요. 매사 겸손한 자세를 갖추시길 바랍니다.
01年生  무리한 계획은 실천하기 힘드니 꼭 실행할 수 있는 계획들만 세우시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의도치 않게 많은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불필요한 지출을 삼가 해주세요.
54年生  가족들과 원만한 관계를 지속하고 싶다면 본인이 먼저 연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66年生  시간이 약이 되니 지금 당장 본인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하여 속상해하지 마세요.
78年生  자신의 힘이 세다고 좋아하지 마세요. 힘보다 지혜로움이 더 필요한 하루입니다.
90年生  온갖 구설과 시비가 난무 할 수 있으니 나서지 않고 잠자코 있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미적 감각과 창의성이 돋보일 수 있는 시기이니 자신의 생각을 맘껏 뽐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이웃에게 나눠주는 것도 체력이 필요합니다. 식사는 꼭 든든하게 드시고 하세요.
55年生  내 욕심만 부리지 말고 주변사람도 살펴보세요. 자칫 오해를 살 수도 있답니다.
67年生  잘해왔다고 생각하는데도 제자리걸음이네요. 좌절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79年生  정직하고 바른 말이 필요합니다. 오늘 하루는 특히 언행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91年生  이리 뛰고 저리 뛰어다녀도 별 소득이 없네요. 경험이라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03年生  오늘이 가면 두 번 다신 안오네요. 오늘 하루를 가장 특별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둥글게 둥글게 살아가야 합니다. 언행이든 행동이든 조심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6年生  여기저기 안 쑤시는 데가 없네요. 미리 건강건진 받아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68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들도 곱습니다. 말을 예쁘게 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80年生  떨어진 듯 하면서도 연결 된 것이 징검다리입니다.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92年生  가까운 미래에 나의 멋진 모습을 그리면서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 가 볼까요~?
04年生   자신의 집 근처를 벗어나지 마세요. 위험한 일들이 닥칠 수도 있는 하루 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우렁찬 목소리로 아침 인사를 건네 보세요. 행복은 곧 나의 몫이 될 것입니다~!
57年生  다른 사람들이 베푸는 호의가 진실인지 아닌지를 먼저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세요.
69年生  멋진 옷을 입으니 괜스레 쑥스러워지네요. 항상 자신의 모습에 용기를 가지세요.
81年生  가끔 계획 없이 진행하는 일들로부터 생활의 긍정적인 활력소가 될 수 있습니다.
93年生  지나친 음주가무는 몸에 해로울 수 있으니 뭐든지 적당히 하는 것이 좋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자녀들에게는 늘 다정하게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잔소리는 주의하세요.
58年生  노력은 성공의 어머니이며, 땀을 흘린 당신에게 보람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70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니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좀 더 꼼꼼하게 계획을 해보세요.
82年生  창의적인 당신 새롭게 보이네요. 속으로 생각만 하지 말고 곧바로 실행해보세요.
94年生  상대가 나한테 다가오기를 바라지 말고 먼저 다가가서 미소를 활짝 지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해를 살 수도 있는 말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끝을 흐리지 마세요.
59年生  원래 나의 것이였지만 다시 돌아와 기쁜 하루네요. 다정함을 베푸시길 바랍니다.
71年生  귀신에 홀린 듯이 생각지 않은 곳에 많은 지출을 하네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83年生  계약하는 일에 오차가 생길 수 있으니 처음부터 끝까지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95年生  나보다 윗사람을 도와주니 자존감이 확 올라가네요. 용기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