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9일 토요일(음력 3월 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9일 토요일(음력 3월 9일)
  • 편집국
  • 승인 2022.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자칫 큰 일이 될 수 있으니 오늘 하루는 물과 불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8年生  상대방의 칭찬 한마디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상대방에게도 칭찬한마디를 해주세요.
60年生  쉽게 일이 술술 풀려지지 않네요. 커피 한잔으로 마음을 비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72年生  남의 근심이 나의 근심으로 변한답니다. 모임과 같은 곳의 참석은 자제하세요.
84年生  그동안 막혔던 일이 돌파구가 생겨 술술 풀릴거에요. 조금만 더 화이팅해보세요!
96年生  인기가 많으니 여기저기서 나를 부르는 곳이 많습니다. 그만큼 겸손해져야 합니다.

소띠
37年生  소화가 잘 안될수 있으니 부드러운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해보세요!
49年生  생각지 않은 돈이 들어왔지만 나가기도 하네요. 계획적인 관리를 하는게 좋습니다.
61年生  가족끼리 아웅다웅 해봤자 서로 기분만 상하니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보세요.
73年生  다툼이나 사고수가 예상되는 하루네요. 천리길도 돌아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5年生  섣불리 나섰다가 모든 매를 혼자 맞을 수 있으니 상황을 잘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97年生  갈 길이 태산 같으니 조바심은 나지만 묵묵히 끈기있게 하다보면 끝이 보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아직도 나를 알아주고 반가워해주는 사람이 있으니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50年生  오늘은 무슨일이든 잘 풀리는 날입니다. 의욕과 적극성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62年生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질 수 있습니다. 지혜롭게 처신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지세요.
74年生  새로운 변화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보시죠!
86年生  어떤 일을 해도 막힘이 없으니 과감하게 진행해보세요.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98年生  오늘은 재수가 좋은 날이네요. 생각지 않은 재물도 들어오니 관리를 해보세요.

토끼띠
39年生  모든 것은 인연이니 집착하지 않아도 좋아요. 나의 인연이면 저절로 다가온답니다.
51年生  사소한 일이 겉잡을 수 없이 점점 커지네요. 준비를 철저히 하시는게 좋습니다.
63年生  혼자 하면 힘든 일이 되겠지만 상대방과 같이 하면 훨씬 수월해질거랍니다~!
75年生  나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세요. 타인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명예나 지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마음으로 쭉쭉 올라가보세요!
99年生  내가 할수 있는 만큼만 일을 벌리세요. 크게 벌렸다가 중도포기를 할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하루하루 외롭고 쓸쓸한 마음이 드시나요? 밖에나가 산책이라도 해보세요!
52年生  너무 과로하면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어요. 십분이라도 휴식을 가지는게 좋아요~!
64年生  주변에는 근심걱정이 가득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답니다.
76年生  조금만 더 힘내면 원하는 결과가 온답니다. 노력하는 자세를 잃지 않는게 좋아요.
88年生  독서는 마음의 양식, 지혜의 보물창고라 하지요. 독서로 필요한 지식을 얻으세요.
00年生  하고 싶은 것은 많으나 어떤 것을 할지 결정은 신중히 고민해서 결정해보세요!

뱀띠
41年生  나이는 숫자, 행복은 나이와 무관하다고 하죠. 스스로의 소확행을 찾는게 좋아요.
53年生  남을 믿다가 노력한 일이 물거품이 될수 있으니 마무리는 혼자서 하는게 좋습니다.
65年生  참신한 아이디어로 변화를 가져보세요. 생각보다 큰 반전이 있을 수 있답니다~!
77年生  시작은 어렵지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조금 더 힘을 내어 목표를 달성해보아요!
89年生  공을 들인 일이 허망해질 수 있어요. 상대방을 원망하는 마음은 버리는게 좋아요.
01年生  이도 저도 아니게 될 수 있으니 답을 정하지 말고 순리대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강물이 모여 바다로 흘러가니 지나난 고생은 오늘의 행복으로 이루어진것이네요.
54年生  선두에서서 남을 이끄는 하루네요. 누군가 칭찬해도 우물쭈물 하지 않는게 좋아요.
66年生  통을 크게 일을 벌린다면 결과가 크게 들어오네요. 적극성을 가져도 좋겠습니다.
78年生  승승장구하니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을 잊지 말고 잘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노력은 절대로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꾸준히 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거에요!
02年生  곧 바빠질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 등 지인들과 수다를 많이 나눠보세요~!

양띠
43年生  용기 있게 나섰다가 혼자 감당할 수 있습니다. 너무 들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좋은 일에 돈이 나가니 기분이 많이 나쁘진 않네요. 돈은 또 벌면 된답니다~!
67年生  이래저래 일이 막히니 빨리 가려고 하지 말고 돌아가는 방법을 택해보세요!
79年生  마음이 답답하니 소화도 잘 안되네요. 오늘은 가벼운 식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91年生  엄청 많은 사람들 가운데서 내가 선택받은 사람이 되니 날아갈 듯 기분이 좋네요.
03年生  이리저리 뛰어다닌 일이 헛수고라 생각하지 말고 값진 경험이라고 생각할게요.

원숭이띠
44年生  돌고 돌아 다시 원점에 돌아오니 너무 욕심내기보다 천천히 해보는게 좋습니다.
56年生  힘이 들어도 내가 감당해야 할 일이라면 최선을 다하여 임하는 것이 좋겠어요!
68年生  변화를 과감하게 실행하지만 크게 소득이 없네요. 그래도 안하는 것 보단 나아요.
80年生  매사 무리하면 피곤이 쌓여 건강에 안좋으니 쉬엄쉬엄하는 것도 좋습니다.
92年生  오늘은 서로가 부딪히면 감정이 상할 수 있으니 만남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내일은 내일 할 일이 많이 있답니다. 오늘 할 일은 오늘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닭띠
45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습니다. 매일 하던 일도 위험하니 조심하는게 좋아요.
57年生  오늘은 음악공연이나 미술전시회에 가보세요. 문화생활은 나에게 설렘을 준답니다.
69年生  세상에 내 마음대로 되는 것은 없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어 보는건 어떨까요?
81年生  음식이든 음료든 너무 과식하지 마세요. 생각보다 배탈이 오래 갈 수 있답니다.
93年生  친구면 어떻고 연인이면 어떻습니까? 서로가 좋으면 그만이기 마련이죠~!

개띠
46年生  누군가와의 여행은 즐거우나 너무 몸이 힘든 장소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외로움은 나의 몫이니 일이라도 열심히 해서 나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어요!
70年生  가까운 사람일수록 언행을 조심히 해야 합니다. 서로 다툼으로 갈 수 있답니다.
82年生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겠지만 쓸데없는 일에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게 좋아요.
94年生  들판의 호랑이처럼 추진력이 필요합니다. 추진력을 통해 명예를 얻을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웃음 끝에 우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의 언행에 한번 더 뒤돌아보세요!
59年生  나의 든든한 아군이 생기니 힘들고 지친 일도 멋지게 척척 해낼 수 있는 하루예요!
71年生  계약 관련 문제는 번복할 수 있으니 최대한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83年生  상대방과 누가 더 잘했는지 비교하지 말고 서로 잘했다고 위로 한마디 건네주세요.
95年生  잘한다고 한 일이 이상하게 꼬였네요. 처음부터 꼼꼼함게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