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8일 금요일(음력 3월 8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8일 금요일(음력 3월 8일)
  • 편집국
  • 승인 2022.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긁어 부스럼을 만들 필요가 없는 하루입니다. 좋다고 하면 좋게 받아들여 보세요!
48年生  오늘 아랫사람에게 부탁하지 마세요. 거절당하면 자존심이 상하는 하루입니다.
60年生  서로가 합심이 안 된다면 차라리 서로 각자 움직이는 것이 마음이 편하답니다!
72年生  좋은 마음으로 다가간 일이 자칫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상황판단을 잘하세요!
84年生  타인의 흠집을 손가락질하는 것은 금물이에요! 본인에게도 돌아오니 주의하세요.
96年生  잘못된 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보는게 좋겠어요.

소띠
37年生  열정적으로 불꽃을 피우려다 오히려 내가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49年生  혹여나 안좋은 소식이 들릴까봐 조바심이 나는 하루네요. 마음 편히 가져보세요!
61年生  누구 그릇이 더 큰지 비교는 금물! 진짜 그릇으로 만들기에 전념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오늘날이 있기까지 그동안 내가 노력한 보람덕분이네요. 오늘을 맘껏 즐겨보세요!
85年生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어 나의 매력을 발산해보세요~!
97年生  이성과 다툼이 예상되는 날이네요. 서로 배려하여 기분을 살펴보는게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열손가락도 길고 짧은 것이 있거늘 인생사도 좋고 나쁜일이 반복될 수 있어요.
50年生  주변사람이 예민하다고 같이 예민해지지 말아요. 함께 웃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상대방이 개떡같이 얘기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 지혜가 필요한 하루가 될거에요!
74年生  아무리 해도 끝이 없으니 음악이라도 들으면서 차분히 일을 마무리 해보세요.
86年生  노력에 비해 결과가 적어도 평탄한 하루를 보낸것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98年生  상대방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진심은 무조건 통하는 법이니까요!

토끼띠
39年生  노을이 예쁘게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오늘 하루 내가 열심히 살았다는 증거예요.
51年生  조급해하지 말고 답답해하지도 말아요! 그럴수도 있겠구나 하고 생각해보세요~!
63年生  생각은 많지만 답은 정해져 있답니다. 오늘 하루 최선을 다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75年生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경솔하게 움직이는 것은 절대 금물~!
87年生  별은 멀리 떨어져있어 아름답죠! 멀리 떨어진 사람에게 안부전화 한통 해보세요!
99年生  나의 재능을 키우기 위한 모든 스터디는 언제나 옳고 진리이며 이득이 될거랍니다.

용띠
40年生  지혜로운 사람과 만남은 신세계를 만나는거랍니다. 나부터 지혜로워지는게 좋아요.
52年生  매사에 꼼꼼하고 세심하게 처리하는 것은 사소한 실수를 줄이는 방법이랍니다~!
64年生  내가 가야할 길은 딱딱 정해져 있답니다. 부지런하게만 움직여서 나가보세요!
76年生  인연이 따로 있나요? 나와 상대방이 서로 대화가 통하면 그것이 인연이 될거에요.
88年生  커피 한잔이라도 남에게 사드리세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말을 들을 수 있답니다!
00年生  오늘 하루 땡땡이 치고 싶은 마음이 생겨도 인내하는 마음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누구나 장단점이 있기 마련이죠! 항상 다른 사람들을 칭찬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53年生  꽃피는 봄이 오면 하려던 계획을 행동으로 실천하여 일을 진행하는게 좋겠습니다!
65年生  남이 먼저 산꼭대기에 오른 것에 연연해 말아요. 나도 열심히 노력하면 된답니다.
77年生  나의 기분과 속만 상해지니 상대방과 사소한 일로 다툼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89年生  모든일이 두루두루 순탄하게 잘 돌아가니 근심걱정이 딱히 없는 하루가 될거에요.
01年生  사소한 일로 예민해질 수 있으니 달달한 음료 한잔으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말띠
42年生  어차피 기분 좋으려고 하는 나들이랍니다. 오늘은 기분좋게 돈을 쓰는게 좋아요!
54年生  선의의 경쟁은 좋지만 너무 감정적으로 다가가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66年生  기회가 적다고 너무 크게 실망하지 말아요. 앞으로도 기회는 많이 있을거랍니다~!
78年生  아이디어는 참신하지만 시기가 안맞으니 좋은 경험을 했다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90年生  가장 믿었던 사람이 배신할 수 있으니 상대에게 흠 잡힐 일은 되도록 삼가세요.
02年生  과도한 쇼핑은 자칫 후회가 될 수 있으니 계획을 세워 돈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물 한잔이라도 보약이 될 수 있으니 내가 알고 있는 건강지식을 남용하지 마세요.
55年生  가족과의 불화가 생길수 있어요. 가족들과 서로 칭찬하는 말로 하루를 시작해봐요.
67年生  급하다고 신호를 무시하면 사고가 나기 마련이죠. 천천히를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79年生  주변에서 건네는 인사가 무척 반가운 하루네요. 미소를 지어 인사를 해보세요.
91年生  서로 나눔속에 우정의 싹이 트네요. 이번 기회에 좀 더 친해지는 시간이 되시길!
03年生  집중력이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이럴수록 나의 재능을 열심히 키우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잘잘못을 따지면 끝없이 불만이 나올 수 있으니 서로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56年生  겉보기는 화려해도 실속이 없는 하루입니다. 나의 체면을 너무 생각하지 마세요.
68年生  타인의 조력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남에게 후원을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다른 사람이 잘난척을 하든 말든 신경쓰지 마세요. 나에게만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92年生  자리 이동이나 변동은 침체된 분위기를 활기차게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거에요!
04年生   모험정신이나 도전정신은 아무 때나 필요한 것이 아니니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닭띠
45年生  팔, 다리가 아플 수 있는 시기이니 미리미리 마사지로 풀어주시길 바랍니다.
57年生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 하루는 현명한 지혜가 필요합니다.
69年生  가까운 곳으로 잠깐이나마 여행을 다녀오세요. 기분이 한층 나아질거랍니다~!
81年生  친한 사람과 금전거래는 자제하세요, 자칫하다가 다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93年生  새로운 목표를 향하여 조금 더 발걸음을 재촉하여 앞으로 나아가야겠습니다.

개띠
46年生  뉴스를 통해 세상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당신에게 희소식이 찾아올거랍니다~!
58年生  건강 문제로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미리 건강검진 받으시길 바랍니다.
70年生  나와 손발이 척척 잘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행운이니 잘해주는 것이 좋겠어요!
82年生  세상은 돌고 도는 세상이랍니다. 다양한 경험을 많이 해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94年生  무조건 돈이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사람을 잃지 않게 지혜롭게 대처해보세요.

돼지띠
47年生  부귀영화는 뜬구름과 같습니다. 나의 건강을 미리미리 잘 챙기는 것이 좋겠어요!
59年生  조용한 곳에서 기도를 해보세요! 소란스러웠던 마음이 편안해질거랍니다~!
71年生  병주고 약주는 상대방이 미우신가요? 눈 꼭 감고 너그러이 용서해주세요~!
83年生  돌고 도는 인생사 아낌없이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너도 나도 베풀어보세요!
95年生  선남선녀가 만나니 좋은 인연이 천리길도 마다하지 않고 오는 하루가 될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