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7일 목요일(음력 3월 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7일 목요일(음력 3월 7일)
  • 편집국
  • 승인 2022.04.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가까운 사람과 멀어져도 실망하지 마세요. 이를 통해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48年生  급작스럽게 일이 전개될 수 있습니다. 뭐든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서로가 다르다는 것을 인정하면 이때까지와는 다른 신세계가 펼쳐질 것입니다~!
72年生  조금만 움직여도 이득을 보게 될 수 있으니 게으름을 피우지 마시길 바랍니다.
84年生  당황스러운 마음이 든다면 커피 한 잔으로 편한 마음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96年生  추진력은 좋으나 세심함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면을 좀 더 살펴보세요.

소띠
37年生  외출이나 여행은 모두 좋습니다. 즉흥 여행도 좋으니 얼른 준비해서 떠나보세요!
49年生  쉽게만 생각했던 일에 어려움과 수고로움이 생길수 있으니 자만은 금지입니다.
61年生  부탁하든 하지 않든 형제나 친구의 조력을 받아 더 큰 이득을 취할수 있겠네요!
73年生  여기저기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이래저래 이득이 될 수 있는 하루가 될것입니다.
85年生  사랑타령은 인생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오늘은 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97年生  소처럼 느릴지라도 꾸준히 하는 모습을 보이면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억지를 쓰면 몸만 상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만은 주변에서 하자는 대로 하세요.
50年生  다른 것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만을 위한 힐링 타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62年生   예상외로 힘이 드는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충분한 준비와 대비를 하시길 바라요!
74年生  여러가지로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는 하루가 될것이니 마음을 비우시길 바라요!
86年生  이것저것 재며 복잡하게 생각 말아요! 간단하게 생각하면 큰 문제가 아니랍니다.
98年生  몸과 마음이 지치니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가벼운 와인 한 잔 어떠신가요~?

토끼띠
39年生  무리한 운동은 몸에 안좋아요. 가볍게 할 수있는 건강체조로 바꾸시길 바랍니다.
51年生  친구끼리 아웅다웅하는 것도 가까운 사이라서 그런거니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63年生  평화로운 일상이 펼쳐지는 하루입니다. 이런날 문화공연을 빼놓을 수 없겠죠?
75年生  나에게 호감을 가지고 다가오는 이성이 있어 고민이라면 무조건 직진해보세요!
87年生  매사 욕심을 부리지 말고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는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99年生  자신과 맞지 않는 일은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이득이랍니다!

용띠
40年生  모든 사람은 나의 인연이니 나의 인연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52年生  아직도 젊은 시절의 왕성한 혈기로 하고자 하는 일은 과감하게 추진해보세요!
64年生  내가 바라던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근심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리더십으로 남을 이끌어보세요. 모두가 나에 대해 환호하는 날이 될 거에요!
88年生  한마디 유머는 모든 사람을 즐겁게 해줄 수 있답니다. 가벼운 농담도 좋아요.
00年生  사탕 한 알이라도 나누어 먹어야 하는 날입니다. 우정이 더욱 깊어질거에요.

뱀띠
41年生  사소한 일로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이해심을 가지는 것이 좋은 하루예요~!
53年生  가까운 곳으로 나홀로 여행을 다녀와보세요. 뜻깊은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65年生  지위가 오른만큼 나의 책임감도 커지니 언행에 주의하면서 하루를 보내세요!
77年生  그동안 노력한 댓가가 좋은 결실을 맺으니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 하루랍니다~!
89年生  다툼이나 시비가 있을 수 있으니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은 하루입니다.
01年生  남한테 받는 도움도 댓가는 따르는 법입니다. 커피 한잔 사주는게 어떤가요~?

말띠
42年生  내가 베푼만큼 돌아오는 날이니 거절하지 말고 선뜻 받으셔도 좋겠습니다!
54年生  법과 관련된 일에는 사소한 것이라도 규칙을 지키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66年生  무리하게 일을 벌리면 후회를 할 수 있습니다. 조금 자중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78年生  누이 좋고 매부 좋은 날이에요. 서로서로 다정하게 작은거라도 나누어보세요!
90年生  일편단심은 상대방도 단숨에 알아차릴 것이니 성심껏 천천히 다가가보세요~!
02年生  더치페이는 언제든 부담이 없죠! 오늘은 더치페이를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좋은 일이 연달아 생기는 하루랍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보내보세요!
55年生  어딜가도 귀인이 도와주는 날이랍니다. 모든일이 순조롭게 척척 이루어질거에요.
67年生  힘든 하루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하루 끝에 간단한 치맥으로 마무리 해보세요!
79年生  돌파구가 열리니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영화처럼 스쳐 지나가는 하루입니다.
91年生  위로를 받으면서도 자존심이 상한다면 말을 조금 아끼는 것도 좋겠습니다.
03年生  매사에 설레는 마음으로 배우려는 자세를 가져보세요. 집중력이 더 높아집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몸과 마음이 힘든 날이네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위로를 받아보세요.
56年生  나의 체면을 던져버려도 좋습니다. 내가 편한 곳으로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68年生  하극상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아랫사람들에게 존대를 하시길 바랍니다.
80年生  상대방을 부러워하지 말고 내 자신에게 최선을 다해보세요! 그걸로 충분합니다.
92年生  그동안 지쳤던 일상에서 벗어나 잠깐의 여행으로 소확행을 찾아보세요~!
04年生   뛰는자 위에 나는 자가 있으니 평소에 늘 겸손한 자세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도시락을 싸보세요! 경치 좋은 곳에서 먹는 것이 행복한 하루입니다!
57年生  불평불만이 여기저기 많습니다. 오늘은 나홀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어딘가 몸이 불편하다면 병원에 가셔서 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81年生  피는 물보다 진합니다. 우애와 의리를 생각하여 의미있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93年生  일복이 터지는 날이네요! 그동안 내가 노력한 덕분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개띠
46年生  호탕하게 웃으면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멋지고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되겠네요.
58年生  어차피 해야 할 일이랍니다. 귀찮아하지 말고 꾸준히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다시한번 우정을 돈독히 다져보세요! 덕분에 소개팅이 들어올 수 있답니다~!
82年生  윗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내가 하는 일이 한결 수월해질거에요!
94年生  좌충우돌하지 말고 한자리에서 꾸준히, 묵묵히, 열심히 하는 것이 좋답니다!

돼지띠
47年生  부귀영화는 뜬구름과 같습니다. 나의 건강을 미리미리 잘 챙기는 것이 좋겠어요!
59年生  조용한 곳에서 기도를 해보세요! 소란스러웠던 마음이 편안해질거랍니다~!
71年生  병주고 약주는 상대방이 미우신가요? 눈 꼭 감고 너그러이 용서해주세요~!
83年生  돌고 도는 인생사 아낌없이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너도 나도 베풀어보세요!
95年生  선남선녀가 만나니 좋은 인연이 천리길도 마다하지 않고 오는 하루가 될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