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6일 수요일(음력 3월 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6일 수요일(음력 3월 6일)
  • 편집국
  • 승인 2022.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36年生  소화가 잘 되지 않는 날입니다. 부드러운 음식과 하루를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48年生  얽히고 설킨 일을 급히 해결하려고 하지마세요. 차분한 마음을 가지도록 하세요!
60年生  사인이나 도장을 찍어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좀 더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72年生  내 뒷다리를 잡아당기는 사람이 있지만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 넘어가 주세요.
84年生  삼각관계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냉정한 모습으로 확실하게 의사를 밝혀주세요.
96年生  생각이 많아 일에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가까운 데서 바람이라도 쐬고 오세요.

소띠
37年生  모든 것은 마음에서 비롯된답니다. 몸과 마음을 편하게 가지도록 하세요~!
49年生  높은곳으로 가면 길이 보인답니다! 답답했던 마음에서 벗어날 수 있겠습니다!
61年生  어려움이 있겠지만 성실한 자세로 꾸준히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73年生  처음 접하는 일이 막막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순리를 지켜 시작하도록 하세요,
85年生  돈으로 인한 근심걱정이 가득하지만 동쪽으로 이동하면 귀인을 만날수 있어요!
97年生  할 일이 태산 같아도 하다보면 끝이 보일 거예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세요.

호랑이띠
38年生  화창한 봄날처럼 설레는 하루 입니다~! 좋은 인연도 만나게 될 수 있을거예요!
50年生  오랫동안 못 봤던 사람들을 만나면 답답했던 마음이 탁 트이게 될 수 있습니다.
62年生   막혔던일이 풀릴수 잇습니다. 더불어 돈도 술술 들어오니 최고의날이 될 거에요.
74年生  정의로운 일에 앞장서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먼저 도와줘 보세요.
86年生  베푸는 마음은 언제든지 복을 부릅니다~! 주변에 사탕 한 알이라도 돌려보세요.
98年生  의기양양한 모습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오전부터 부지런하게 일을 처리해보세요.

토끼띠
39年生  친구를 만나 세상 돌아가는 얘기를 나누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울 거예요.
51年生  병원에 갈일이 생길수 있지만 큰 문제는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63年生  조금만더 세상을 둥글둥글하게 살아갈 필요가 있어요. 이 또한 삶의 지혜랍니다.
75年生  배우자나 이성의 도움으로 좋은일이 생길 거예요. 오늘은 두다리 뻗고 주무세요.
87年生  새로운곳에 자리를 잡게 되네요. 이때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시작이 기대 됩니다.
99年生  짝사랑이 허무하게 끝날 수 있어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주의하세요!

용띠
40年生  여기저기 다 아픈것 같다고 느껴진다면 오늘부터라도 꾸준히 운동을 해보세요~!
52年生  해야 할 일이 산더미 같으니, 짧고 굵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4年生  내가 원하는 것을 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먼저 나서서 쟁취하도록 하세요!
76年生  아랫사람이 하는 일이 답답하게 느껴져도 인내심을 가지고 일단 지켜보세요~!
88年生  옛날의 영광이 떠오르는 날입니다. 커피 한잔하며 그때를 추억하는건 어떨까요?
00年生  아무것도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조금 답답해도 이해하세요~!

뱀띠
41年生  줘도 불만이니 안주고 가만있는 것이 상책이네요. 그래야 구설, 잡음이 없어요!
53年生  힘들어하던 지인에게 도움을 주면, 훗날 내가 더 큰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어요.
65年生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면 재물이 술술 들어오고, 꿈꾸던 내 모습에 가까워집니다!
77年生  나이가 어리다고 무시하지 말고 밥한끼 사주면 더 큰 행복이 찾아올 것입니다~!
89年生  소통과 대화가 필요한 하루네요. 이때까지 소통으로 인한 실수를 만회해보세요!
01年生  오늘 안배우면 언제 배우리라는 마음으로 무엇이든 열심히 배우도록 하세요~!

말띠
42年生  생각대로 몸이 안따라주는 하루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낮잠을 자도 좋겠습니다.
54年生  돈으로 인해 의가 상할 수 있어요. 오늘 하루는 되도록 금전거래는 하지 마세요.
66年生  부지런히 뛰어다니면 큰 대가를 맛볼수 있어요. 미래를 위한 투자라 여기세요!
78年生  남을 이끌고 리더십을 발휘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모두 나를 잘 따라올 거에요!
90年生  우여곡절이 있을수 있는 하루네요. 그래도 결말은 좋으니 중도포기하지 마세요.
02年生  연인사이에 오해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에서든 솔직함을 보여주세요.

양띠
43年生  필요 없는 움직임이 많이 생길 수 있겠네요. 운동한다 생각하고 즐겨보세요~!
55年生  높은 곳에 올라가면 크게 다치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몸을 사리도록 하세요.
67年生  오늘은 여행, 외출로 인해 속상한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다음 기회로 미뤄보세요.
79年生  형제, 친구끼리 다툴일이 생기니 가급적 만남을 피하고 급한일은 전화로 하세요.
91年生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유독 정신이 없는 날이 되겠네요.
03年生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입니다! 두려움은 떨쳐내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조금 아프다고 해서 괜찮다고 생각 말고 하루빨리 병원으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56年生  어차피 주게 될것이라면 하루 빨리 줘서 마음이라도 편하게 가지는건 어떨까요?
68年生  외로운 마음이 절정에 달합니다. 나에게 주는 예쁜꽃을 사서 기분전환 해보세요!
80年生  윗사람이 나를 돕기 위해 나서니 이때까지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되겠네요~!
92年生  나의 재능을 사람들에게 나눠주세요. 생각도 못한 행운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04年生   남의 일에 섣불리 나섰다간 큰 코 다칠수 있어요. 너무 나서지 않는게 좋겠어요.

닭띠
45年生  언제나 내 건강이 일순위이니 무리하지 마세요. 어떤 일이든 여유가 필요해요.
57年生  한 푼 아끼려다가 크게 잃을 수 있습니다! 구설에 오를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9年生  친구를 만나면 엄청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시라도 빨리 연락해보세요!
81年生  윗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주변 어른들께 효도해보세요.
93年生  눈치만 보다가 다 잡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누구보다 잽싸게 움직여 보세요.

개띠
46年生  남의 일에 나서면 불쾌함만 가득해질 수 있으니 차라리 집에 있는것이 좋아요!
58年生  득실을 따지지 말고 순리대로 하면 편안하니 원칙대로 움직일 필요가 있어요~!
70年生  주변에서 생색을 내더라도 기분 좋게 비위를 맞춰주는 센스가 필요한 하루에요!
82年生  급하게 움직였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미리미리 준비해 침착하게 움직이세요.
94年生  노력 없이는 결과가 있을 수 없습니다. 좋은 결과를 위해 부지런히 준비하세요.

돼지띠
47年生  나의 선행은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있으니 굳이 생색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9年生  나에게 일어난 좋은 일을 친구들과 공유한다면 그 기쁨이 배가 될 수 있습니다!
71年生  주변에서 시기, 질투를 하니 아무리 좋은일이 생겨도 겸손한 모습을 보여야해요!
83年生  불필요한 대인관계는 후회로 남게 될 수 있습니다. 내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95年生  불확실한 일에 투자를 하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금 더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