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3일 일요일(음력 3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3일 일요일(음력 3월 3일)
  • 편집국
  • 승인 2022.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항상 물과 불을 조심하여 나의 건강과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하루가 되세요.
48年生  오늘 만나지 못하면 내일 만날 수 있으니 너무 마음 아파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나의 재물에 이익이 생기고 인기가 올라가니 때를 놓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72年生  경쟁자가 많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좋은 경험할 수 있다 생각하세요~!
84年生  아랫사람으로 인해 직접 나서야 할 일이 생기니 늘 준비된 자세를 가지세요.
96年生  마음의 양식을 쌓거나 공부를 하면 유용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까운 사람들과 마음이 맞지 않으니 조용히 산책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49年生  생각하고 있던 일이 무산될 수도 있는 시기이니 다시 계획을 세워보세요~!
61年生  일의 수고로움이 따를 수 있지만 평탄한 하루이니 적극적인 의욕을 가져보세요!
73年生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과의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85年生  계획했던 일이 복병을 만날 수 있어요. 더욱 세심한 마음으로 다가가보세요.
97年生  무의미한 논쟁은 서로 감정이 상할 수 있으니 서로 덕담을 주고 받아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스레 자꾸 움직이는 일이 생겨지는 시기이니 든든하게 먹는 것이 중요해요.
50年生  여러사람을 만나도 시간만 허비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일과 시간에 투자하세요.
62年生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하루이니 가만히 있는 것이 평탄한 하루를 보낼수있어요.
74年生  마음의 여유는 언제든지 좋으니 자신에게 자유를 베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불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자신과 주변사람들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98年生  윗사람의 간섭이나 잔소리를 참는 것도 지혜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무리한 운동은 하지마세요. 매사 과욕을 버리는 것이 나에게 이득입니다.
51年生  금전상 지출이 많을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세를 가짐이 좋습니다.
63年生  여럿이서 밥 한 그릇을 나눠먹을 수 있으니 부족하겠지만 사이좋게 나누세요.
75年生  행복과 불행은 모두 마음속에 있습니다. 스스로 행복을 꺼내 하루를 보내세요.
87年生  짚신도 짝이 있듯 나의 반쪽도 있어요. 조금 기다리면 나의 짝이 나타날거에요.
99年生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라는 말이 있듯이 실패에 주저하지말고 일어나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외로운 마음이 들 때에는 밖에 마실이라도 다녀와서 기분전환을 해보아요.
52年生  큰 소리가 아닌 부드러운 말투로 거짓없이 솔직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64年生  평온한 일상에서 스스로 힘든 일을 만들어내지 말고 느긋함을 즐기는게 좋아요.
76年生  누가 이기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화해를 요청하여 화목하게 지내보세요~!
88年生  윗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부탁을 하는게 좋아요.
00年生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고민이 많을 수 있으니 일단 시작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에게 아부하는 사람은 무언가를 얻기 위함이니 모른척하고 베풀어도 된답니다.
53年生  정해진 규칙이나 법을 지키는 것이 서로에게 좋은 일이니 규칙을 잘 지키세요.
65年生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으니 미리 넘겨짚는 행동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77年生  다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타인과의 동업은 잠시 미뤄두는게 좋습니다.
89年生  할 일은 많고 몸은 힘들다면 미리 상대방에게 양해를 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1年生  갑작스러운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는날입니다. 오늘은 음식을 가려서 먹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쇼핑은 과다한 지출로 이루어질 수 있으니 오늘은 마트나 백화점은 금물입니다!
54年生  지나친 의욕은 부족함보다 오히려 못할수 있으니 조금은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66年生  높은 정자에 앉아 차를 마시면서 멀리 바라보며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져보세요!
78年生  혹여나 공공단체와 싸우는 일이 있더라도 타협하는 자세를 가지는게 좋습니다.
90年生  겉보기는 화려하지만 실속이 없으니 잠시 쉬어가는 자세를 가져보는게 좋아요!
02年生  불장난은 이롭지 못하니 자기계발에 한층 더 집중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하루라도 빨리 나의 건강관리를 미리 하는 것이 장수의 비결이 될 수 있어요~!
55年生  윗사람에게 문안인사는 서로가 기분 좋은 일이니 아침에 꼭 문안인사를 해보세요!
67年生  매사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때를 기다려서 이득을 챙기는게 좋아요~!
79年生  겉과 속이 다를 수 있으니 무조건 남의 말이 옳다고 믿는 것은 삼가해야합니다!
91年生  생각지 않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주변을 꼼꼼히 둘러보세요~!
03年生  규칙이나 법에 어긋남이 없도록 행동하는 것이 하루를 평타하게 보낼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때로는 계획 없이 여행을 떠나보세요. 생각보다 더 행복하고 즐거울수 있습니다.
56年生  그동안 막혔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오늘은 활동적으로 움직여보세요!
68年生  갑자기 들이닥친 일에도 침착하게 응한다면 이득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이직이나 합격, 취직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기분좋게 보내보세요!
92年生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오늘은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나의 가치관 형성에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랫사람에게 밥을 한끼 사주세요. 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될거에요.
57年生  나의 오랜 친구를 만나 담소를 나눠보세요.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69年生  매사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늘 감사하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81年生  재물이 막힘없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가족들에게도 알려 기쁨을 나눠보세요~!
93年生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내심으로 극복하면 쉽게 해결될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몸과 마음이 찌뿌둥하다면 낮잠을 푹 자고 개운하게 하루를 보내시는게 좋습니다.
58年生  내가 노력한만큼 결실을 맺으니 너무 욕심내지 말고 꾸준히 해보는게 좋아요~!
70年生  주변의 상황이 부담스러운가요? 피하기보다 이겨나가는 것이 나에게도 좋아요.
82年生  경쟁자가 많아도 정직한 사람만이 기회를 쟁취한답니다. 정직한 하루를 보내세요.
94年生  생각과 고민이 많지만 할 수 있는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그마한 것이라도 주변지인들과 나눠먹으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9年生  내가 애쓰지 않아도 주변에서 알아서 해결해주니 근심걱정이 없는 하루입니다!
71年生  명예와 재물 모두 가질 수 없습니다. 하나만 선택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입니다.
83年生  이때까지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이나 배움을 가지면 성취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95年生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기 보다 윗사람의 조언을 참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