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4월 2일 토요일(음력 3월 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4월 2일 토요일(음력 3월 2일)
  • 편집국
  • 승인 2022.04.02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좋고 힘들어도 많이 웃으면 웃을수록 좋은 일들이 가득 들어올 수 있답니다~!
48年生  남의 일에 관여하면 생각지 못한 봉변을 당할 수 있으니 한번 더 생각해봐요!
60年生  돈이 들어오고 나갈일도 많으니 돌고 도는 인생길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2年生  아랫사람과 자녀의 일로 고민이 많네요. 결국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한답니다.
84年生  주변에 소인배가 있어요. 오늘은 언행을 조심하고 속마음은 간직하는게 좋아요.
96年生  지나친 유흥은 위헙해요.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좋은 소식이 많이 들어오니 어깨춤이 절로 나는 하루네요!
49年生  성심성의껏 기도해보세요. 내가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복이 들어온답니다.
61年生  잠을 설쳐 예민해질 수 있는 날이니 10분이라도 쉬어가는 자세를 가지세요.
73年生  섣부른 판단은 절대금물입니다. 조금 더 지켜보는 자세를 가지는게 좋습니다.
85年生  나의 친구와 동료와의 만남은 서로서로가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귀인이 나에게 도움을 주니 합격, 성취, 등에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억지스러운 고집 보다 순리대로 따르는 것이 평화로운 하루를 보낼수있어요.
50年生  불만과 원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변사람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눠보세요.
62年生  나의 적은 내가 될 수 있으니 자만심을 버리고 하는 일에 더욱 집중하세요.
74年生  남에게 도움을 주고 원망을 들을수 있으니 불필요한 동정심은 금물입니다.
86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재물이 들어옵니다. 주변에 커피라도 사주는게 좋겠습니다.
98年生  꿈도 많고 포부도 크지만 한걸음 한걸음 차근차근 나가는 자세를 가지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갑작스러운 운동은 몸이 다칠 수 있으니 가벼운 산책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51年生  금전상 지출입이 빈번하니 꼼꼼하게 계산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세요~!
63年生  아랫사람들과 충돌이 생길 수 있으니 신경 써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겠어요!
75年生  당장 결과가 안나온다고 실망하지 말아요. 꾸준히 하면 결실을 맺을 수 있어요!
87年生  주변의 시선이나 관심이 부담스럽겠지만 용기를 가져 주변을 둘러보는게 좋아요.
99年生  계획을 너무 높게 세우기 보다 실현가능성이 있는 것부터 세우시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아무 생각 없이 있는 그대로를 즐기려는 마음을 가지세요. 편안해질거에요~!
52年生  의욕적인 것도 좋지만 주변을 둘러보면서 여유를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64年生  돈도 명예도 모두 들어오니 주변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76年生  내가 하는 일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니 평화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거에요!
88年生  쉽게 생각한 일이 생각보다 커질 수 있어요.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는게 좋아요.
00年生  오늘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나의 인연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의 마음을 비우는 순간 지금보다 더 큰 행복이 찾아올 수 있는 하루랍니다.
53年生  마음이 맞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 너무 마음쓰지 말아요~!
65年生  주변 사람들과 서로 돕고 도와 더욱 끈끈한 우정을 만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주변에서 나를 모두 도와주니 한결 수월하게 일의 마무리를 지을 수 있어요!
89年生  매사 하는 일에 순서와 절차를 정한다면 어렵지 않게 빨리 끝낼 수 있을거에요.
01年生  재물보다는 학업에 몰두하여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주변들로부터 시기질투를 유발할 수 있으니 겸손한 자세를 가져보세요!
54年生  물과 기름은 겉돌기 마련입니다. 맞지 않는 사람과 잘 지내려고 하지 마세요.
66年生  취직, 이직, 이동이 좋으니 생각이 있었다면 지금 바로 실천하셔도 좋습니다.
78年生  나의 건강을 위하여 잠시 쉬어가도 좋아요. 쉬었다면 좋은 일이 일어난답니다.
90年生  금전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생각하여 해결을 해보세요!
02年生  친구들과 정다운 수다는 언제나 즐겁지만, 학업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인들과 불편해도 마음을 비우세요, 조만간 여유가 생겨 평화로울거에요.
55年生  천운으로 나의 노력한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었네요. 감사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67年生  매사 나의 마음과 같지 않으니 때가 올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79年生  나의 실력에 맞게 일을 진행해보세요. 무탈하게 일을 척척 진행할 수 있습니다.
91年生  남에게 베풀어보세요. 훗날 나에게 큰 보상으로 다가올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집중력이 떨어지는 하루입니다. 찬물에 세수라도 좋으니 집중력을 높여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 마음이 모두 똑같을 수 없지요. 너무 큰 기대를 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어디라도 움직이고 일을 하면 이득이 생기는 하루니 게으름을 부리지 마세요.
68年生  구설,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의 언행에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는게 좋아요.
80年生  꼼꼼하고 세심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시간을 단축하여 빨리 끝낼 수 있어요!
92年生  친구들과의 만남은 다음 기회에! 급한 일은 전화로 간단히 처리 하는게 좋아요.
04年生  예정된 일이 크게 바뀌어질 수 있으니 마무리까지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이 심란한 하루네요. 그렇다면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 생각정리를 해보세요!
57年生  생각지도 못한 갑작스런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멀리 나가지 않는게 좋아요.
69年生  나의 자존심으로 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 자존심은 바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81年生  뾰족한 도구를 멀리하세요. 오늘은 다치지 않는 것이 하루를 잘 보낸 것입니다.
93年生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을 가까이하면 나의 가치관을 바꿀 수도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문서나 서류상의 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적극성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58年生  너무 깊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직 나의 노력만이 정답이다 생각하세요!
70年生  예전의 추억에 젖어들지 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일어나는게 좋습니다.
82年生  그동안 보지 못했던 주변 지인들에게 연락하여 돈독한 우정을 쌓는게 좋아요.
94年生  상대방의 실수를 감싸준다면 훗낳 나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들었던 사람과 작별을 할 수 있어요. 축복하는 마음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59年生  너무 무리하면 몸도 마음도 상할수 있으니 적절히 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71年生  나의 주변에 보이지 않는 적이 있으니 항상 배려심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83年生  친목도모는 언제든 좋으니 마음 맞는 사람들과 만나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95年生  사람이 가진 재능은 각각 다르니 비교하지 말고 재능을 쌓는 것에 집중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