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31일 목요일(음력 2월 2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31일 목요일(음력 2월 29일)
  • 편집국
  • 승인 2022.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 말의 의도를 상대가 잘 못 받아들일 수 있으니 애매한 표현은 삼가야 합니다.
48年生  말 한마디에도 대단한 힘이 있답니다. 위로를 어렵게 생각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따끔한 충고도 좋지만 그 뒤에는 앞으로도 잘 할수 있다는 격려도 꼭 해주세요.
72年生  드디어 목표가 눈 앞에 있습니다. 마지막일수록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해요.
84年生  때론 사실을 알고 있더라도 숨겨줘야 할 때가 있지요. 한 번만 눈 감아 주세요~!
96年生  조금씩 변화를 주어도 괜찮습니다. 새로운 변화가 일의 능률도 높여줄 거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밀당이 길어지면 서로가 지치기 마련이지요.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게 좋아요.
49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조금 자제하는게 좋겠습니다. 과음은 금물이랍니다.
61年生  무조건 밀어붙이기 보단 주변 사람들을 천천히 설득하는 방법을 택해야 합니다.
73年生  아침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먹는 법이죠. 오늘은 이 말이 진리란걸 느껴요!
85年生  먹을 복이 따르는 하루랍니다. 집에 가만히 머물기보단 밖으로 나가보길 바라요.
97年生  아직은 때가 아닐테니 속상한 일이 있더라도 명분이 생길 때까지 참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사람이 내 친구가 될 수는 없답니다. 사람도 가려가며 행동해보길 바라요.
50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하다간 본전도 못찾을 수 있으니 오늘은 내 일만 보세요.
62年生  상대방 기세에 당황하지 말아요. 나의 강점으로 얼마든지 눌러줄 수 있답니다!
74年生  생각보다 간단한 일이 될 수 있으니 어떤 심각한 상황이라도 웃음을 유지하세요.
86年生  말과 행동을 무겁게하여 신뢰를 쌓는 것이 최우선이니 가볍지 않게 행동해봐요.
98年生  상대방 기분에 맞추려 가식떨지 말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게 오히려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협상을 하거나 조율해야 할 일이 있다면 오전에 해보세요. 그때가 더 유리해요!
51年生  건강에 좀더 신경써야 하는 시기에요. 평소와 다르다면 병원부터 찾아야 합니다.
63年生  작은 변화도 좋으니 새로운 시도를 즐길 수 있다면 삶에 활기가 생길 수 있어요.
75年生  시간이 남는다면 독서를 해봐요. 책을 통해서 얻은 지식이 유용하게 쓰이겠어요.
87年生  내 의견을 밀고나가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내 촉이 무섭게 발동하는 하루랍니다.
99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다툼은 언제나 후회하기 마련이죠. 최대한 피하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가까운 사이의 사람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는 운이네요. 가능한 만나지 말아요.
52年生  필요할 때만 찾아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딱 눈 한번만 감고 더 도와주길 바라요.
64年生  새로 만난 사람이 있다면 조금더 다가가보세요. 서로 상생의 관계가 되겠어요.
76年生  내 능력 이하의 일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열심히 하면 좋은 성과가 분명 따라요.
88年生  서로간의 믿음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조금 찝찝하더라도 오늘만큼은 믿어봐요.
00年生  당장의 결승선은 없더라도 이 또한 레이스 중이니 꾸준하게 임해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자존심 쯤은 내려놓아야 해요. 오늘은 결과만 생각해요!
53年生  매번 똑같은 일상이 지겹다면 나를 꾸미면서 스스로에게 변화를 줘보길 바라요.
65年生  지난 일에 미련두지 말고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신경쓰는게 중요합니다.
77年生  나의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표현할 필요는 없답니다. 애써 미소를 유지해보세요.
89年生  오늘은 격식있기 보단 조금 캐쥬얼하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봐도 좋습니다.
01年生  강자에겐 강자가, 약자에겐 약자가 되는 것이 바람직하니 좀더 노력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온 몸의 피로를 녹여줄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나의 배터리는 누구인지 돌아봐요.
54年生  빠른 것이 좋지만은 않답니다. 조금 늦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는게 더 중요해요.
66年生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는 날로 보내는건 어때요? 조용한 내 시간이 필요해요.
78年生  오늘 오후의 시간이 금이랍니다. 오후 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방법을 생각해봐요.
90年生  책임감이 따르는 하루랍니다. 막중한 임무가 함께하더라도 포기하지만 말아요~!
02年生  애정에 관한 일이라면 오늘이 좋은 운이니 가급적 오늘 안에 처리해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실수가 반복되면 그건 습관이랍니다. 안 좋은 습관은 빨리 떨쳐내도록 노력해요.
55年生  오늘은 목표까지 이룰 수 있는 좋은 날이니 목표를 높게 잡고 신나게 뛰어보세요!
67年生  주변에서 나의 속을 박박 긁고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참고 넘기는게 유리합니다.
79年生  잡다한 업무들로 중요한 업무를 못 하고 있진 않나요? 우선순위를 정해야 돼요.
91年生  결정장애가 오는 하루네요! 머뭇거리지 말고 처음 떠오른대로 진행하길 바라요.
03年生  주변 유행에 따라가지 말고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것이 더 매력적일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과 인연의 시간은 인사에서 될 수 있습니다. 어색해도 먼저 다가가야 해요!
56年生  원하는 일이 있다면 꾸준하게 도전해야 합니다. 언젠간 결실을 보게 될 거에요~!
68年生  겸손할 땐 겸손하더라도 욕심 부릴 땐 욕심 부리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랍니다.
80年生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습니다. 당장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서서히 쌓여가네요.
92年生  당장 1시간 뒤의 일도 모르는데 지금 이 순간을 최대한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04年生  내 일은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나만의 스킬도 더 늘어나지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의견보다는 서로 의견을 조율하는 것이 더 중요하니 합의점을 찾아야 합니다.
57年生  다른 사람 이야기에 배 아플 수도 있습니다. 질투난다면 자리를 피하길 바라요.
69年生  욕망이 있는건 당연하답니다. 그것을 절제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니 명심하세요.
81年生  한 순간 실수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주변 시비는 최대한 무시하는게 좋아요.
93年生  뭐든지 마지막 매듭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풀리지 않게 꽁꽁 잘 묶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음주를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더라도 어느정도 기준을 정해보세요.
58年生  박수도 두 손바닥이 마주쳐야 소리가 나지요. 남탓만 하지 말고 나부터 살펴요.
70年生  야생마처럼 질주만 하지 말고 한 번은 멈춰서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가 필요해요.
82年生  굳이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할 필요는 없으니 다이어트도 내일로 미뤄보세요!
94年生  오늘은 조금만 더 아껴서 저축하는게 좋네요. 충동구매가 되지 않게 주의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집 안에서 더 좋은 일이 많을 하루네요. 최대한 빠르게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59年生  시대는 빠르게 변한답니다. 뒤쳐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내게도 즐겁습니다.
71年生  시작한 일을 다시 돌이킬 수는 없을테니 시작 전 다시 한 번 생각하길 바랍니다.
83年生  너무 공짜만을 따라가지는 말아요. 얻고싶은 것에 정당한 값은 지불해야 돼요!
95年生  혼자 생각하고 혼자 결정하는 것이 좋으니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