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9일 화요일(음력 2월 27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9일 화요일(음력 2월 27일)
  • 편집국
  • 승인 2022.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늦은 외출은 삼가길 바라요. 나의 배우자나 자녀들에게 더 집중하는게 좋아요.
48年生  오늘은 바른 길을 택하기 보단 빠른 지름길을 택하는 것이 좋으니 잘 살펴봐요.
60年生  내 상황이 여유롭다면 주변 사람들도 돌아보길 바랍니다. 먼저 손 내밀어봐요.
72年生  오늘은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내 건강을 돌아봐야 합니다. 건강식으로 챙겨봐요!
84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오지랖 부리다간 내 일로 쌓일 수 있으니 하고픈 말도 참아요.
96年生  오늘은 뭐든 해도 되는 날이네요. 겁먹고 있던 일에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신있는 일이라해도 함정도 있고 의외의 변수도 있으니 항상 긴장해야 합니다.
49年生  건강을 해치게 되면 다른 일도 못한답니다. 건강이 최고의 자산인 것을 명심해요.
61年生  질병이 있다면 차도가 있는 하루에요. 여러모로 운이 따르니 즐거운 하루랍니다.
73年生  첫인상이 마음에 안 들수도 있지요. 하지만 겉모습보다 내면을 보려 노력해봐요.
85年生  집중이 안 된다면 주변을 정리하며 마음을 가다듬는 것이 더 우선이겠습니다~!
97年生  틀에 박힌 생각은 아닌지 돌아봐야 해요. 좀더 젊은 친구들과 소통해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혼자 감당하기 버겁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진행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50年生  값비싼 물건보다는 때로는 말 한마디가 마음을 더 움직일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62年生  가족들에게 좋은 소식이 들릴 수 있답니다. 먹을 복이 생길 수 있는 하루겠어요!
74年生  아랫사람이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오히려 더 좋은 의견이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하나가 끝났다면 잠시 쉬어가야 합니다. 체력을 비축하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98年生  소홀히 하고 있는건 없는지 내게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순서를 정해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왠지모를 직감에 몸이 이끌리겠어요. 의심하지 말고 내 직감을 믿어보길 바라요.
51年生  노력이 있어야 결과도 있죠.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좀더 노력하게 복돋아주세요.
63年生  겉으로 툴툴거려도 속 마음은 아닐 수 있으니 대화의 시간이 더욱 필요하겠어요.
75年生  도전하는 자에게 더욱 의미있는 날이 될테니 새로운 시도에 겁먹지 않길 바라요.
87年生  좋아하는 일을 더 오래하기 위해선 건강한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함을 기억해요.
99年生  혼자 바쁘다고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는답니다. 휴식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날 위한 지출이라면 아끼지 말아요. 나를 더욱 발전시키는 기회로 삼아야 해요.
52年生  이미 벌어진 문제에 화만 내고있진 않나요? 침착하게 원인부터 찾아야 합니다.
64年生  내 사정도 따져봐야 할 때이니 너무 남의 사정을 봐주진 않았는지 돌아보세요~!
76年生  모든 것을 놓아버리면 결실도 없답니다. 아까워서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88年生  취미활동으로 대인관계를 넓혀가봐도 좋습니다. 우울증이 없는게 더 중요해요.
00年生  공사를 명확하게 구분해야 지금은 어색하더라도 나중엔 좋게 마무리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집중이 안 된다면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먼저 대청소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아요.
53年生  고집도 부릴 때 부려야 먹히죠. 오늘은 씨알도 안 먹힐테니 다른 방법이 좋아요.
65年生  오늘만큼은 이기적인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항상 배려하고 매너를 지켜야 합니다!
77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내 신념을 확고하게 지켜내는게 더 중요해요.
89年生  오늘 반드시 용기내어 첫 발을 내딛어보세요. 더 늦어지면 힘들어질지 모릅니다.
01年生  지금부터라도 거절하는 연습을 해봐요. 잘해주다 거절하면 더 욕먹을지 몰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더 많은 거짓말을 하기 전에 하루 빨리 진실을 드러내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54年生  아랫사람에게는 채찍보다 당근으로 다스리는 것이 더 효율적인 방법이랍니다~!
66年生  내가 책임지게 될 수도 있으니 확인되지 않은 소문은 옮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8年生  오늘의 판단이 앞으로를 좌우할 수 있으니 모든 결정은 좀더 신중하게 해보세요.
90年生  고정관념을 버리면 더 많은 아이디어가 생길테니 색안경부터 벗어보길 바라요.
02年生  괜히 훼방놓는 사람이 있네요. 나의 주관이 흔들리지 않도록 정신을 집중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괜한 공범이 될 수 있답니다. 다른 사람을 뒷담하는 자리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55年生  내가 먼저 만족해야 다른 사람도 만족시킬 수 있는 법이니 나부터 신경써봐요.
67年生  적게 포기하고 많이 얻는 방법도 있으니 너무 양보하지 않도록 실속을 챙겨요.
79年生  모두에게 이목이 집중되는만큼 말과 행동에 더욱 각별히 신경쓰게 노력해봐요.
91年生  복권 한 장은 어떨까요? 하루종일 기대감과 행복함으로 가득찰 수 있답니다~!
03年生  까불거리다 심기를 건드릴 수도 있으니 좀더 점잖하게 행동하는게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절제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특히 소비에 있어서는 더욱 절제하는 것이 좋네요!
56年生  바쁜 하루가 되겠지만 시간을 쪼개서 잊고 지냈던 지인에게 안부연락 해봐요.
68年生  큰 돈 들이지 말고 꽃 한송이도 좋으니 감성을 자극하는 이벤트가 좋겠습니다.
80年生  긍정의 힘은 생각보다 세답니다. 의심할 필요도 없답니다! 먼저 시도해보세요.
92年生  귀찮은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시간을 벌 수 있는 방법이지요.
04年生  남들 다한다고 나도 따라갈 필요는 없으니 나의 주관이 더욱 필요한 하루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를 비껴가는 행운을 잡는 것은 푸른색입니다. 푸른색으로 코디를 해보세요!
57年生  주변 눈치를 살필 필요가 있겠습니다. 아니라면 먼저 분위기를 주도해도 좋아요.
69年生  경쟁자는 나와 같은 처지랍니다. 경쟁자와 오히려 협업을 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81年生  주변 친구보다는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한 방법이랍니다.
93年生  나에게 도움이 안 되는 사람이라면 빠르게 인간관계를 정리하는 것도 괜찮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부족한 시간을 쪼개서라도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게 좋겠습니다.
58年生  평범하게 사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랍니다. 현재의 나도 나름 괜찮아요.
70年生  내가 한 말은 지켜야하니 약속을 미루는 일은 있어도 깨는 일은 없도록 해봐요.
82年生  주변 사람들의 속도를 맞출 필요는 없답니다. 나는 나대로 천천히 움직여봐요!
94年生  자신있다고 모든 것이 잘 되지는 않을테니 똑같은 일도 여러번 확인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선의의 경쟁은 오히려 나를 성장시켜줄 거에요. 두려워말고 부딪혀보길 바라요.
59年生  오늘은 늦은 오후에 좋은 운이 함께할테니 중요한 일은 오후에 처리해보세요~!
71年生  기대한 결과가 아니더라도 지금까지 즐거웠다면 그걸로 만족해도 좋겠습니다.
83年生  괜히 책임을 질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다툼에는 최대한 관여하지 않아야 돼요.
95年生  오늘은 모든 부분에서 여유롭네요. 하고싶은 것 모두 해가며 일을 진행해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