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8일 월요일(음력 2월 2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8일 월요일(음력 2월 26일)
  • 편집국
  • 승인 2022.03.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펴 볼 필요가 있답니다. 지난 일도 다시 한 번 점검해봐야 돼요.
48年生  경쟁에서 이기고 싶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의견을 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60年生  칼을 뽑았다면 무라도 썰어야 합니다. 이왕 시작했다면 끝장을 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여기저기 끌려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오늘만큼은 내가 리드하는게 더 유리해요.
84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이지요. 잔꾀도 한 번만 통한다는 것을 꼭 명심해야 돼요.
96年生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면 진실되게 대해보세요. 좋은 인연이 되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먼저 모범을 보여야 아랫사람도 따라줄테니 말만하는 조언은 삼가야 해요.
49年生  이상한 구설에 휘말릴 수 있답니다. 최대한 사람들을 안 만나는게 유리하답니다.
61年生  여태 내가 행동한 것에 대한 결과가 있을 날이니 어떤 결과든 받아들여야 해요.
73年生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내가 확신이 든다면 어느정도 투자해봐도 좋습니다.
85年生  누구나 한 번쯤은 실수를 하지요. 너그럽게 웃으며 넘길 줄도 알아야 할 거에요!
97年生  다툼으로 이어질게 뻔하다면 피하는게 상책일테니 시간, 감정 낭비를 더 줄여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을 믿어봐도 좋겠습니다. 운이 아직 따르지 않았을 뿐~!
50年生  괜한 싸움으로 이득이 되는건 아무것도 없겠습니다. 양보하는 자가 승자랍니다.
62年生  불평, 불만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한답니다. 나도 그들에게 동요될 수 있답니다.
74年生  작은 실수가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니 초반에 확실하게 잡는게 중요하답니다.
86年生  오래 된 친구와의 만남도 좋으니 귀찮더라도 먼저 연락해서 사람을 만나보세요.
98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고 하지요. 독단적으로 진행해봐도 괜찮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리 마음에 안 들더라도 어느 정도의 인간관계는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1年生  내가 먼저 떠벌리기 보단 남들이 먼저 알아줄 때까지 조금 기다려봐도 좋습니다.
63年生  표현은 상대방도 기분 좋게 만들어줄테니 사소한 인사말이라도 놓치지 말아요!
75年生  오늘은 아랫사람보다 윗사람이 하는 조언을 새겨 듣는 것이 더 효율적이랍니다.
87年生  선행은 나에게도 돌아올 거랍니다. 대가를 바라지 않는 선행을 해보길 바랍니다.
99年生  의리도 적당히 봐가면서 지켜야 하니 상황이 편치 못하다면 거절해도 괜찮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의 부탁은 잠시 뒤로 미뤄두고 오늘은 내 일부터 끝내는게 순서랍니다.
52年生  착해보이더라도 속은 흑심이 가득할 수 있으니 피해보기 전에 미리 경계하세요!
64年生  첫 단추를 잘 꿰야 일이 잘 풀리지요. 빠뜨린 것은 없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76年生  오늘의 실수가 큰 리스크가 되겠군요. 실수가 있다면 따끔한 충고도 필요합니다.
88年生  자만하다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항상 처음인 듯한 마음가짐이 좋아요.
00年生  지금이라도 발견했다면 다행이랍니다. 해결책이 있을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요!

뱀띠 운세
41年生  처음 만난 사람이라 해도 Feel이 느껴지는 사람이 있답니다. 그 느낌을 믿어봐요.
53年生  꿈은 크게 가지는 것이 좋지만 오늘만큼은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게 중요해요.
65年生  깊게 생각하면 오히려 더 어렵게 느껴질테니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유리합니다!
77年生  오늘은 눈치만 잘 살펴도 반은 먹고 들어가겠어요.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세요~!
89年生  애먼 사람을 잡지 않도록 전후사정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행동으로 옮겨야 해요.
01年生  아는만큼 보이고 들리는 법이지요. 오늘은 독서로 지식을 더 넓혀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값비싼 물건으로 보답하기 보다는 진심이 담긴 손편지 하나로도 충분할 거에요.
54年生  나에게 해주는 베풂을 당연시 여기다간 손절될 수 있어요! 감사의 표가 필요해요.
66年生  오늘은 당당하게 행동하는게 이기는 길이랍니다. 죄 지은게 없다면 떳떳하세요!
78年生  사과에도 다 때가 있답니다. 더 늦기 전에 잘못한 일은 즉시 수정해보길 바라요.
90年生  아무 말이 없으면 상대방은 모른답니다. 속 마음은 말로 표현해주는게 정답이죠.
02年生  재미있는 이야기도 적당히 해야 재미로 끝날테니 과하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말로 신뢰를 쌓는 것보다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더 바람직할 수 있어요.
55年生  복잡한 상황에 연류되지 않도록 내 일이 아니라면 한 발 빼는 것이 유리합니다.
67年生  주변 사람들의 소중함을 깨닫는 하루랍니다. 내가 먼저 연락해봐도 좋겠습니다.
79年生  스트레스가 쌓이면 나만 손해네요. 서운한게 있다면 바로바로 말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오늘은 보다 가까운 곳에 귀인이 있으니 멀리 찾지 말고 친한 친구를 찾아봐요!
03年生  욱하는 일이 있더라도 이 감정을 잘 다스려 낙인 찍히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얕은 꾀를 쓰느니 정직한 방법을 택하는 것이 더 떳떳할 수 있음을 잊지말아요!
56年生  막연한 목표에 좌절하지 않게 조금더 세분화 된 목표를 세워주는게 좋겠습니다.
68年生  동성친구보단 이성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좀더 현실적인 방안이 있어요!
80年生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하기 위해선 공통점이 무엇인지 미리 살피는게 좋습니다.
92年生  이왕 마음 먹었다면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실행을 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가죠.
04年生  이끌어주는 사람이 많을테니 자존심을 너무 세우지 않는 것이 현명한 처세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된다면 가급적 내 장점을 숨겨 속내를 살펴봐야 한답니다.
57年生  금전적인 대처는 최후로 보류해야 합니다. 최대한 대화로 먼저 푸는게 좋습니다.
69年生  함정이 많은 날이니 눈을 똑바로 뜨고 정신을 집중하여 망신이 없도록 해보세요.
81年生  주변에서 자꾸만 나를 흔들고 있네요~! 굳건한 모습으로 흔들리지 않아야 해요.
93年生  시간 낭비없는 하루를 보내기 위해선 오늘 하루 계획을 세우는건 아주 중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당장 결과가 없다고 쉽게 포기하지 말아요. 좋은 것은 그만큼 결과가 늦게 와요.
58年生  오늘만이 날은 아니랍니다. 특히 돈과 관련 된 일이라면 내일로 미루길 바라요.
70年生  때론 눈 감아주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볼 때가 있으니 삼세번을 되내어 보세요.
82年生  아직도 경계의 끈을 놓을 때는 아니겠어요. 마지막 반전을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94年生  일찍 귀가하여 부모님의 일을 도와보세요. 더 중요한 것이 뭔지 느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조금 서두르는게 좋겠습니다. 좀더 빠른 지름길을 택하는게 유리하군요!
59年生  두 마리 토끼가 모두 도망갈 수 있답니다. 한 마리라도 유지하는게 더 좋습니다.
71年生  오늘은 스스로에게 관대해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조금은 내려놔도 괜찮습니다.
83年生  지금까지 너무 앞만 본건 아닐까요? 잠시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도 필요합니다.
95年生  진정한 친구를 얻기 위해선 내가 먼저 진정성있게 다가가는 방법이 제일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