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7일 일요일(음력 2월 2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7일 일요일(음력 2월 25일)
  • 편집국
  • 승인 2022.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끈기와 집중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마지막 승자는 여기서 갈릴 거에요!
48年生  빠른 눈치가 필요한 날이에요. 눈치를 잘 살펴 분위기를 맞추는게 중요합니다.
60年生  시간이 계속 지체될수록 금전적인 손해가 늘어날테니 빠른 판단이 필요합니다.
72年生  현실은 현실일 뿐이에요. 내가 그 현실의 벽을 뛰어넘을 수 있으니 덤벼보세요.
84年生  조금 고집부려봐도 좋습니다. 내 뜻을 상대에게 설득시킬 수만 있다면 뭔들요!
96年生  상상도 못한 일이 벌어져도 매뉴얼대로 침착하게 응대하면 잘 넘길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 모두 짊어질 순 없어요.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눠봐도 충분히 이해될 거에요.
49年生  쉽게 얻은만큼 쉽게 잃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큰 기대는 안하는게 좋아요.
61年生  가까운 사람의 부탁일지라도 어려운 일에는 냉정하게 거절하는게 좋겠습니다.
73年生  작은 것을 얻으려다가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좀더 실속있는 것을 택해보세요.
85年生  오늘은 붉은색이 행운의 색상이니 특히 주황빛 도는 아이템을 장착해도 좋아요.
97年生  아무리 웃을 일이 없다고 해도 웃어야 합니다. 예능이라도 한 편 찾아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것이 내 뜻대로만 될 순 없지요. 때에 맞춰 계획을 변경할 줄도 알아야해요.
50年生  매듭이 없다면 끝난 것이 아니에요.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지켜봐주길 바랍니다.
62年生  일머리가 있어 보인다 느껴진다면 의심하지 말고 맡겨두는게 내게도 유리해요.
74年生  말썽 많은 사람들로 골치 아플 수 있지만 아직은 터치하지 말고 내버려두세요~!
86年生  마음만 급하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닐테니 급하다면 내가 발벗고 나서야 합니다.
98年生  비슷한 성향의 사람이 다 잘맞지는 않죠. 오히려 더 불꽃 튈 수 있으니 주의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차피 못 오를 나무에 걱정만 앞선다면 차라리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노려봐요.
51年生  해결 안 된 일이 있더라도 잠시 쉬어가길 바랍니다. 짚 앞 산책으로도 좋겠습니다.
63年生  오늘도 충분히 잘하고 있습니다. 자신감만 가진다면 문제될 것 없는 하루랍니다.
75年生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그만한 용기도 필요합니다. 오늘은 두려움에 맞서보세요.
87年生  관심 얻으려고 아둥바둥 할 필요없어요. 날 봐주는 사람들만 생각해도 좋습니다.
99年生  사람의 인연은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른답니다. 모두 좋은 인연으로 만들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 능력이 조금 부족해도 인간관계가 신의 한 수랍니다. 인맥이 빛을 발하군요.
52年生  참견하다가 일이 더 어긋날 수 있으니 뒤에서 지켜봐주며 응원해주는게 좋아요.
64年生  나의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날이니 센스를 과감없이 발휘해보세요.
76年生  신뢰받는 사람이 되려면 강한 감정표현은 자제하며 감정 조절에 능숙해야 돼요.
88年生  힘든 것은 잠시잠깐이에요. 지금 포기하지 않는다면 승리가 멀지 않았답니다~!
00年生  처리해야 할 일이 많다고 넋놓고 있다간 더 불어날지 모르니 빨리 처리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이뤄 낸 결과일테니 자만하지 말고 감사함을 표현하세요.
53年生  변덕이 심하다는 것은 나도 확신이 없다는 뜻이니 확실해질 때 입을 떼야 해요.
65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랍니다.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포기하지 말아요.
77年生  뭐든 한 번에 이뤄지는 일은 없답니다. 슬쩍 밑밥부터 던져놓아도 괜찮습니다~!
89年生  말이나 전화로 하는 약속보다는 문자로 정확한 장소와 시간을 정하는게 좋아요.
01年生  한 번 결정했다면 갈대처럼 움직이지 말고 끝까지 밀어 붙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바쁘더라도 주변 사람부터 챙겨보세요. 아무리 바빠도 안부 연락은 필수랍니다.
54年生  때론 과감한 모습이 필요하기도 하죠. 의외의 모습을 보여 사람들을 압도해봐요.
66年生  자존감이 높아야 한답니다. 작은 일에도 스스로 칭찬하는 습관을 길러야 해요.
78年生  나의 매력을 마음껏 표출해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나의 편이 되어 줄 거랍니다!
90年生  과거는 이미 지난 일이랍니다. 지난 일에 미련두지 말고 미래를 더 꾸며야 해요.
02年生  오늘은 자존심을 지켜야 할테니 만만한 사람처럼 비춰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언제 선두를 빼앗길지 모른답니다. 아무리 잘 나가더라도 긴장감은 항상 가져요.
55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힘들다면 누구에게든 연락을 취해야 돼요.
6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 의견보단 내 의견을 밀어붙여 좋은 성과를 만들어야 합니다.
79年生  과연 시작해도 될지 주변을 둘러보세요. 먼저 경험한 사람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91年生  장소와 상황에 맞게 행동해야 하니 흥은 잠시 넣어두고 격식을 더 차려보세요~!
03年生  내가 한 행동이 큰 영향을 끼치게 될수 있으니 행동 하나에도 주의를 기울여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거절당하는 것에 마음 상하지 말아요. 내가 상대였다면 어땠을지 생각해야 돼요.
56年生  사람들의 말이 모두 진실은 아닐 거에요. 10% 정도의 의심의 눈빛은 필요해요.
68年生  핸드폰은 잠시 내려두고 사람들과 눈 맞추며 대화하는 시간을 늘려보길 바라요.
80年生  새로운 인연이 만들어질 운이 있지만 너무 성급하면 떠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2年生  허세로 인해 지출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말을 아끼고 묻혀가는게 유리하답니다.
04年生  단조로운 일상이 지겹다면 오늘 하루 정도는 잠깐 다른 일에 한 눈 팔아도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생각보다 정신없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오전에 하루 계획을 꼭 짜봐야 합니다.
57年生  정해진 틀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안에서 어느정도 융통성이 필요하군요.
69年生  과음은 하루를 망치게 될 거에요. 차라리 대화로 좋은 추억을 더 많이 쌓아봐요.
81年生  정해진 길로 가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좀더 쉬운 길을 찾아보는게 좋겠습니다~!
93年生  피곤해도 마음은 뿌듯할 것이니 내가 필요한 곳은 없는지 주변을 살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자칫 말 한마디 실수로 이어지게 될테니 오늘은 끓어오르는 화도 참아야 합니다.
58年生  혼자 동떨어지지 않도록 경쟁에도 선의의 경쟁이 있다는 것을 알려줘야 합니다.
70年生  급하더라도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이 제일 빠른 길이고 가장 현명한 방법이에요.
82年生  아무리 공짜라도 찝찝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성의 표시는 꼭 해주길 바랍니다!
94年生  단 1% 라도 긴가민가한 부분이 있다면 과감히 포기하는게 길게봐선 더 좋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황에 맞게 행동해야 합니다. 오늘은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더욱 유리하군요~!
59年生  협상이 아니라 조율을 해야 합니다. 서로서로 기분 좋게 끝내는게 더 중요해요.
71年生  오늘은 그저그런 날일 수 있네요. 순조롭고 평온한 시간들이 나쁜건 아니랍니다.
83年生  몸과 마음을 바르게 하여 무엇보다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95年生  가진 것을 모두 잃을 수도 있으니 욕심내지 말고 내 것부터 지키는게 순서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