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6일 토요일(음력 2월 2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6일 토요일(음력 2월 24일)
  • 편집국
  • 승인 2022.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의 새로운 만남이 내게 큰 조력자가 되어줄테니 좋은 인연을 유지해보세요.
48年生  잃는 것이 없는 하루랍니다. 해볼까 말까 망설였던 것이 있다면 오늘이 날이에요.
60年生  대화부족으로 인한 서운함이 없도록 하는게 제일 우선 순위인 것을 명심하세요.
72年生  반복되는 하루 속에 지루함이 찾아왔나요? 잠시 휴식시간이 필요하단 거에요~!
84年生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보세요. 사람들의 시선을 조금 즐겨봐도 나쁘지 않답니다.
96年生  나만 잘나서 되는건 없답니다. 주변 사람과 협력하는 자세와 마음이 중요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의 도움이 있을 것이니 겁먹지 말고 새로운 일에 적극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49年生  배움에 나이가 중요하지 않답니다.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을 거에요.
61年生  오늘은 이리저리 할 일이 많은 하루네요. 몸져 눕기 전에 일을 나눠서 해보세요.
73年生  오히려 아무 관련없는 무경험자에게 신박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지 몰라요.
85年生  오늘은 내가 그토록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오전부터 신이 나겠어요~!
97年生  독단적인 선택이 후회로 이어질테니 여러 사람들과 공유하고 신중히 선택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을 위한 투자는 어느 정도 괜찮습니다. 아끼지 말고 나를 위해 살아보세요~!
50年生  때론 그러려니 넘어가주는 융통성도 필요하답니다. 유한 상황을 만들어야 해요.
62年生  스스로를 너무 낮추지는 말아요. 당당한 모습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갈 거에요~!
74年生  못할 것 같다고 기회를 버리지는 말아요. 일단 부딪혀 보고 나중에 생각하세요.
86年生  한 번 다짐했다면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지켜보세요. 신념이 필요합니다.
98年生  이미 떠나간 버스는 잊어도 좋습니다. 다음 버스도 있고 택시도 있으니 말이죠!

토끼띠 운세
39年生  집중력이 흐트러진다면 잠시 잠깐 밖에서 바람쐬고 들어오는게 능률을 높여요.
51年生  다수결로 정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소수의 의견에 더 집중하는게 중요합니다.
63年生  하고 싶다는 것은 생각만 하지 말고 실천해야 합니다. 작은 일탈 정도는 좋아요.
75年生  굳이 나서지 않아도 운이 제 발로 들어올 거에요. 너무 욕심내지 않아도 좋아요.
87年生  다른 사람의 일보다 내 일이 우선되어야 할테니 내 스케쥴부터 살펴야 합니다~!
99年生  웃는 얼굴이 주변 사람까지 행복하게 해준답니다. 해피 바이러스가 되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떠나간 버스에게 손 흔들어도 소용 없답니다. 다음을 기다리는 것이 유리해요!
52年生  이해가 안 되더라도 일단 움직여보세요. 순종적인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아요.
64年生  나를 기분 상하게 하는 조언이라도 그만큼 나를 생각해준다고 여겨야 합니다.
76年生  끝이 흐지부지 될 수 있어요. 끝이 보인다고 집중력이 흐려지지 않도록 해봐요.
88年生  '강요'보다 '설득'이 먹힌다는 것을 잊지 말아요. 부드러운 말투를 장착하세요!
00年生  처음부터 꼼꼼하게 따져본다면 후에 가서 번복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배신이 있을 수 있답니다. 최대한 늦게 결정하고 최대한 속 마음을 숨겨보세요.
53年生  걱정과 근심이 있어도 잠시 잊어보세요. 내일이면 다시 순리대로 돌아 옵니다!
65年生  옛추억에 잠시 젖어있어도 나쁘지 않네요. 열정이 더 되살아 날 수도 있겠어요.
77年生  서두르면 놓치는 것이 더 많답니다. 천천히 둘러봐도 늦지 않게 도착 할 거에요.
89年生  주변 사람과의 금전거래만 주의한다면 나가는 재물없이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01年生  억지로라도 밝게 웃으며 나의 기분을 들키지 않는게 관건이니 어쩔 수 없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누구보다 독한 마음이 필요한 때 랍니다. 불가능도 가능케 할 수 있는 시기지요.
54年生  놓치는 일들이 많을 수 있네요. 먼저 할 일을 정리하고 우선순위를 정해보세요.
66年生  모든 기회는 단 한 번뿐이라 생각하고 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음은 없어요!
78年生  인간관계는 혼자 노력해서 이어지는게 아니랍니다. 솔직한 마음을 보여주세요!
90年生  부지런해야 합니다. 얻고싶은 것이 있다면 내가 먼저 나서서 찾아다녀야 해요.
02年生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많이 가져보세요.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시간이겠군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주변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인간관계를 정리해봐도 좋습니다.
55年生  얻은만큼 나가는 것도 많은 날이니 지출에 있어 좀더 신경써야 얻는게 있어요!
67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려면 내가 해야 될 일이 아니더라도 책임감을 갖고 임해보세요.
79年生  마음에 안 들더라도 이미 지난 일은 용서하고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91年生  내 뜻도 좋지만 상대방 의견도 꼭 들어보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걸려 들겠군요.
03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지 않아요. 어느정도 의심하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하루 쯤은 일탈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가깝지만 먼 곳으로 한 번 떠나보세요~!
56年生  한 마디에도 상대는 크게 상처가 될 수도 있답니다. 좀더 예쁜 단어를 골라봐요.
68年生  문제가 생겼다면 더이상 진전하기보단 잠깐 멈춰서서 다시 되돌아가야 합니다.
80年生  마무리가 잘 안 되고 있다면 자존심 문제는 아닌지 돌아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92年生  스트레스를 묵혀두면 나만 손해네요. 오늘의 골칫덩어리는 오늘 덜어내야 해요.
04年生  하고자하는 의욕이 없다면 무엇을 해도 결과가 미흡하니 목표부터 잡아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첫 만남에 상대의 모든 것을 알 수는 없으니 낯 가리지 말고 편하게 대해보세요.
57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이지만 실은 내 떡이 더 크답니다. 더 욕심내지 않길 바랍니다.
69年生  오해가 풀리는 좋은 운이랍니다. 내가 먼저 연락해서 약속을 잡아봐도 좋네요.
81年生  영양가가 풍부한 식단이 중요해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든든하게 챙겨보세요~!
93年生  나 혼자 급하게 굴어도 알아주는 사람 없을테니 다른 사람과 속도를 맞춰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미 지난 일에는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미래에 대한 기대를 더 심어줘야 해요.
58年生  문자로 얘기하다간 오해가 커질 수 있으니 전화나 얼굴을 보며 얘기해야 돼요.
70年生  갈대같은 마음이면 신뢰를 얻을 수 없답니다. 한 가지를 딱 정해줘야 유리해요.
82年生  하루 시작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94年生  괜한 오지랖은 인간관계만 틀어진답니다. 내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만큼은 한 눈 팔지 말고 나의 본분에만 최선을 다해야 결과가 크겠습니다.
59年生  긍정적으로 마음은 보다 좋은 성과를 보여줄테니 잘 된다는 생각만 가져보세요.
71年生  나이를 먹어서도 저러는구나.. 하는 사람이 있다면 단칼에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83年生  내게 큰 도움을 주는 협조자가 나타날 거에요. 마무리를 짓기 좋은 하루랍니다.
95年生  다툼이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되려 상대를 더 알아가는 시간이 될 수 있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