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5일 금요일(음력 2월 2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5일 금요일(음력 2월 23일)
  • 편집국
  • 승인 2022.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최종 목표를 설정했다면 그를 실행시킬 세부 목표도 필요하니 좀더 고심해봐요.
48年生  똘똘한 친구들이 많답니다. 아랫사람이라도 배울건 배워보는게 득이 있습니다.
60年生  순조로운 하루라도 긴장을 늦추지 말아요. 그래야 결과도 기대해볼만 하답니다.
72年生  다른 일은 몰라도 나 자신에 있어서는 관대하게 굴어보세요. 스스로를 위로해요.
84年生  밖에서 더 좋은 일이 일어날 듯한 하루니 없는 약속도 만들어 나가보길 바라요.
96年生  나는 장난이지만 상대방에겐 상처가 될 수도 있으니 언행에 더 신경써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 뜻이 그렇다면 한 번쯤은 들어봐주세요. 오해가 풀릴 수도 있겠습니다~!
49年生  인생은 반전의 연속이라 하죠. 끝날 것 같지 않은 일이라도 믿어 의심지 말아요.
61年生  세상에 비밀은 없답니다. 앞에서 못할 말이라면 뒤에가서도 해서는 안 됩니다!
73年生  남의 떡이 커보여도 결국은 똑같은 떡이랍니다. 내 떡에 만족하는게 맘 편해요.
85年生  오늘은 이동이 길한 날이네요. 여행을 하거나 이사 등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97年生  마음이 들뜨면 무언가를 놓치기 쉽답니다. 잘 될수록 차분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했다간 책임만 뒤집어 쓸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돼요.
50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 것 같은 일엔 따끔하게 충고도 하고 정색도 필요하답니다.
62年生  더이상 나를 감추지 말아요~! 오늘은 가식적인 모습을 버리고 '나'로 살아봐요.
74年生  시기상조랍니다. 누군가 함께 하고자 하는 제의가 있다면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86年生  독단적인 결정보다는 경험있는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더 유리해요!
98年生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잡는 것은 나의 몫이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상대방에게 의견을 구하지 말고, 혼자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 요청은 거절하고 내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은 하루랍니다~!
63年生  생각이 많으면 더 어려워진답니다. 오히려 단순하게 생각하고 결정하길 바라요.
75年生  사소한 것으로 시비거는 사람은 모른 척 지나가는게 돈과 시간을 버는 것이에요.
87年生  가까운 사람과 비밀을 만들어선 좋을 것 하나 없네요. 솔직한 것이 제일 좋아요.
99年生  오늘하루는 내 의지에 달려 있답니다. 내가 긍정적이라면 좋은 하루가 되구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디로든 움직여보세요. 집 앞 가까운 산책도 좋고 먼 드라이브도 괜찮습니다~!
52年生  얻은게 있다면 그만큼 보답도 해야 할테니 부담스럽다면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64年生  오늘은 개인적인 이득을 챙기기 보단 나의 명예를 높이기 위한 일을 생각해봐요.
76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는 장소라면 참석해보세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88年生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면 나중엔 큰 복이 되어 돌아올테니 시간을 투자해봐요.
00年生  모르는 사람의 시비에 흔들리지 말고 쿨하게 넘기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하고싶은 말도 못하면 속에 병만 남습니다. 해야 할 말은 꼭 하고 넘어가야해요.
53年生  오랜 고민이 해결될 날이랍니다. 오늘 만나는 사람에게 내 고민을 털어놔 봐요.
65年生  오늘은 뭐든 결과가 좋은 하루네요. 망설이던 일들도 다시 한 번 추진해보세요!
77年生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뜻하게 안아주세요. 가끔 말보다 행동이 더 위로됩니다.
89年生  아직 젊답니다! 조금이라도 젊을 때 많이 배우고 경험해봐야 후회가 없답니다.
01年生  유일한 내 편은 바로 옆의 사람이랍니다. 친하다고 너무 내버려두진 않았나요?

말띠 운세
42年生  베푼만큼 돌아오는 법이랍니다. 누군가 도움을 요청한다면 한 번 도와주세요~!
54年生  지나간 버스는 지나간대로 보내세요. 새로운 버스를 기다리는게 더 유리합니다.
66年生  한 순간의 선택이 일주일을 후회할 수 있으니 결정하기 전 꼭 세번은 생각해요!
78年生  다른 사람의 뒷담화는 좋을 거 하나 없습니다. 그 자리는 피하는게 상책이에요.
90年生  처음 볼 땐 좋지만 자꾸 보면 질릴 거에요. 원래 알던 것이 더 나을 수 있답니다.
02年生  결국 마무리는 내 손으로 지어야 할테니 처음부터 혼자 진행하는 것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다소 까탈스럽게 보일 수 있지만 한 번 할때 꼼꼼하게 살피는게 유리하답니다.
55年生  표현은 나를 나타내는 유일무이한 방법이랍니다. 감정표현을 아끼지 말아요!
67年生  상대방의 경험에서 우러러 나오는 조언은 마음 깊이 새겨두는 것이 현명해요.
79年生  무리한 운동은 금물이지만 적당한 운동은 신체의 조화를 이뤄줄 수 있답니다!
91年生  내숭도 좋으니 오늘은 내 성격을 죽이고 좀더 상냥하고 나긋하게 대해보세요.
03年生  틀어진 계획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틀어진대로 새 길이 생기기 마련이죠.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조금만 더 내려놓으면 완벽한 하루가 될 거에요. 욕심을 버리는게 먼저랍니다.
56年生  늦게나마 귀인이 도와줍니다. 중요한 일은 오후 늦게 처리하는게 더 유리해요.
68年生  뭐든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하기 싫은 일이라도 열과 성을 다하면 길합니다.
80年生  막연한 계획보다는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세부 계획이 더 필요하단걸 명심해요.
92年生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조금만 더.. 하며 버텼을 때 좋은 결과가 생긴답니다.
04年生  나를 위한다면 결과를 이루는 것보다는 휴식을 취하는 것을 더 우선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너그럽게 넘어가지 말고 중요한 일 일수록 다시 한 번 체크해야 실수가 없어요.
57年生  상대방을 설득하기 위해선 상대방이 더 많이 말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69年生  쉬운 길이 있다면 더 빠르게 갈 수 있도록 노하우도 알려주고 끌어줘야 합니다.
81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랍니다. 마지막 결과가 있을 때까지 만전을 다해요!
93年生  의욕만으로 해결되지 않을 수 있으니 섣불리 기대하고 실망하지 않도록 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똑같은 일상 속에 반전이 있을 거에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더 유한 하루네요.
58年生  가식은 잠시 넣어두세요~! 오늘은 최대한 진실된 모습으로 매력을 어필하세요.
70年生  사소한 오해가 다툼으로 번지기 십상입니다. 두번 세번 체크하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원하던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왔어요. 마지막까지 열정으로 밀어 붙여보세요~!
94年生  생각했던 결과는 아니더라도 경험이라는 자산이 남았으니 만족해야 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실패를 딛고 일어서는 건 아무나 못하죠. 일어나요!
59年生  급작스러운 진전을 바라진 말아요. 하나하나 단계를 밟아가는게 더 짜릿합니다.
71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왜 불안해 하시나요? 편안한 마음으로 시작해봐요.
83年生  현재의 상황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있다면 큰 실망없는 하루가 될 거랍니다.
95年生  오늘은 은은한 색이 좋은 운을 부르겠어요. 은색도 좋고 베이비핑크도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