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4일 목요일(음력 2월 2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4일 목요일(음력 2월 22일)
  • 편집국
  • 승인 2022.03.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싸움에 휘말리지 않게 조심해야 돼요. 차라리 모른 척 지나가도 좋습니다.
48年生  새로운 일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사전에 꼼꼼한 계획이 순서인 것을 명심하세요.
60年生  더 좋은 결정을 위해서는 주변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72年生  내가 굽히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 생각하면 훨씬 좋을 거에요. 먼저 숙여도 돼요!
84年生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 나만 우울해진답니다. 있는 그대로를 보는게 중요합니다.
96年生  기존의 방법보단 나에게 딱 맞는 새로운 방법을 다시 찾아봐도 나쁘지 않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스쳐간 인연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어요. 지난 인연도 다시 돌이켜보길 바라요.
49年生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합니다. 일단 잡아두고 천천히 생각해도 늦지 않습니다.
61年生  괜한 싸움만 일어날 수 있으니 오늘은 예민하더라도 그냥 넘어가는게 낫습니다.
73年生  상대만 믿고 고생할 수 있답니다. 어느정도 책임감을 느끼고 직접 처리해보세요.
85年生  구두쇠라는 말에 신경 세우지 말아요. 아낄 때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해야 돼요!
97年生  과하다고 좋지만은 않습니다. 때론 심플한 것이 최고의 느낌을 줄 수도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소한 문제도 크게 다가올 수 있답니다. 끝날 때까지 긴장을 늦추지는 말아요!
50年生  상대 실수는 유하게 넘어가되 어느 것이 잘못되었는지 확실하게 짚어줘야 해요.
62年生  도움을 받았다면 반드시 감사의 뜻을 전하길 바랍니다. 커피 한 잔도 좋습니다!
74年生  책임감을 가져야 하는 하루네요. 일은 맡겨졌으니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해봐요.
86年生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 생각해보세요. 세상에서 내 자신이 가장 소중해요.
98年生  추억에만 있던 장소를 방문해보세요. 지쳐있던 삶에 힐링의 시간이 되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배움에는 끝이 없답니다. 100% 잘 알지 못한다면 다시 한 번 배워봐도 좋아요.
51年生  부담스러운 사람이 곁에 있군요. 최대한 적게 받고 적게 해주는게 유리하답니다.
63年生  나를 시기하는 사람들은 무시하고 차라리 내 주변 사람을 더 챙겨보길 바랍니다.
75年生  다툼도 그 때일 뿐이랍니다. 지금만 생각해서 상대방을 아주 밀어내지는 말아요.
87年生  재촉하면 오히려 마음만 급해진답니다. 차분하게 상대를 기다려주는게 좋아요!
99年生  도중에 포기하는 것보단 실패의 결과에서 오는 경험이 더 값지다는 걸 기억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손해가 있더라도 더큰 이익을 볼 수 있을테니 쫄지말라고 용기를 줘야 한답니다.
52年生  체력이 조금 안 따라줄 수는 있지만 즐거운 시간이 될테니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64年生  집 안이 평온해야 바깥 업무도 잘 해낼 수 있을테니 오늘은 집 안부터 살펴봐요.
76年生  잘못이 있다면 변명 전에 사과부터 해야 돼요. 진심어린 사과라면 충분하답니다.
88年生  재물은 물질적인 만족만 있지만 사람은 그 이상의 행복과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00年生  마무리를 좀더 꼼꼼하게 살펴보아 완성에 완성도를 거듭할 수 있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전문가가 아니라면 괜히 나서지 말아요. 전문가에게 맡기는게 더 빨리 끝납니다.
53年生  참석하기 싫어도 모임이 있다면 참석해보세요. 생각보다 다양한 정보가 많아요.
65年生  기대한 만큼 결과가 아니더라도 지금까지 고생한 스스로에게 칭찬이 필요해요.
77年生  집중력이 더욱 필요합니다. 녹초가 되었더라도 오늘내에 모두 처리하길 바라요.
89年生  오늘은 윗사람 조언이 필요한 날이니 형, 누나, 오빠, 언니 누구든 말을 붙여요!
01年生  우물쭈물하다간 남에게 기회가 넘어갈테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쟁취해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의 연속이라도 당황하지 말고 적응하면 좋은 하루가 될 거에요.
54年生  상대와 협력하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에요. 경쟁자라도 도움이 될 수 있네요!
66年生  오늘은 나의 의견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과 주장에 따라가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78年生  시작 전에 담당자를 만나보길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눈에 띄는게 유리하답니다.
90年生  누군가 내 눈치를 살피고 있을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살갑게 대해보길 바랍니다.
02年生  처음엔 다 그렇듯 흔들릴 수 있답니다. 처음의 초심을 잡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여러모로 얻는 것이 많은 하루가 될 거에요. 모두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보세요!
55年生  자고로 강한 것보다 부드러운게 힘이 쎄지요. 천천히 시간을 두고 설득해봐요.
67年生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감정의 변화를 크게 갖지 않는게 중요해요.
79年生  오늘은 동성보다 이성에게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너무 선을 긋지는 말아봐요.
91年生  누군가 나를 건드려 무너진다면 이미지만 깨지게 되니 인내하고 넘겨야 해요!
03年生  스트레스를 주변 사람들에게 풀지말고 예능 한 편으로 삭혀보는건 어떨까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휴식은 취해주길 바라요.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날이에요.
56年生  섣부른 판단으로 인해 후회할 수도 있으니 금전거래는 더욱 신중하길 바랍니다.
68年生  욕심 부리다간 얻을 것도 잃게 된답니다.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게 더 나아요~!
80年生  똑같은 행동이 오늘따라 독이 될 수도 있어요. 눈치를 잘 살펴야 실수가 없어요!
92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될 수도 있으니 돈은 있을 때 저축해두길 바랍니다.
04年生  내 두 눈으로 직접 보지 못한 이야기라면 한 귀로 듣고 흘리는게 제일 최선이죠.

닭띠 운세
45年生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높은 벽도 끝없이 도전한다면 언젠간 넘을 수 있답니다.
57年生  내 일이 아니라면 깊게 관여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굳이 책임지지는 말아요.
69年生  나의 근성을 보여주세요. 실패했다면 다시 일어서서 도전하는 모습이 중요해요.
81年生  상대보다 좀더 낮춰보길 바랍니다. 그렇게되면 오히려 내게 좋은 운이 옵니다.
93年生  경험자가 귀인이 되어줄테니 조언이 있다면 반대하지 말고 따르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아직은 경험이 부족할 수 있어요. 다양한 경험을 먼저 쌓아보는게 순서랍니다.
58年生  오늘의 선택이 내 하루를 좌지우지 한답니다. 상대방에게 묻어가도 좋겠습니다.
70年生  주변에 나를 도와주려는 친구들이 많이 있군요. 헛살지 않았음을 느끼겠습니다.
82年生  어쨌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내 몫이니 주변 사람들 의견보다 내 생각대로 해요.
94年生  나도 비슷한 상황이 올 수 있음을 기억하고 너무 자만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 번의 선택으로 하루가 좌우되니 항상 신중한 선택을 하도록 애써야 합니다.
59年生  백 번 떠들어도 한 번 행동하지 않으면 소용 없답니다. 행동력이 중요하답니다.
71年生  빠질 땐 쿨하게 빠져줘야 한답니다. 눈치가 빨라야 다음 기회도 빨리 온답니다.
83年生  자기 관리만 잘 하더라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나를 좀더 가꿔보세요~!
95年生  보다 뿌듯한 날로 보내기 위해선 하루 계획을 잘 세워야하니 시간 낭비 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