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3월 21일 월요일(음력 2월 19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3월 21일 월요일(음력 2월 19일)
  • 편집국
  • 승인 2022.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할 수는 없답니다. 좀더 대화를 나눠보는게 좋아요!
48年生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오늘은 적당히 치고 빠지는 것이 좋으니 명심해두세요.
60年生  주변 사람들 눈치보지 말아요. 당당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72年生  하나라도 제대로 잡기 위해선 하나는 포기하는 대범한 마음도 필요하겠습니다.
84年生  집 안에 있기만 해선 안 좋아요. 단 30분이라도 집 밖에서 햇빛을 받아보세요.
96年生  일때와 아닐때를 잘 구분해야 하니 상황을 잘 살펴 센스있는 사람이 되어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여기저기서 좋은 문서 제안이 있으나 아직은 시기상조이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49年生  가능한 밥은 집에서 먹는게 좋겠습니다. 외식이나 배달음식도 삼가길 바랍니다.
61年生  주변의 관심에 부담스러워 말고 누려보세요! 책임감을 즐겨봐도 나쁘지 않네요.
73年生  섣부른 판단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 지 모른답니다. 결과를 먼저 생각해야 돼요.
85年生  사소하고 소소한 일에 감사할 줄 안다면 더 행복한 하루가 될게 분명하답니다~!
97年生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문제되는 날이니 맛있는 음식이나 문화생활로 풀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남들과 비교하면 나만 주눅든답니다. 비교하지 말고 내 장점만 앞세워야 합니다.
50年生  촉박한 마음에 섣부른 결정까지 하게 될테니 결정에 있어 신중함이 최우선이죠.
62年生  상대방 실수도 한 번쯤은 눈 감아줄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기회는 이번 뿐~!
74年生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다뤄주세요. 언제 나에게 귀인이 되어줄지 아무도 몰라요.
86年生  좀더 부드러운 말로 설득해본다면 더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98年生  내가 결정했다면 믿어 의심하지 말아요. 그 길로 쭉 직진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혼자만의 생각으로 포기하지 말아요. 동료들과 사의하며 힘을 얻을 수 있답니다.
51年生  상대방의 생각은 다를 수 있답니다. 맞는 듯 해도 한 번 물어보고 진행해보세요~!
63年生  꿈을 크게 가지게끔 복돋아줘도 좋지만 오늘은 조금 현실적으로 조언해야 돼요.
75年生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면 값진 결과가 있을 거에요. 열정이 결과를 만들겠군요.
87年生  책임감도 중요하지만 오늘만큼은 내 컨디션과 내일의 계획에 좀더 집중해봐요!
99年生  의심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결국 좋은 소리는 내가 들을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 사람들과 어색한 관계로 남으면 좋을 것 하나도 없네요. 양보가 제일이죠.
52年生  오래 된 사이라 할지라도 아픈 치부를 건드리면 서먹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4年生  혼자 이룬 것은 없을 거에요. 내 주변 사람들에게 더 감사함을 느껴야 한답니다.
76年生  오늘 같은 날 분위기를 망칠 순 없어요. 마음에 안 들어도 참고 넘겨야 합니다~!
88年生  아직은 성공의 기반을 닦는 단계로 여기는게 좋겠습니다. 섣부른 행동은 삼가요.
00年生  더 솔직하게 말해주는게 좋아요. 리액션도 진심에서 우러나오면 그때 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빨리 간다고 더 좋은게 없답니다. 천천히 주위를 둘러보는 여유가 더 필요해요.
53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돌아보고 내게 부족한 것이 있다면 새로 채워보세요!
65年生  한 번 무너진 신뢰는 다시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곁에 있을 때 더 잘해야 돼요.
77年生  함께일때 더큰 시너지를 볼수 있을테니 혼자도 좋지만 도움을 청해보길 바라요.
89年生  생각보다 여러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게 유리합니다.
01年生  내일을 생각해야 합니다. 오늘의 일은 어떻게서든 오늘 내로 끝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그동안 쌓아왔던 감정을 표현해보세요. 불편한 감정, 좋은 감정 뭐든 괜찮아요!
54年生  외롭고 힘든 마음에 기준이 흐트러지고 있는건 아닌지 꼭 되돌아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인연은 언제 어디서 될지 모른답니다. 큰 실수만 아니라면 그냥 넘기길 바라요.
78年生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새로운 만남을 위해 미련을 버려야 해요.
90年生  나와 관련 된 일이 아니라도 관심있게 지켜보세요. 좋은 아이디가 있겠습니다!
02年生  윗사람 부탁에도 거절할 것은 거절해야 돼요. 대신 예를 갖춰야하니 명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뭔가 더 발전이 있을 하루에요. 좋은 기회가 있다면 빼지말고 나서봐도 좋아요.
55年生  함부로 덤볐다간 패배 맛이 아주 쓸 거에요. 상대방을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67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더라도 일단은 진행 중인 일을 마무리하는게 현명합니다.
79年生  마냥 바라고만 있지 말아요. 가는 정이 따뜻해야 오는 정도 따뜻한 법이랍니다.
91年生  오늘은 고민에서 벗어나 개운한 하루가 되겠군요! 마음이 뻥~ 뚫리는 날이에요.
03年生  시간을 더 가져도 좋을건 없습니다. 빠른 판단으로 오늘을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작정 화만 낸다면 나중에 후회할 거에요! 뭐가 문제인지부터 파악해야 돼요.
56年生  새로운 것이 눈에 들어오더라도 옛 것만은 못하네요. 변화는 신중해야 합니다.
68年生  힘들 때 나를 챙겨주는 사람은 가족 뿐이네요. 좀더 살갑게 대해주길 바랍니다.
80年生  다른 사람 때문에 내 여가시간을 포기하지 말아요. 남들보다 내가 우선이지요.
92年生  울적한 마음일 땐 신나는 음악을 들어보세요. 오늘은 음악이 힐링포인트에요.
04年生  생각보다 주변에 관련 경험자가 많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팁을 얻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무 표현없이 알아줄거란 기대는 하지 말아요. 감정 표현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5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테니 먼저 다가가 대화를 청해보세요.
69年生  누가 나의 조력자가 되어줄지 모르니 지금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길 바랍니다.
81年生  나와 잘 맞는 동료와 하루를 보내보세요. 웃을 일을 직접 찾아 나서야 한답니다!
93年生  생각지도 못한 소비가 될 수 있으니 두번 세번 꼭 생각한 뒤 행동으로 옮겨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순조롭다고 하여 손 놓을 순 없답니다. 잘 나갈수록 더욱 긴장할 수 있어야 해요.
58年生  마음 속에 담아둔 말이 있다면 오늘 해야 하니 상대방 스케쥴을 잘 살펴보세요~!
70年生  빠르게는 나중에도 할 수 있지만 꼼꼼하게는 지금부터 해둬야 습관이 된답니다.
82年生  애초에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시련이 올테니 포기하기엔 아직 이름을 명심해요.
94年生  아직 안심하기엔 이르답니다. 꺼진 불도 다시 살펴보는 꼼꼼함이 더 필요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좀더 리얼리티한 모습을 보여줘도 좋습니다. 가식적인 모습보다 백 배는 나아요.
59年生  오늘만큼은 밀고 당기는 노련미도 필요합니다. 너무 져주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71年生  나를 시기하는 사람들도 있기 마련이죠. 한 사람 한사람 모두 신경쓸 순 없어요.
83年生  괜한 편견이 사이를 망치게 된답니다. 색안경을 벗고 사람들을 바라봐야 합니다.
95年生  잔꾀 부리다가 있던 복도 날아갈 수 있으니 있는그대로 행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