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25일 금요일(음력 1월 2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2월 25일 금요일(음력 1월 25일)
  • 편집국
  • 승인 2022.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무리수가 예상되는 일이라면 시도하지 않는게 좋으니 결과를 잘 생각해보세요!
48年生  먼저 양보하세요. 누구 한 명이 양보하기만을 기다리다간 더 시간 낭비가 돼요.
60年生  가족들의 조언을 따르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답니다. 무조건 따르는게 좋겠어요.
72年生  침묵은 아무런 힘이 없답니다. 대화로 시작해서 대화로 마무리하는게 좋습니다.
84年生  외출은 최대한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밀린 집안 일을 하기에 최상이겠어요~!
96年生  괜한 다툼만 일어날 수 있으니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나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누군가에게 맡기기보단 내가 확인하고 결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49年生  오늘따라 날 부러워하는 사람이 많군요. 잘난척은 조금 넣어두는 편이 좋습니다.
61年生  나는 더 이상 신경쓰지 말고 옆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73年生  나이가 걸림돌이 되진 않습니다. 지금까지 쌓아 온 경력과 경험이면 충분해요.
85年生  거절 못하면 내일도 아닌데 계속 하게될 수 있으니 확실하게 말해줘야 합니다!
97年生  가족들과 충돌이 나지 않도록 오늘만큼은 가족들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저 앉는 것보다 느리더라도 조금조금씩 성장하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50年生  아껴둬봤자 시간이 지나면 못 쓰게 될 뿐이죠.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게 좋아요.
62年生  지나치게 신중한 것은 아닌가요? 오늘은 마음을 가볍게 가지는게 더 중요해요.
74年生  오늘은 주거니받거니 하기 보단 상대방 이야기를 더 많이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86年生  쿵짝이 잘 맞는다고 믿어도 되는 사람은 아닐 거에요. 조금만 더 의심해보세요!
98年生  꾸준한 것이 승리하는 하루랍니다. 작심삼일이라도 매번 새롭게 다짐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나의 몫이랍니다. 겸손한 태도를 더 가져보길 바라요.
51年生  내가 저지른 행동은 내가 책임져야 합니다. 무모한 도전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63年生  조금 늦어도 괜찮아요. 즐길 수 있을 때 즐기면서 나아가는게 더 행복하답니다.
75年生  무거운 짐은 혼자 짊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함께 나눠야 해결방법도 찾겠지요.
87年生  가벼운 문제가 꼬리를 물 수 있으니 작은 문제도 확실히 해결하고 넘겨야 해요.
99年生  돈보다도 사람이 먼저랍니다. 돈과 사람 사이에 너무 고민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빠른 사과가 자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돼요. 마음이 편해질 거에요.
52年生  나의 추진력이 빛을 발하는 하루에요. 기회가 있다면 긴가민가해도 꼭 잡아요.
64年生  나만의 신념이 필요하답니다. 그래야 목표가 흔들리지 않고 곧게 나아가지요~!
76年生  어느 한 가지에만 목표를 두지말고 더 다양하게 넓은 시선이 필요한 하루에요!
88年生  주변 사람 덕에 내 운도 상승하는 날이니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야 합니다.
00年生  나의 단점을 파악해보세요. 이 것만 찾아내면 내 강점이 커지는건 시간문제죠.

뱀띠 운세
41年生  모두가 납득할 만한 아이디어가 나올테니 시간을 갖고 조금만 더 고민해보세요.
53年生  내가 잘 못해서가 아니라 운이 좋지 않았다 여겨도 좋으니 좌절하지 않아도 돼요.
65年生  눈에 쌍심지를 켜고 지켜봐야 귀찮은 일을 면할 수 있으니 집중 또 집중해봐요.
77年生  현실탓은 넣어두세요~! 호랑이 굴에 잡혀가도 정신만 바로 차리면 살 수 있죠!
89年生  실패가 예상되지만 그래도 도전해보세요. 실패 없이는 성공할 수가 없겠습니다.
01年生  유리하다고 자만하지 말고 내 편을 좀더 많이 만들어 둘 수 있도록 신경써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헷갈린다면 다시 한 번 알아봐야 한답니다. 무엇이든 정확한 것이 덜 손해지요.
54年生  방심한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답니다. 마무리 될 때까지 집중하길 바랍니다.
66年生  몸이 조금 피곤하더라도 보람찬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시간을 아껴써야 합니다.
78年生  기쁨과 슬픔이 반반이라 아이러니 할 수 있겠지만 얻는게 더 큰 하루겠습니다!
90年生  나가는게 귀찮더라도 나가보면 엔도르핀이 상승할 거에요. 사람들을 만나봐요.
02年生  굳이 내 뜻을 굽히지 않아도 좋습니다. 내 뜻으로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현실을 부정하고 싶겠지만 받아들여야 합니다. 인내심이 더욱 요구되겠습니다.
55年生  나를 지켜보는 눈들이 많습니다. 먼저 모범을 보인다면 따르는 사람도 늘어요.
67年生  이미지를 굳히기 위해 명예가 쌓인 만큼 겸손한 마음도 필요하단 것을 명심해요.
79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일 수 있습니다. 모나지 않게 행동하도록 주의해보세요~!
91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너무 솔깃하지 말고 내 소신을 밀고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03年生  구설수는 금방 풀릴 거에요. 그러니 평소처럼 아무렇지 않게 행동해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한마디 한마디에 진심을 담아보세요. 더 두터운 관계를 맺는 길이 될 수 있어요.
56年生  눈치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최대한 활용해요.
68年生  남는 시간이 있다면 허비하지 말고 운동이나 산책 등 몸을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80年生  혼자 할 수있단 생각은 넣어두는게 좋습니다. 도움은 받을 수 있는대로 받아요.
92年生  오늘은 쉬어가는 날로 보내보세요. 예능도 좋고 영화도 좋으니 푹 쉬어야 해요!
04年生  배움엔 끝이 없죠. 평소 배워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오늘 바로 등록하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진행 중이던 일이 있다면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짓는게 다음 날에도 유리해요!
57年生  중간에 끼여 난감할 수 있겠지만 중간에 끼여 오히려 득을 볼 수 있는 하루에요.
69年生  농담에도 센스가 필요하네요. 작은 농담도 상대방 기분을 봐가면서 해야 돼요.
81年生  운다고 하여 해결되는 것은 없으니 꼭 표현하여 원하는 바를 이루길 바랍니다.
93年生  의외의 용돈이 생길 수 있답니다. 귀찮더라도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꼭 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잠시 동안만 고생한다면 재수는 좋은 하루니 오전만이라도 잘 버텨보길 바라요.
58年生  기분을 조금 다운 시켜 최대한 말을 아끼고 필요한 말만 내뱉는 것이 유리해요.
70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 것이 마음 편해요. 괜히 가졌다간 마음만 불편해요!
82年生  준비된 자세를 가지길 바랍니다. 쉽게 오지 않는 기회가 바로 옆에 오고 있군요.
94年生  큰 문제 먼저 해결하면 작은 문제는 자동적으로 해결될테니 자신감을 가져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결과를 어떻게 받아들이냐는 내 마음가짐에 달려 있답니다. 후회는 넣어두세요.
59年生  지금이 끝이라 생각하지 말아요.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랍니다~!
71年生  이것저것 비교하며 질질 끌다간 뺏길 수 있으니 적당히 비교해보고 결정해봐요.
83年生  나중엔 꼭 필요한 사람일 수 있답니다. 모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길 바랍니다!
95年生  남는게 사진이죠. 카메라를 들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좋은 추억이 쌓일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