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17일 월요일(음력 12월 15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17일 월요일(음력 12월 15일)
  • 편집국
  • 승인 2022.0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뜻밖의 호의로 기분 좋은 하루겠습니다. 오늘 하루 마음껏 즐겨보길 바랍니다.
48年生  고민은 시간낭비일 뿐이랍니다. 알아서 해결될 것이니 고민하지 않길 바라요.
60年生  누군가가 시키는대로 움직여도 좋으니 내 책임을 무겁게 하지 않도록 해봐요.
72年生  경솔한 언행으로 신뢰가 무너질 수 있답니다. 위치에 맞는 책임감을 느껴봐요!
84年生  선약도 중요하지만 내 할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니 약속은 잠깐 미뤄요.
96年生  아쉽더라도 다수결의 의견에 따라보세요. 한 뜻을 이루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한 선택을 번복할 수 없을테니 후회하기 전에 선택과 집중에 힘써보세요.
49年生  주변 사람과 호흡이 좋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미워도 내편이랍니다.
61年生  하고싶은 일이 많아도 지금이 기회는 아닐테니 조금더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73年生  한 가지에만 집착하지 말고 새로운 삶을 느낄 수 있도록 변화를 줘도 좋습니다.
85年生  공정하지 못한 일에는 큰 소리 내어도 좋습니다. 내 이익은 스스로 챙겨야해요.
97年生  그동안 하지 못한 말들을 오늘 모두 해봐요.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굳이 나서서 무리하지 말고 시간에 맡겨둬도 좋습니다. 책임감을 덜어보세요~!
50年生  대청소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미뤄왔던 일들을 처리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62年生  대충대충 하다간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애초에 꼼꼼하게 돌아봐야 돼요!
74年生  시기적으로 아직은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86年生  오늘만큼은 반칙도 나쁘지 않으니 약간의 잔머리로 실속을 챙겨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사람 관계에서는 첫 인상이 중요하죠. 단정하고 깔끔한 면모를 유지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51年生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더 나은 기회를 노려봐도 나쁘지 않네요.
63年生  섣부른 판단보다는 주위 조언을 얻으면 더욱 단단한 결과를 만들 수 있답니다.
75年生  겉으로 보기에 아무리 멋져보이더라도 마음이 불편하다면 중단하는게 좋아요!
87年生  애매할 땐 일단 저질러봐도 좋아요. 안 하고 후회하는 것보단 좋은 선택이에요.
99年生  열등감은 내가 스스로 만들어 낸 감정인 것을 명심하고 감정조절을 잘 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니 너무 자존심부리지 않는게 중요해요.
52年生  하고자 하는 일에 좋은 운이 따르는 날이니 생각만 했던 일도 이젠 시도해봐요.
64年生  평화를 유지하려면 내가 양보할 수 밖에 없답니다. 조금 더 숙여봐도 좋습니다.
76年生  괜한 사건에 연루되지 않도록 오해가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길 바랍니다.
88年生  오늘 왠지 잘 풀리는 하루네요~! 살까말까 했던 물건도 확- 질러봐도 좋아요.
00年生  오해가 더 커지기 전에 빨리 잡아야 할테니 아닌 것은 아니라고 딱! 말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약한 생각은 스스로를 더 나약하게 만들 뿐이니 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져요!
53年生  부정적인 생각을 떨치기 어렵다면 최소한 다른 사람에게 전파해서는 안 돼요.
65年生  뒤받침 해주는 정확한 근거가 있다면 덤벼봐도 좋습니다. 근거부터 찾아보세요.
77年生  오랜 친구들과 수다로 기분을 달래보세요. 오늘은 가족보다 친구가 더 낫군요~!
89年生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운 날이니 중요한 물건은 꼭 몸에 지니는 것이 좋겠습니다.
01年生  너무 부푼 이상을 바라지 말고 현실에 더 집중하세요. 지금 이 시간이 중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이미 손해를 보고 있더라도 기다려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손해를 덜 보겠습니다.
54年生  속 편한게 최고랍니다. 다른 사람 장단에 맞추지 말고 나는나대로 행동해보세요.
66年生  뭐든 배가 되어 돌아오는 날이니 베풀었다면 돌아오는 것도 많다는걸 명심해요.
78年生  마음이 울쩍한 하루랍니다. 멀지 않더라도 근교에 드라이브를 떠나봐도 좋네요!
90年生  신경 못 썼던 주변 사람들에게 더 관심을 보여주세요. 있을 때 잘해야 한답니다.
02年生  자신감과 자만심은 다릅니다. 자만은 자중하고 자신감은 높여보는게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용두사미가 되지 않게 이뤄오던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한 뒤 다음 일을 하세요.
55年生  갚아야 할 것이 있다면 오늘 바로 처리해보세요. 신뢰를 지키는게 우선이에요!
67年生  오히려 느긋한 것이 상대를 누를 수 있어요. 여유로운 표정도 함께 지어보세요.
79年生  때론 선의적인 행동이라도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갑자기 잘해주지는 말아요.
91年生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서로 충분한 합의하에 시간을 가져야 함을 명심하세요~!
03年生  주변의 권유가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생각보다 값진 도전이 될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패한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그 속에 있는 교훈이 무엇인지 찾아봐요.
56年生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해도 좋습니다. 나의 본 모습을 보여줘도 나쁘지 않군요.
68年生  신중하게 결정해봐요. 한 번의 결정이 앞으로를 좌지우지 할지 아무도 몰라요.
80年生  기분 좋아서 막 던지는 말을 주의해야 돼요. 괜하 책임감만 늘어갈 수 있답니다.
92年生  독단적인 생각은 헛점이 많을 수 있으니 상의를 통해 결과를 도출하길 바라요.
04年生  다른 사람을 뒷담하는 자리는 피하세요. 부정적인 자리는 피하는게 상책이죠!

닭띠 운세
45年生  좀더 가깝고 빨리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면 굳이 험한 길로 돌아가지 않길 바라요.
57年生  조언은 구할 수 있으나 모든 선택과 후회도 내 몫인 것을 꼭 명심하길 바랍니다.
69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에요. 일찍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마무리를 재촉해보세요.
81年生  사소한 표현이라도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느냐가 달라질테니 명심하길 바라요!
93年生  오늘은 내 촉과 감이 이상하게도 들어맞는 날이니 간단한 내기도 괜찮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 가장 필요한건 용기백배의 자신감일테니 내가 할 수 있는 일부터 해봐요.
58年生  작성상 후퇴가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모두의 평화를 위해 한 발 후퇴해보세요.
70年生  겸손한 자세로 기다린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습니다. 인정도 있는 하루에요.
82年生  쓴 소리도 받아들이고 수정해나가야 하니 정신을 한 곳에 집중시키길 바라요.
94年生  내 것만 유지하고 지키기도 바쁠 수 있으니 다른 사람 것에 눈독은 삼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를 위한 시간이 마련되어 있을테니 내 차례가 아니라면 튀지 않는게 좋아요.
59年生  실수에 대해 변명하는 시간에 빠르게 인정하고 정정하는 시간을 갖는게 나아요.
71年生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주위 도움으로 구사회생할 수 있는 하루에요.
83年生  약속했던 것을 못 지킬 수도 있어요. 미리 변명거리를 찾아놓는 것도 괜찮네요!
95年生  남는건 사진뿐이라 하지요. 평범한 오늘 하루도 놓치지 말고 기록하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