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월 6일 목요일(음력 12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월 6일 목요일(음력 12월 4일)
  • 편집국
  • 승인 2022.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아도 괜찮습니다. 잠깐동안 쉼이 필요한 것은 누구나 같아요.
48年生  같은 처지의 사람이라면 서로 싸우지 말고 힘을 합쳐 더 높게 올라가야 합니다.
60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경직된 분위기를 타파하기 위해 먼저 움직여보길 바라요.
72年生  자꾸 옆길로 새는 느낌은 없으신가요? 초심을 바로 잡아야 할 날이 왔답니다~!
84年生  매사에 불만인 사람은 나까지 부정적이게 될테니 그러기 전에 멀리하길 바라요.
96年生  올바른 길로 향한 추진력이 나의 명성을 높이는 길인 것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나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심어주길 바랍니다. 생각지 못한 기회들의 연속이에요.
49年生  바쁘더라도 삶의 원동력은 있어야 합니다. 가족들과 근교의 여행도 좋겠습니다.
61年生  지성이면 감천이라 하지요. 결국 진실은 통하게 되어있으니 너무 애닳아 말아요.
73年生  큰 일을 하려면 작은 일부터 잘 마무리 해야 하죠. 조금씩 넓혀 나가야 좋아요!
85年生  의견 수립이 안 된다면 내가 먼저 양보해야 합니다. 나비효과가 생기겠습니다.
97年生  나는 농담이지만 상대는 아닐 수 있답니다. 예민한 부분은 긁지 않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누명을 뒤집어 써도 침묵을 유지하면 진실은 곧 밝혀질테니 입을 무겁게 해요.
50年生  쇠뿔도 단김에 뽑아야죠. 결정도 오래 끌지 말고 바로하는게 여러모로 좋네요.
62年生  오해를 받았다는 것은 내가 먼저 오해를 줬을 수도 있기 때문인걸 명심하세요!
74年生  다른 사람의 속도에 맞추려 하지 말고 나만의 속도에 맞춰 걸어가야 길게 가요.
86年生  지금까지 버틴 보람이 있는 하루에요. 맛있는 음식과 오늘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시간을 내어서라도 동창들의 안부를 물으며 인맥을 다지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막히는 일이 있다면 억지로 하지 말고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두는 것도 좋아요.
51年生  부족하다고 좌절하지 말아요. 그만큼 웃는 날도 많고 또다른 배움도 많았어요.
63年生  여력을 남기지 말고 최후까지 충실한다면 더 여유로운 다음을 맞이할 수 있어요.
75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하지요. 오늘은 무조건 스마일을 유지하길 바라요.
87年生  생각지도 못한 이득이라면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독식하다간 배에 탈나요!
99年生  쓴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너무 계산적이게 움직이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뭐든 100% 정답은 없답니다. 개인마다 생각하기 나름이니 그려려니 해보세요.
52年生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중립을 잘 유지해야 평화도 함께 유지 될 거에요.
64年生  선택의 기로에 놓였다면 도전하지 말고 대중적인 것을 따르는게 안전하답니다.
76年生  오늘은 그저 아까운 하루로 보내지 않도록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88年生  대타를 찾을 시간에 내가 마무리 짓는게 나을 거에요. 더 마음 고생하겠습니다!
00年生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필요하군요. 시간을 내어서라도 생각할 시간을 가져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보세요. 어차피 따라할 수 있는 사람은 없어요!
53年生  감정을 티내지 말아요. 화가 나도 기뻐도 오늘은 감정을 숨기는게 순조로워요.
65年生  지출이 커질 수는 있지만 감당할 수 있는 선일테니 너무 인색하게 굴지 말아요.
77年生  내 건강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그러니 몸에 해로운 과식은 줄여나가길 바라요.
89年生  눈치없는 사람은 행운이 와도 눈치를 못채죠. 눈칫밥을 장착해야 하는 하루에요.
01年生  애교섞인 목소리도 좋으니 오늘은 애교 작전으로 들이대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참견과 관심은 한 끗 차이랍니다. 선을 넘지 않도록 조심해야 득이 있겠습니다.
54年生  잘못이 있을 때만 고개를 숙여야 합니다. 잘못된 일에는 당당하게 맞서야 해요.
66年生  원래 순리대로 행하는 것이 큰 이탈없이 무던하게 지나가는 것임을 명심하세요.
78年生  저울질 하다가 모두 놓칠 수 있답니다. 일단 마음가는 한 쪽으로 선택해야 돼요.
90年生  비슷한 사람들 사이에서 돋보여봤자 랍니다. 더 높은 목표를 세워보길 바라요.
02年生  상대방 장점을 인정하고 박수쳐야 해요. 살살 구슬려 배울 수 있다면 더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너무 나몰라라 하지 말아요. 나의 의리있는 모습에 사람들이 더 감동할 거에요.
55年生  시간 낭비가 된다면 다음으로 미루고 빨리 끝날 일부터 먼저 하는 것이 좋네요!
67年生  명분이 없다면 나서지 않는게 좋습니다. 근거를 가지고 큰 소리 쳐야 하겠지요.
79年生  100% 싫은 것이 아니라면 관계가 호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1年生  익숙한 물건이나 익숙한 사람이라 해서 중요하지 않은건 아닐테니 명심하세요!
03年生  결과적으로 실속을 챙기는 방향일 수 있으니 긴가민가해도 직진해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놓친 일들에 대해 후회하지 말고 지금 하는 일에 좀더 집중하는게 현명합니다~!
56年生  한 번만 더.. 한 번만 더.. 하다간 다른 일도 못할테니 오늘은 빠른 포기가 나아요.
68年生  정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그냥 내 마음이 가는대로 시키는대로 해도 좋습니다.
80年生  돈 계산은 대충하지 말고 정확하게 해야 한답니다. 10원 하나라도 정확히 해요!
92年生  끝까지 비밀로 지키지 못한다면 처음부터 커밍아웃 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04年生  일에 대한 성취나 발전이 큰 하루이니 이런 날 더 열과 성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걱정거리가 생기더라도 빠르게 잊어버리세요. 오늘은 더 중요한 일들이 많아요.
57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쳐도 다시 찾을 수 없을테니 내 물건은 내가 관리해야 합니다.
69年生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원인을 파악하고 수습하기 위해 애쓰는게 우선이랍니다.
81年生  똑같은 말이라도 말투에 따라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언행에 좀더 신경써줘요!
93年生  혹- 하는 마음에 저지르지 말고 뒷일을 생각한다면 더 잘했다 느껴질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귀인이 함께 하는 날이군요. 하고싶은 일을 은근슬쩍 던져봐도 나쁘지 않아요.
58年生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답니다. 내 기준에만 맞춰 생각하면 망신수가 들었어요!
70年生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해도 좋네요. 오늘은 먹는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잘한 일에는 칭찬을, 실수에는 격려가 필요해요. 원동력이 될 수 있겠습니다~!
94年生  애원하지 말아요. 사랑받고 싶다면 나 스스로를 먼저 사랑할 줄 알아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만큼은 직설적인 말은 피하고 조금은 빙빙 둘러서 말하는 것이 유리해요.
59年生  좋았던 지난 날을 추억하며 감정을 추스르세요. 좋은 날은 또 오기 마련입니다.
71年生  튀지 않도록 묻어가는 것이 좋으니 옷 색깔도 어두운 톤으로 맞춰보길 바라요.
83年生  미련을 남기지 않기 위해선 내 마음이 가는대로 일단은 다 질러보는게 좋아요.
95年生  잃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지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애정을 보여주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