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12월 5일 일요일(음력 11월 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12월 5일 일요일(음력 11월 2일)
  • 편집국
  • 승인 2021.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노력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겠습니다. 99% 노력과 1%의 운인 것을 명심해요.
48年生  작은 고통도 적신호일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유념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60年生  칼을 뽑았다면 무라도 썰어야지요. 이왕 시작했다며 마무리까지 확실히 해봐요.
72年生  앞서나간다고 해서 뒤돌아보지 말아요. 끝까지 독주하는 것을 목표로 해보세요.
84年生  과로하는 것이 되려 나에게 해를 끼치는군요. 뮈하지 말고 휴식도 취해야 돼요.
96年生  여러 상황을 겪어보아야 비로소 깨닫게 될테니 상황을 회피말고 받아들여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않길 바라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에요!
49年生  차후에 다 갚아야 할 것이라도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지금은 잡는게 유리합니다.
61年生  주변을 잘 살펴보고 나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기꺼이 도와주세요. 빼지 말아요~!
73年生  상대방의 입발린 이야기에 넘어가지 말아요. 친하지 않을수록 조심해야 합니다.
85年生  가까워지고 싶을수록 오히려 말을 아껴야 할테니 좀더 친해진 뒤 소통해보세요.
97年生  뭔가가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차라리 내일로 미뤄버리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과감한 움직임이 좋답니다. 나를 위한 일이라면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아요~!
50年生  오늘은 초심을 찾아보세요. 집에서도 밖에서도 초심이 가장 중요하게 먹히네요.
62年生  나와 비슷한 사람이 나타난다면 경쟁하지 말고 서로 상부상조하는게 유리해요.
74年生  오늘 하루 계획만 잘 세운다면 오늘의 지출 절반을 아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86年生  뭐든 이득만 보려하면 되려 손해 볼 수 있으니 약간의 손해는 받아들여 보세요.
98年生  오늘의 행운은 내 마음 먹기에 달려 있어요. 긍정적으로 하루를 열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말에도 상처가 될 수 있답니다. 빈 말이라도 최대한 돌려말해보길 바라요.
51年生  수박 겉핥기 식이라도 배워두면 좋습니다. 배움을 멀리하지 않는게 중요하지요.
63年生  해야 할 일 중에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인간관계에서도 말이죠.
75年生  내 잘못이 아니라면 억울해하지 말고 오늘은 고집을 조금 부려봐도 좋겠습니다.
87年生  가지고 있던 것을 잃었다고 너무 좌절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다 돌고 돈답니다!
99年生  함께 협력한다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답니다. 주변 사람들과 소통이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들에게 연락해보길 바라요.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내게 이득인 것이 무엇인지 잘 따져보아요. 조금은 욕심내야 좋은 하루랍니다.
64年生  중요한 순간에 제3자의 의견을 듣는 것이 이성적인 결정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76年生  열정도 과하면 해가될 수 있답니다. 뭐든 적정선을 지켜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88年生  상대를 이기기 위해선 그 사람을 끌어내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올라가야 해요.
00年生  아직은 시기상조의 운이니 달콤한 유혹이 있더라도 두번세번 점검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 끝난 일에 미련을 둬봤자 바뀌는 것은 없으니 현재에 더 노력하길 바랍니다.
53年生  나 자신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가져봐요. 나를 위해 오늘 하루를 보내보길 바라요.
65年生  감성적으로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하세요. 감정이 들어갔을 때 실수가 생깁니다.
77年生  새로운 취미생활로 삶의 활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변화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89年生  배보다 배꼽이 더 커선 안 된답니다. 욕심은 넣어두고 내 것만 잘 간수해보세요.
01年生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한다면 성공이 빨리와요. 급하게 처리하려 들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남들이 2배로 뛴다고 나도 그렇게 뛸 필요는 없어요. 나만의 페이스를 지켜봐요.
54年生  생각만 무궁무진하면 정작 이뤄지는 것이 적어요. 떠오르면 바로 실천해보세요.
66年生  명성을 지키기 위해선 주관을 지켜야 한답니다. 줏대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78年生  누군가의 인생을 너무 부러워하진 말아요.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랍니다!
90年生  대화를 해야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 있어요.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대화해봐요.
02年生  오랫동안 잊고 지낸 친구에게 안부를 전해보세요. 또 다른 인연이 생길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장난삼아 티격태격하더라도 다툼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적당히 즐겨야 합니다.
55年生  좋은 결과가 있으려면 좋은 원인이 있어야 합니다. 노력이라는 원인이겠습니다.
67年生  선의의 경쟁은 얻는 것이 더 많답니다. 내가 모르는 정보도 들을 수가 있어요.
79年生  시간이 갈수록 운이 나에게 들어오고 있습니다. 늦은 오후부터 잘 풀리겠어요.
91年生  요즘 세상 문화가 빠르네요~! 모르는 것은 물어보고 따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03年生  유난스러운 행동으로 반감을 사지 않도록 주위 사람들에게 묻어가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서로 상부상조하는 것이 길하군요. 받지만 말고 줄 수도 있어야 유리하답니다.
56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고 하지요. 말 한마디라도 예쁘게 건네보세요~!
68年生  피곤한 일이 있다면 상대에게 조금 미뤄도 좋습니다. 내 건강이 우선이랍니다.
80年生  오늘 행운의 색상은 그레이~! 옅은 색으로 옷이나 액세서리를 걸쳐도 좋아요!
92年生  동갑이나 윗사람보다는 나 보다 아랫사람에게 좋은 팁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04年生  싫은 소리를 들었더라도 같이 반박하거나 싸우려들지 않는게 현명한 자세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깨가 무거워지는 날이네요. 조금씩 내려놓아도 좋으니 혼자 짊어지지 말아요.
57年生  조언은 한 사람보다 여러 사람에게 듣는 것이 유리하니 대화를 많이 해보세요~!
69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의 체력은 비축해두길 바랍니다. 무리하지 않아야 돼요.
81年生  안 좋았던 사이가 다시 좋아질 기미가 보입니다. 먼저 손을 내밀어봐도 좋아요.
93年生  간섭을 관심으로 생각해야 돼요. 잔소리가 아니라 나를 위한 말이었을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네요. 말의 무게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58年生  스스로 정한 결정은 다른 사람 말에 흔들리지 않도록 마음을 굳건히 해야 돼요!
70年生  좋은 질문을 하면 좋은 답변이 따라온답니다. 내가 먼저 현명하게 굴어보세요.
82年生  억울한 일이 생기더라도 상황 수습부터하고 누명을 벗는 것이 옳은 선택이에요.
94年生  잔소리로 들리면 끝까지 잔소리로만 남는답니다. 그 속의 참 뜻을 찾아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애초에 손을 대지 않으면 손해도 없어지니 되지 않는 일은 뒤로 미루길 바라요.
59年生  집에서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최대한 일찍 귀가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혹시나 실수하고 있는건 아닌지 나를 한 번 살펴보는 것도 아주 좋겠습니다~!
83年生  빼거나 숨지 말아요.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는 당연히 있어요.
95年生  선택이 어려울 땐 처음 떠오르는 것으로 선택하면 더 쉽고 후회도 적을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