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동의보감촌·산청약초시장서 찾으세요
상태바
추석 선물 동의보감촌·산청약초시장서 찾으세요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09.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22일 동의보감촌서 산엔청 직거래장터
- 같은 기간 산청IC 약초시장 페이백 이벤트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산청군은 추석 연휴인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동의보감촌과 산청IC 앞 산청약초시장에서 추석맞이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년 산청 동의보감촌 전경
2021년 산청 동의보감촌 전경

산청군은 연휴 기간 동의보감촌에서 총 27개 업체가 100여가지 제품을 선보이는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천연염색과 도자기 목공예 등 30여 가지 공예제품과 더덕, 산양삼, 두릅, 버섯, 생건재 등 16가지 약초제품, 꿀과 조청, 오소리화장품 등 54가지 농특산물 판매부스가 운영된다.

이와 함께 산청군수출협회 홍보관을 통해 우수 수출 농특산물 전시 홍보도 진행한다.

동의보감촌 직거래판매장터에서는 행사기간 중 구입 영수증 5만 원당 산청사랑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거래판매장터와 동의보감촌 내 상가에서 구매한 영수증 모두 가능하다. 당일 최대 6매(30만 원 구매 시 상품권 6매) 한도로 식사와 차류는 제외된다.

이와 함께 산청IC 앞 산청약초시장에서도 17일부터 22일까지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산청 동의보감촌 무릉교 개통 드론 항공 전경
산청 동의보감촌 무릉교 개통 드론 항공 전경

약초시장 내 판매장에서 5만 원 이상 물품을 구매하면 산청사랑상품권 1만 원을 돌려준다. 1인 구매액 합산 기준이며 당일 최대 6매까지 증정한다.

산청군 유통소득과 관계자는 “피톤치드 가득한 소나무 숲과 약초향이 가득한 동의보감촌과 지리산 약초를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산청약초시장에서 추석 선물을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산청 농특산물 소비확산과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판촉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