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 10일 금요일(음력 8월 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 10일 금요일(음력 8월 4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9.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설명이 부족하면 정체되기 마련이죠. 전체가 이해할 수 있도록 반복해야 돼요.
48年生  완벽하게 완성될 떄까진 사람들에게 티내거나 내색하지 않고 조용히 해보세요.
60年生  오늘은 작은 성공에 만족하지 말고 좀더 욕심내서 큰 성취를 가져보길 바라요.
72年生  순조롭에 목표에 달성할 수 있는 날이니 웃음이 넘처나겠어요. 좀더 힘내세요!
84年生  우울했던 마음이 외출로서 위로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산책도 나쁘지 않아요.
96年生  도움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받아보세요. 혼자보단 여럿이 움직이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돈이 생기더라도 절반은 나갈 수 있습니다. 그래도 나쁘지 않은 지출이에요~!
49年生  행복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랍니다. 오늘부터라도 취미생활을 즐겨도 좋아요.
61年生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음으로 자신감이 높아진답니다. 감사 표현을 해보세요.
73年生  재물 관련하여서는 가족이라 하여도 맡기지 않는게 좋으니 신중해야 한답니다.
85年生  아무리 귀에 거슬리는 말이 있어도 잘 새겨들어 놓으면 언젠간 쓰일 수 있어요.
97年生  생각나는대로 말한 것이 화근이니 기분이 업 되었을 땐 더 조심해야 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웬만하면 맡기지 말고 직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0年生  지위에 맞는 무게감도 느껴야 하는 날이니 복장도 다시 한 번 점검해보세요~!
62年生  괜히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진 말고 주변 환경에 따라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원하는 것이 있더라도 양심까진 팔아선 안 되니 정직하게 움직이길 바랍니다.
86年生  가시밭 길 뒤엔 필히 꽃 길이 놓여져 있습니다. 고되더라도 더 노력해야 합니다.
98年生  무던히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이 있는 날이니 맛있는 음식과 하루를 보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랫사람과의 대립은 승산이 없으니 최대한 협조하고 양보하는게 유리하답니다.
51年生  말 한마디에도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단 것을 명심하고 오해를 풀어보길 바랍니다.
63年生  괜히 내가 손해볼 수 있으니 진심과 가식을 잘 구별해 밥그릇을 지켜보길 바라요.
75年生  강하게 나가면 오히려 불리해질 수 있으니 살살 구슬리는 방법이 더 먹힌답니다.
87年生  상대방이 예민하게 굴더라도 최대한 맞춰주는게 속 편한 현명한 방법이겠습니다.
99年生  눈높이를 낮춰야 원하는 것을 조금이라도 얻을 수 있으니 기준을 낮게 잡아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끈기와 추진력만 겸비한다면 마지막에 웃는 자는 내가 될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진실이라도 숨겨야 하는 것이 있을테니 타이밍을 잘 노려 민망한 상황을 피해요.
64年生  즉흥적인 결정이 무거운 책임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가족들을 먼저 생각해봐요.
76年生  안 되면 되게 하라! 의욕이 사그라들었더라도 다시 살릴 수 있는건 내 몫이에요.
88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게 되어있습니다. 숨기는 일이 있다면 이젠 그만하는게 좋아요.
00年生  밀당이나 줄다리기는 그만하고 사랑한다면 하는만큼 표현하는게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아랫사람 단속이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입단속을 철저하게 시키는게 중요해요.
53年生  모험하지 말고 안전한 것을 택하는게 좋으니 투자가 필요하더라도 신중하세요.
65年生  그간 소홀했던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보세요. 오히려 기다리고 있었을 수 있어요.
77年生  인정할 것이 있다면 쿨하게 인정하게 넘기세요. 빠른 결정과 판단이 유리합니다.
89年生  공들인 일이 헛수고로 돌아가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최대한 어필해보길 바라요.
01年生  아무리 정에 이끌리더라도 선을 지켜야 하니 뒷말이 나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평소 생각했던대로 전개될 수 있는 날이니 아무런 걱정없는 순조로운 하루에요.
54年生  타인에게 지시하거나 강압적인 태도는 삼가야 합니다. 함께 어울려보길 바라요.
66年生  우유부단하게 굴다간 남들과 동떨어질 수 있어요. 빠릿한 움직임이 좋겠습니다.
78年生  소탐대실의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날이니 혼자서도 대범하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90年生  끝까지 스스로 해결하는게 중요해요. 책임전가는 내 이미지만 실추시킨답니다.
02年生  약간의 고생은 있을 수 있지만 진전이 더 큰날이니 지금 흘리는 땀을 즐겨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생각지 못한 용돈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비상금으로 쟁여두는게 유리합니다.
55年生  혼자 있는 시간이 많더라도 초심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우울해 말아요.
67年生  가까운 사람과 의견이 다르더라도 협조를 통해 해결하는게 결론적으로 좋아요.
79年生  사방팔방 막힘없이 순조로운 하루네요. 성급하게만 결정하지 않으면 좋습니다.
91年生  무리한 변화는 나도 적응하기 어렵고 상대도 그렇습니다. 천천히 움직여보세요.
03年生  어려운 난관이 있더라도 시간이 해결해줄테니 마음 놓고 지켜봐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삶에 활기가 필요합니다. 바깥 나들이도 괜찮고 산책으로 기분전환 시켜보세요.
56年生  융통성을 발휘해야 어디서든 환영받을 수 있어요. 원칙을 벗어나도 괜챃습니다.
68年生  까다롭게 굴면 따돌림 당합니다! 주변 분위기에 맞게 나도 맞출 수 있어야 해요.
80年生  사소한 소문이라면 한 귀로 듣고 흘리는 것이 유리하니 너무 빠져있지는 말아요.
92年生  한 차례 고비를 넘겼지만 아직 안심할 땐 아니기에 완벽할 때까지 긴장하세요~!
04年生  실속없는 이성관계에 너무 시간낭비 하지 말아요. 내 감정을 먼저 생각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 들어오는 제의가 있다면 긍정적으로 작용할테니 좋게 생각해봐도 좋네요.
57年生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더라도 최선을 다하여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길 바라요.
69年生  맛있고 좋은 음식으로 하루를 마무리해봐도 좋아요. 맥주 한 캔도 괜찮습니다~!
81年生  스트레스는 밖에 두고 귀가해야 한답니다. 엄한 사람에게 화풀이는 않아야 해요.
93年生  격앙된 분위기에 휩쓸려 주눅들지 않길 바랍니다. 내 소신을 지키는게 중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대인운이 미약하니 아무리 친하더라도 민감한 부분은 터치하지 않길 바랍니다.
58年生  쉬운 고비도 자신감이 없으면 어려워지기 마련이죠. 자신감 있게 움직여보세요.
70年生  화해도 하고 서로 오해도 풀었다면 더이상 뒷끝있는 행동은 하지 않아야 해요.
82年生  소나기는 한 차례 지나가는 비죠. 그곳에 너무 오래 서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4年生  가재는 게 편인 것을 잊지 말아요. 항상 플랜B를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실수가 오히려 호재로 바뀔 수 있습니다.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9年生  사건 사고가 있더라도 모른척 무관심하게 지나가는게 결론적으론 실속있습니다.
71年生  이동하기에 좋은 운은 아니니 이직이나 전업은 신중하게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83年生  연인과의 문제라면 제 삼자를 끌어들이지 말고 둘이선 해결하는게 좋겠습니다.
95年生  지금이라도 내 적성과 내 능력에 맞는 분야를 찾아가봐도 전혀 늦지 않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