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9일 일요일(음력 7월 2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9일 일요일(음력 7월 22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공짜 너무 좋아하지 말아요. 그만큼 대가를 치뤄야 나 또한 마음이 놓인답니다!
48年生  돈보다 명예를 따라가길 바라요. 지금의 명예가 재물로도 이어줄 수 있답니다.
60年生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만큼 여유로운지부터 먼저 살펴야하는 것을 명심하세요.
72年生  시간이 더 지체될 것 같다면 부탁해야 합니다. 자존심보다 현명한 방법이에요!
84年生  아무리 친해도 어느정도 질투는 생길 수 있습니다. 제 3자의 조언을 구해보세요.
96年生  먼저 들어주는 입장일 때 얻는 것도 더 많고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늘 해오던 방법이 먹히지 않을 수도 있죠. 오늘은 한 발 물러서도 괜찮겠습니다.
49年生  아무리 하찮아 보이더라도 정성을 다한다면 새로운 기회가 더 많아질 거랍니다.
61年生  선택에 대해 책임졌다면 더 이상 뭐라하지 말고 묵묵히 응원해주는게 좋습니다.
73年生  오늘은 주변 상황과 분위기를 잘 살펴 눈치있는 사람으로 거듭나보길 바랍니다.
85年生  망설이거나 주저하느라 시간을 보내지 말아요. 뭔가라도 하고 후회하길 바라요.
97年生  대인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워 보길 바랍니다. 언젠간 도움받을 일이 생긴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앞에서만 미소를 보이고 뒤에선 눈을 흘길 수도 있어요. 너무 믿지는 말아요.
50年生  사람이든 물건이든 잃었던 것을 다시 되찾고 만회할 수 있는 좋은 운이 있습니다.
62年生  나의 팔랑귀가 금전적인 손실로까지 이어지니 오늘은 집안에 머물길 바랍니다!
74年生  화의 근원은 입에서 시작된답니다. 말 수를 줄이고 많이 들어주는게 유리합니다.
86年生  최대한 할 수 있는데까진 해보고 말해야 돼요. 내 성의도 모두 감안될 거랍니다.
98年生  풀릴 일은 가만히 둬도 풀린답니다. 일단은 지켜보고 신경쓰지 않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험하지 못한 일로 시야를 넓혀봐도 좋겠습니다.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답니다.
51年生  유리한 상황으로 넘어가기 전까진 너무 장담하거나 큰 소리치지 않길 바랍니다.
63年生  의존하기보다 자력으로 일어서야 할 때니 우물 안에서 헤어나오길 바랍니다~!
75年生  이해가 부족하다면 관계도 있을 수 없겠지요. 나의 생각을 강요하지 않길 바라요.
87年生  변명해야 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전화나 메시지 확인은 빠르게 하는게 좋아요.
99年生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단호하게 거절해야 하니 지지부진하게 끌려다니지 말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답니다. 쿨하게 넘어가줘도 괜찮으니 언성은 낮춰봐요.
52年生  오늘은 승부수를 띄워야 하는 날입니다. 조금 무리수를 둬서라도 이겨야 해요.
64年生  지금 흘리는 땀을 믿어보세요. 꺼져가전 열정도 다시 살아날 수 있는 날이에요.
76年生  얼렁뚱땅 넘어가면 뒷처리가 더 번거로워질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히 해요.
88年生  한 끼라도 집밥을 챙겨먹길 바랍니다. 오늘은 건강식으로 몸보신을 해보세요!
00年生  반성하는 모습이 있다면 상대도 인정해줄 거에요. 진심만이 통하는 날이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팀원들과 이심전심으로 화합이 잘 되니 앞으로의 결과도 기대해볼만 하군요~!
53年生  이기고 지는 것에 연연한다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더 어려워 질 거랍니다.
65年生  입 얇은 사람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내 고민을 쉽게 털어놓지 않는게 좋습니다.
77年生  과잉 된 친절이 있는 사람은 겉은 아니라도 속으로는 바라는게 더 많을 거에요.
89年生  깐깐하게 보여질 순 있지만 처음부터 확실하게 해둬야 오해도 없는 법이랍니다.
01年生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게 중요하니 잘 모르더라도 당당하게 행동하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 속에 있는 화를 몰아내야 합니다. 여유로운 마음이 있어야 행운도 있어요.
54年生  가족들과 함께 있어도 외로울 수 있습니다. 먼저 말문을 여는 것이 중요합니다.
66年生  내 능력에 맞게 진퇴를 결정해야 할 때니 한 발 물러나서 냉정하게 평가해봐요.
78年生  오늘은 일의 능률을 위해서라도 나를 위한 무언가의 보상은 꼭 필요하답니다~!
90年生  일을 잘 맡기는 것도 능력이랍니다. 혼자 처리하지 말고 나눠서 처리해보세요.
02年生  경청하는 자세에서 얻는 것이 더 많으니 윗사람과의 대화를 즐겨봐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감정을 겉으로 폭발시키지 말고 안으로 삭히는게 진정으로 이기는 길이랍니다.
55年生  아무리 잘못한 일이 있더라도 변명할 기회를 한 번이라도 주는게 좋겠습니다~!
67年生  기회라 생각된다면 물불 가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쟁취해야 이득이 생긴답니다.
79年生  혼자 책임져야 할 것이 아니니 힘든 일이 있다면 함께 공유하며 해결하길 바라요.
91年生  마음의 여유가 가득하다면 무의식 중에 좋은 일이나 기회가 생기는 하루랍니다.
03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에요. 노력의 성과가 나올테니 너무 기죽지는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수했다고 느끼는 순간 바로 사과하고 분위기를 어색하게 만들지 않아야 해요.
56年生  사람들이 거들떠보지 않는 것엔 이유가 있답니다. 대중적인 것이 유리하답니다.
68年生  내 노력을 다른 곳에서라도 충분히 보상받을테니 힘든 내색은 넣어두길 바라요.
80年生  앙금있는 사람과는 빨리 화해하세요. 찝찝한 감정은 오래 가지지 않는게 좋아요.
92年生  속은 타들어가더라도 겉은 웃을 수 있어야 합니다. 포커페이스가 중요하답니다.
04年生  고집도 때와 장소를 가려가며 부려야 합니다. 과한 요구는 아닌지 돌아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명성을 높일 수 있는 하루니 선한 일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오늘은 내 주관을 굳건하게 해야 합니다. 상대방 말에 너무 현혹되지는 말아요!
69年生  실상은 별반 차이가 없을테니 조금이라도 끌리는 것을 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1年生  부족함을 개선하는 것에 두려워 말아요. 가만히 있는게 어쩌면 더 위험하답니다.
93年生  제때 받지 못할 거란걸 염두에 두고 빌려주거나 거래하는 것이 속 편하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족간 의사소통이 중요한 날이에요. 동료들이 아닌 가족들을 더 챙기길 바라요.
58年生  장애물이 생기더라도 세월에 의해 쌓인 지혜로 거뜬하게 이겨낼 수 있을 거에요.
70年生  자신감 있는 모습이 왜곡되어 교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겸손도 갖추어야 합니다!
82年生  지나가는 말이라도 나를 위한 조언이라면 경청해보세요. 체면은 뒷전이랍니다.
94年生  다소 언짢은 일이 있더라도 '그럴 수도 있지' 생각하게 되면 수월하게 풀립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간이 좀더 소요되더라도 이것저것 조금만 더 알아보고 결정하는게 유리해요.
59年生  손익을 따지지 않고 행동해야 진정한 이득을 볼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보세요~!
71年生  다른 사람으로 인해 탄로나기 전에 숨기는 일이 있다면 직접 털어놓는게 좋아요.
83年生  아무리 새로운 도전이라도 누군가는 이 과정을 거쳤을거라 위안삼길 바랍니다.
95年生  원하는 결말이 나올 때까진 버텨야 합니다. 먼저 기권하지만 않으면 괜찮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