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8일 토요일(음력 7월 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8일 토요일(음력 7월 21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일찍 귀가할 수 있도록 계획에 없던 만남이나 일은 빠르게 처리하길 바랍니다.
48年生  아직 나서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길 바랍니다. 기다려주는게 나의 역할이에요.
60年生  감성적인 마음으론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답니다. 결정은 차후로 미뤄봐요.
72年生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는 말을 되새겨보세요. 이 기회를 발판으로 도약하세요!
84年生  할 일이 많아 신경이 예민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해요.
96年生  굳이 애쓰지 말아요. 시간에 맡겨둔다면 더 나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아직을 열매를 따기보다 씨를 뿌리는 단계로 생각하고 가르쳐보길 바랍니다~!
49年生  상대방의 잔재주를 눈여겨 보기 바랍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도움일 수 있어요.
61年生  일이 안 풀린다 하여도 원칙을 거스리지 말고 정당하게 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3年生  일을 그르치는 것은 나의 조급한 마음이랍니다. 여유를 가져야 능률이 올라요.
85年生  다른 날보다 운이 좋으니 약간의 노력으로도 큰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겠어요.
97年生  실력을 충분히 쌓은 다음 움직이는 것이 맞으니 어려운 길로 돌아가지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준비 된 사람만이 재물을 얻을 수 있답니다. 노력없는 욕심은 삼가도록 하세요.
50年生  관계의 평화를 부르기 위해선 생각을 달리해야 합니다. 좋았던 때를 기억하세요.
62年生  지켜보는 눈들이 많군요. 정직한 행동으로 가족들에게 부끄러운 일을 삼가세요.
74年生  오늘은 무조건 지고 들어가는게 유리합니다. 더 가지려 욕심내지 않아야 해요.
86年生  먼저 화해의 제스처를 취한다면 평소보다 더 대우가 좋아질테니 인심 써보세요!
98年生  주위 사람들과 융화를 목표로 해야 한답니다. 그래야 더 튼튼하게 갈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과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봐도 좋네요. 새로운 정보통이 될 수 있답니다.
51年生  부지런한 사람이 하나라도 더 먹을 수 있을테니 지금 흘리는 땀을 믿어보세요!
63年生  서로 약간의 이득을 볼 수 있도록 해보세요. 각자 조금씩은 양보해야 한답니다.
75年生  특별한 날이 아니라도 기념이 될 만한 물건을 하나 구입해봐도 나쁘지 않군요.
87年生  외출해야 한다면 외모나 패션 등 외적인 모습에 좀더 신경쓰고 나가보길 바라요.
99年生  관심있던 취미생활에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관심사를 넓혀가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괜히 상대방 심기를 건드리지 말아요. 끝까지 책임져주기 어려울 수 있답니다!
52年生  조금 잘 풀린다고 하여 방심해선 안됩니다. 나의 자리를 노리는 사람이 많군요.
64年生  자존심 상하는 일이라 생각되면 어떤 일이든 하기 어려워요. 즐겁게 임해봐요.
76年生  먼저 양보할 것이 아니라면 끝까지 부딪혀 쟁취하길 바랍니다. 양보는 삼가요.
88年生  오지랖은 삼가야 합니다. 상대방이 원치 않는 행동일 수 있단 것을 명심하세요.
00年生  믿는 구석이라도 있는 듯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배짱도 필요하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귀찮다고 대충 넘겼다간 더 이상의 발전은 커녕 제자리걸음 임을 명심해야 돼요.
53年生  의지하려는 마음이 상대에겐 부담일 수 있어요. 가능한 혼자 처리하길 바랍니다.
65年生  요행을 바라다간 부끄러움도 함께 올테니 한탕주의는 기대하지 않는게 좋아요.
77年生  약간의 거짓말은 팀 전체를 위해서도 필요하답니다. 선의의 거짓말이 필요해요.
89年生  '난 원래 그래~' 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는게 내게도 유리하답니다.
01年生  도전의식에 대한 보답이 적진 않겠습니다. 더 넓은 세상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나도 내 마음을 모르는데 상대 마음을 어떻게 다 알까요? 이해하는게 답이에요.
54年生  이제까지의 생각이 잘못되었음을 알고 바로 잡을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말아요!
66年生  입 밖으로 꺼냈다간 욕먹을 수 있으니 속 마음은 속으로만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8年生  아무리 승산이 있더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지 못하면 불리하니 주의하세요.
90年生  귀찮은 사람이 있다면 더이상 끌려다니지 말고 정중하게 거절할 수 있어야 해요.
02年生  좀더 솔직하고 디테일한 표현이 좋으니 상대를 위해 감춰주려 하지는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려려니 넘기는게 나아요. 더 신경쓰고 애써봤자 내 속만 문드러질 수 있어요.
55年生  생각보다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적네요. 함께라는 의미를 다시 한 번 새겨보세요.
67年生  주인공이 되려는 마음음 버리는게 좋아요. 뒤에서 서브해주는게 더 중요해요!
79年生  지적이 있다면 고치려는 노력정도는 보여야 하니 상대에게 신뢰를 심어주세요.
91年生  새로운 인연이 또 생길 수 있답니다. 지금의 사람에게 너무 집착하지는 말아요.
03年生  하고싶은 일은 미루지 말고 해보세요. 시간 없다는 핑계는 더이상 안 통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백 번 생각해도 후회하지 않을 자신있다면 저질러보세요! 나쁘지 않겠습니다.
56年生  아무리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충동적인 언행은 삼가세요. 특히 가족들앞에서.
68年生  기분대로 쓰다간 가계 상황이 흔들리니 어느정도 자금은 비축해두길 바라요.
80年生  남을 설득시키려다 오히려 설득당할 수 있으니 마음을 굳건하게 먹어야 해요.
92年生  칭찬보다 강력한 원동력은 없을 거에요. 단점보다 장점을 찾으려 노력해봐요.
04年生  대세를 따라 인싸의 길에 올라서보세요. 우습고 재미난 일들이 많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소액이라도 금전적인 손실이 우려되니 위법되는 행동은 필히 삼가길 바랍니다.
57年生  기분 나쁜 마음이라도 속으로만 하세요. 티나게 행동하다간 불이익이 많습니다.
69年生  겉치레가 아닌 진심이 담긴 성의로 대접해야 하니 가식은 넣어두는게 좋습니다.
81年生  이기려고만 한다면 상황은 그대로겠죠. 상대방 말도 들을 수 있어야 한답니다!
93年生  정해둔 길이 있다면 함부로 계획을 바꾸지 말고 기존의 것을 지키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를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으니 이랬다 저랬다 번복하는 모습은 삼가길 바라요.
58年生  변화가 두려울 수 있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항상 제자리인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70年生  대인운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오늘은 사람들을 만나기보다 혼자가 더 유리해요.
82年生  모임자리가 그립더라도 자중해야 할 때니 혼자 간단히 맥주 한 잔은 어떨까요?
94年生  안정성이 없는 투자는 어려우니 달콤한 말이 들리더라도 무시하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할 수 있다면 속시원하게 다 말하는게 좋습니다. 묵혀두는게 더 힘들 수 있어요.
59年生  불확실한 일이라면 개입하지 말아요. 지켜보다 중간에 투입해도 나쁘지 않아요.
71年生  양보할 수 없는 일이라면 강압적인 태도보다 상대를 이해시키는게 더 빠릅니다.
83年生  다소 지루할 수는 있지만 귀찮은 일이 생기지 않았음에 감사함을 느껴보세요~!
95年生  10원이라도 손해보는 사람 없도록 투명하고 정직하게 배분하는게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