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7일 금요일(음력 7월 2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7일 금요일(음력 7월 20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황새를 따라가기엔 가랑이 폭이 좁네요. 내게 맞는 씀씀이가 더욱 필요합니다~!
48年生  글은 다시 번복할 수 없음을 기억하고 문서화하는 것엔 신주을 기해야 한답니다.
60年生  미루고 있던 어려운 일이 오늘로서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이 놓이겠습니다.
72年生  밀고당기는 상황 필요해요. 상대가 하는대로 살짝 밀려나거나 당겨줘도 좋군요.
84年生  내 갈길이 더 바쁘군요! 하나도 이득 없는 언쟁이라면 끼이지 않는게 좋습니다.
96年生  더이상 애정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만두는 것이 상대를 위한 마지막 배려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그만큼 애정가는 일이 아니라면 책임이 과중하지 않게 신중하게 택해야 합니다.
49年生  거절할 땐 장난으로 해선 안 됩니다. 부탁하는 상대를 봐서도 정중히 해주세요.
61年生  오래 봐왔다고 다 알 수 있진 않을 거에요. '정'보다 이성적인 행동이 필요해요.
73年生  사랑에 노력이 필요한 하루에요. 서운한 마음은 재깍 풀어주는게 좋겠습니다~!
85年生  아무리 못나 보이더라도 내 사람이라면 잘 챙기고 두둔해줄 줄도 알아야 해요.
97年生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좋은 사람과 함께 좋은 기운도 가득하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소 답답하던 사람의 진가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으니 좋은 성과가 있겠습니다.
50年生  가까운 곳에 적이 있습니다. 너무 내 이야기를 모두 털어두지 않는게 중요해요.
62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하세요! 감정을 억누르는 일은 아주 어리석은 행동이죠.
74年生  오늘은 약간의 아부성 발언도 필요하니 자존심은 살짝 내려놓는게 유리합니다.
86年生  상대바의 진심이 무엇인지 외면에 숨겨진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어야 한답니다.
98年生  피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이젠 정면승부로 맞서는게 승산이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소심하게 행동하다 상처받는 것은 나 뿐이니 좀더 적극적이고 대범하게 구세요!
51年生  사람을 대할 때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대인운이 좋아 얻는 것도 많은 날이에요.
63年生  가까운 지인과 불화나 갈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차라리 만남을 뒤로 미뤄보세요.
75年生  한 번에 결실을 기대한다면 실망이 클 수 있어요. 순서를 하나하나 밟아야 해요.
87年生  배울 수 있을 때 많이 배워두길 바랍니다. 분명 써먹을 곳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99年生  내 전공분야가 아니라면 나서지 않는게 망신을 더는 것이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친분 있는 사람들과 유쾌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활력 넘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2年生  자녀와의 대화 기회를 많이 만들어보세요. 자녀의 관심사에 포커싱 해야 합니다.
64年生  잔꾀를 부리다 신뢰마저 져버릴 수 있으니 얕은 수작은 한 번으로 충분하답니다.
76年生  득과 실을 따지지 않는 사람이 답답해 보이더라도 일단 믿고 따라가보길 바라요.
88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따르는게 좋습니다. 적당할 때 물러나는게 좋아요!
00年生  별거 아닌 일이 후에는 크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몸가짐을 단정하게 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딱 한 번만 더! 라는 마음으로 임해야 합니다.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53年生  밀린 청소와 목욕으로 하루를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몸과 마음이 깨끗해지네요.
65年生  마음이 들뜰 수 있지만 잘 추스려봐요. 무게있는 모습이 신뢰도 쌓을 수 있어요.
77年生  건강을 위한 운동이라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적당하게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89年生  좋은 인연을 만나 도움을 얻을 수 있을테니 귀찮은 일이라도 성심껏 응해보세요.
01年生  상대 기분을 잘 살펴 눈치있는 사람이 되어야하니 혼자 오버하지 않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뜻밖의 만남이 운명으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좋은 인연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54年生  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계속 수정하더라도 재시도를 두려워하지 말아요.
66年生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잘 구분하여 시간 낭비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요.
78年生  오늘의 고민은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게 좋아요. 연륜이 빛을 발하겠습니다.
90年生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들어오는 금전은 지출하지 말고 잘 모아두길 바라요.
02年生  과장 된 표현은 오해만 불러온답니다. 있는 그대로 말하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여태 처음 해보는 일이라도 강박관념을 벗어던지고 과감하게 도전해보길 바라요.
55年生  이도저도 아닌 일로 시간을 허비하지는 말아요. 현실성있는 계획이 필요합니다!
67年生  써야 할 땐 시원하게 써버리세요. 언젠간 내게서 사라질 것들이었을 수 있습니다.
79年生  애꿎은 사람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진실을 왜곡하지 말고 파헤쳐보길 바랍니다.
91年生  너무 집착하면 더 물러나기 마련이죠. 하고 싶은대로 놔두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03年生  의욕은 넘치지만 성과는 적을 수 있으니 이럴 땐 그냥 쉬엄쉬엄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있는 것도 다 못 쓸수 있습니다. 너무 아껴두지 말고 시원하게 써보길 바랍니다~!
56年生  현 상황에 만족하면 나중에 후회합니다. 좀더 열과 성을 다하여 임해보길 바라요.
68年生  남의 싸움에 휘말리다간 귀찮은 일을 못 면합니다. 내 코가 석자임을 명심하세요.
80年生  신경전은 서로 감정만 상하기 마련이죠. 무던하게 넘기는 것이 서로에게 좋아요.
92年生  혼자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가족, 친구들과 상의하여 돌파구를 찾아보길 바라요.
04年生  오늘은 허세보다 소박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매력을 어필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좋은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습니다. 항상 휴대폰을 가까이 소지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포기할 줄도 알아야 새로운 것에 도전할 수 있으니 현명하게 생각해야 한답니다.
69年生  의심의 눈초리를 받고 있다면 무조건 정확한 설명으로 오해를 씻겨줘야 합니다!
81年生  이득을 볼 수 있는 운이니 가벼운 내기나 경기는 빼지말고 재미삼아 참여해봐요.
93年生  실망을 줄이기 위해선 기대하는 마음은 갖지도 말고 믿지도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정의 화합에 신경써보세요. 멀리 나가지 말고 집에서 간단한 식사도 좋습니다.
58年生  원하는 결실에 가까워지고 있으니 악마의 유혹은 가뿐하게 무시해야 한답니다!
70年生  선입견에 너무 휘둘리지 않도록 해보세요. 약간의 의심과 긴장감은 필요합니다.
82年生  어긋나고 엇갈리기 쉬운 날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대화의 중요성을 인지하세요.
94年生  스트레스가 만병의 원인인 것을 잊지 말아요. 쉬고싶을 땐 푹 쉬어주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의외의 사람과 대화가 잘 통하는 날이군요! 끈끈한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59年生  바깥으로 나가 바람이라도 쐬길 바랍니다. 혼자 있으면 더 우울해지기 마련이죠.
71年生  오늘만큼은 눈치보지 말고 소신있게 나의 실속을 챙기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83年生  술자리가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자중하고 자기개발에 힘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승률을 높이기 위해 말수를 줄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귀를 더 열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