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3일 월요일(음력 7월 16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3일 월요일(음력 7월 16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기쁨이 있다면 굳이 자랑하지 않아도 좋으니 혼자 음미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48年生  아무리 바빠도 여가시간 정도는 만들어 취미생활을 즐겨가며 움직이길 바라요.
60年生  재정상황을 민감하게 살필 수 있어야 합니다. 기분에 따라 지출하지는 말아요~!
72年生  우정을 다질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빼지말고 참석하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84年生  생각이 너무 깊으니 진전이 더딜 수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더 쉽게 다가가봐요.
96年生  진부한 방법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대세를 따라 수정할 줄도 알아야 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솔깃한 유혹이 있어도 거절하고 소신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하길 바라요.
49年生  불가능하다 생각했지만 어떻게든 해낼 수 있을테니 큰맘 먹고 도전해보세요~!
61年生  물질적인 만족에 집착하지 말고 공허한 마음을 채울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봐요.
73年生  집념을 갖고 도전한다면 못 해낼 것이 없답니다. 지레짐작하여 포기하지 말아요.
85年生  일도 많고 찾는 곳도 많아 정신 없겠지만 다 해낼 수 있으니 바삐 움직여 보세요.
97年生  시작 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확실하게 선을 그어 오해가 없도록 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먼저 사과하는 것이 우정을 지키는 길이지만 억울하다면 할 말은 해야 한답니다.
50年生  가족간 갈등이라면 더 큰 마음의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제 3자는 끌이지 말아요.
62年生  사사건건 꼬투리 잡는 사람이 있군요. 감사하지만 한 귀로 흘려보내길 바랍니다.
74年生  이미 벌어진 일이라면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어떻게 헤쳐나갈지 모색해야 합니다.
86年生  내가 더 당당하게 맞선다면 더 이상의 무시는 없을테니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98年生  다음주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사소한 일이라도 꼼꼼하게 검토하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따질만한 일이 아니라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고 돈독함을 유지해보길 바라요.
51年生  한 번 토라지면 겉잡을 수 없으니 오늘은 상대방 비위를 잘 맞춰주는게 좋겠어요.
63年生  이해관계에 따라 다르게 행동하는 것이 맞으니 공과 사를 잘 구분해보길 바라요.
75年生  불안과 압박이 함께 엄습할 수 있지만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너무 걱정말아요.
87年生  체력이 부족하니 쉽게 피로해지네요. 바쁘더라도 운동 시간을 꼭 가져야 합니다.
99年生  도중에 마음을 바꿔선 이득이 크지 않아요. 아직은 꾸준하게 나아가야 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책하지 말고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후배가 좋은 소식을 물어올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책임이 막중할 수 있으니 먼저 말을 꺼내거나 제안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어 기쁘지만 일찍 귀가하는 것이 금전적으로 유리해요.
76年生  본질을 흐리지 않도록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왜하는지 목표의식을 꼭 가져보세요.
88年生  주변의 호소에 더 귀를 기울여보세요. 더 탄탄하게 갈 수 있는 지름길이랍니다~!
00年生  오늘은 적당한 지출 정도는 권장한답니다. 괜히 구두쇠라는 말을 듣지는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도권을 쥐고 있다고 한들 대소사를 결정해야 할 땐 가족들과 함께 진행하세요.
53年生  잘 된다고 거만하게 행동하는 사람은 그 복을 길게 가져가지 못함을 명심하세요!
65年生  바깥 음식도 나쁘지 않지만 대접해야 할 일이 있다면 집으로 모시는게 좋습니다.
77年生  상대적으로 이득보는 것이 많으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임해봐요.
89年生  중요한 정보를 한 귀로 흘리고 있진 않나요? 잔소리 같더라도 집중하길 바라요.
01年生  마지막이 보일 때까지 불태우고 쉬어주길 바라요. 미루면 계속 밀리게 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돌아보세요. 편안고 안일한 것은 더 나태하게 만들죠.
54年生  목표가 정해져있지 않다면 잠시 멈춰야 합니다. 가야 할 길을 정하고 가야 해요!
66年生  독립심을 길러주는 것도 좋지만 사람들과 함께 화합하는 것도 알려주길 바라요.
78年生  어려움이 있는건 당연해요. 끝내 결실은 볼 수 있을테니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90年生  책임소재를 따지기 보다 빨리 해결하고 다음 상황으로 넘어가는 것이 현명해요.
02年生  지금은 경험이라 생각해도 좋으니 실수나 실패가 있더라도 너무 연연해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잔머리 굴리는 사람들이 많으니 좋은 소스는 나만 알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애둘러 돌려말하는 것이 상대는 더 답답할 수 있어요. 오늘은 직설적인게 나아요.
67年生  오늘만큼은 도움을 주려는 사람이 있어도 거절하세요. 갚을게 더 많아지겠어요.
79年生  앞으로의 목표를 좀더 높게 잡아봐요. 포부를 크게 가져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91年生  계획한 일이 있다면 무산되지 않도록 여러 사람들 앞에서 출사표를 던져보세요.
03年生  정확한 근거가 없다면 말을 아끼는게 유리하니 괜한 의심은 하지 않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언가 결정해야 할 때 감을 믿어봐요. 느낌이 오지 않는다면 패스해도 좋습니다.
56年生  어색한 사람과 함께 자리해야 한다면 참지말고 피하는 것이 신상에 이롭습니다.
68年生  더 높이 올라가려면 인맥이 필요하네요. 사람들 만남을 꺼려하지 않길 바랍니다.
80年生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누구도 아닌 나를 위한 소비를 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92年生  신중한 행동도 좋지만 오늘은 적극적인 행동력과 무모함이 유리하게 이끌군요.
04年生  간절히 원하는게 있다면 자존심 정도는 내려두고 최대한 매달려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만장일치의 결과를 기대할 순 없답니다. 다수의 의견을 따르는게 유리하겠어요.
57年生  자녀들과 소통하기 위해선 옛 고리타분한 모습은 조금 내려두는게 좋겠습니다.
69年生  다소 힘겹겠지만 웃는 얼굴로 상대를 대해야 하니 감정 표현을 적게 하길 바라요.
81年生  건강과 관련 된 일이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미루지 말고 우선순위로 잡아보세요.
93年生  실상은 조금 잘난 것일 수 있으니 기고만장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충고를 귀담아듣는 현명함이 필요한 날이니 이기적인 생각을 삼가도록 하세요!
58年生  충동적인 마음에 괜한 물건을 사들여 후회할 수 있으니 꼭 함께 상의해야 돼요.
70年生  집중하지 못하고 나태했던 시간이 있다면 반성하는 시간이 꼭 필요하겠습니다.
82年生  아무리 연민이 느껴지더라도 공과 사는 구분하여 행동해야 후회가 적겠습니다.
94年生  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일어나야 합니다. 새로운 환경이 더 이익을 보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냉정한 판단이 되었을 때 행동으로 옮겨야 결과도 좋으니 섣부르게 행동말아요!
59年生  손재수가 있으니 귀중품은 아예 소지하지 않거나 두번 세번 체크하길 바랍니다.
71年生  오늘은 단호하게 말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으니 소신을 지켜보세요.
83年生  적극적인 구애에도 먹히지 않는다면 오늘은 도도한 컨셉으로 밀어보길 바랍니다.
95年生  간절한만큼 부끄러움은 뒤로 하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 하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