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21일 토요일(음력 7월 14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21일 토요일(음력 7월 14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내 이익을 위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거나 불편한 상황을 만들지 않길 바랍니다.
48年生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해결책이 옅어지니 문제는 생긴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60年生  서로 힘든 시기랍니다. 잠시 휴전을 하고 냉각기를 가져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2年生  잔돈이 없어 더 큰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현금을 꼭 지녀보길 바랍니다.
84年生  잘못이 있다면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쳐야 마음의 짐까지 날려버릴 수 있어요.
96年生  주객이 전도되어선 안 됩니다. 나의 자리와 역할을 다시 한 번 살펴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면 마음 편해요. 미워하는 감정은 나만 힘드네요.
49年生  명분이 없다면 큰소리는 자제해야 한답니다. 정확한 증거를 남겨둬야 한답니다.
61年生  협업을 하거나 동업을 해도 좋지만 이성이 있다면 좀더 생각해보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처음 대면하는 사람이라면 괜한 오해를 살 수도 있으니 적당한 선을 유지하세요.
85年生  책임전가는 내 얼굴에 침 뱉는 격이에요. 요행을 바라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97年生  기회인지 아닌지는 먼저 부딪혀보고 생각해도 늦지 않습니다. 돌진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흔들리는 마음을 한 곳으로 모아야 하는 날이니 선택과 집중에 신경써야 해요.
50年生  한 쪽으로 치우쳐진 사람이 아닌 중립의 사람과 함께 나아가는게 유리합니다.
62年生  오래 된 친구들을 만나 수다를 떨어도 좋네요. 여의치 않다면 통화도 좋습니다.
74年生  마음이 복잡하다면 분별력을 잃었을 수 있어요. 윗사람의 도움을 구해보세요.
86年生  이왕이면 이도저도 아닌 것을 택하기 보단 나에게 가자 유리한 걸 택해보세요.
98年生  버리고 잃은 만큼 얻을 수 있는 것도 많으니 내 것이 아닌 것에 아쉬워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벌여놓고 후회하면 이미 늦어요. 뒷감당이 가능한 일인지부터 생각해야 돼요!
51年生  그동안 쌓은 융통성과 노련함이 필요하답니다. 재빠르게 치고 나가야 합니다.
63年生  조금이나마 책임을 덜기 위해서는 독단적인 결정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5年生  내가 주도권을 쥐고 싶다면 상대에게 큰 소리 치기 보단 경청해줘야 유리해요.
87年生  이직을 하거나 전업은 아직 시기상조니 다시 생각해보세요. 이동수가 약해요.
99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불만투성이인 사람은 멀리하는게 내게도 득이 되겠군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 지갑 사정을 봐가면서 오지랖도 부릴 수 있어야 합니다. 날 먼저 생각해요.
52年生  투자한 돈이 있다면 회수하지 말고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득이 있겠습니다.
64年生  상대방의 잠재 된 능력을 믿고 좀더 기다려줄 수 있다면 더큰 성과가 있겠어요.
76年生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으니 힘겹다면 먼저 도움을 청해도 정말 괜찮습니다!
88年生  가능할까? 하던 일이 이뤄질 수 있는 좋은 날이니 자신감있게 덤벼보길 바라요.
00年生  빌려준다면 늦게 받거나 못 받을 수 있으니 냉정하게 생각하고 움직어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재는 게 편입니다. 어쩌면 당연한 결과이니 혼자라고 너무 낙담하지 말아요!
53年生  상대바의 스펙만 보고 판단할 순 없겠습니다. 그 사람의 인성을 중요시 보세요.
65年生  몸을 사리는 것이 좋으니 불리한 상황이 있더라도 나서지 말고 기다려야 해요.
77年生  가족 사이에 대화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 오늘 가볍게 맥주 한 캔은 어떨까요?
89年生  상대방이 원하는대로 맞춰주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이득보는 것이 더 많아요.
01年生  상대방 입장에서 문제에 접근해야 해결 가능하니 내 입장은 잠시 넣어두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소한 말에서부터 갈등은 시작 된답니다. 오늘은 말 조심이 필수인 날이에요.
54年生  자존심 부릴 때가 아니겠어요. 오늘은 도움 받을 수 있을때 감사히 받아보세요.
66年生  한계를 느껴 벅찰 때까지 가지 말고 적당할 때 그만두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78年生  아무리 잘 보일 사람이 없다하여도 자기관리를 게으르게 해선 안 되겠습니다!
90年生  아무리 소액이라도 계약관계에 놓인다면 꼼꼼하게 살펴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02年生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하거나 근교 여행 계획을 세워 밖으로 나가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안하무인한 태도는 스스로 경계해야 하지만 조언을 통해 고쳐질 수 도 있어요!
55年生  칭찬하는 습관을 길러보길 바랍니다. 쉬운 듯 하지만 아주 어려운 습관이지요.
67年生  머리를 더 굴려봤자 시간만 낭비되니 웬만한 일은 대화로 해결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변화를 주기에 좋은 시기이니 기회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뛰어들어 보세요!
91年生  속 마음은 최대한 드러내지 않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내는게 중요해요.
03年生  주위 만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직진했다면 실패해도 후회가 남지 않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철저히 준비한 사람은 걸림돌이 있더라도 능숙하게 피해갈 수 있음을 명심해요.
56年生  아무리 조카나 손주 뻘이라 해도 가볍게 말하거나 행동해선 안되니 주의하세요.
68年生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답니다. 내 열정과 목표를 다시 상기시켜 보세요!
80年生  취기를 빌려 말하게 된다면 후회할 일이 더 많겠습니다. 맑은 정신이 유리해요.
92年生  혼자 고민하던 것이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이 평온하겠습니다.
04年生  노력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오는 법이죠. 너무 부러워하거나 시샘하진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말이 씨가될 수 있으니 비관적인 생각이나 비판하는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비가 온 뒤 땅은 더 단단해지기 마련이죠. 사람관계로 그러함을 잊지 말아요~!
69年生  약간의 손해는 감내하며 겸손의 미덕을 보여주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답니다.
81年生  손뼉도 부딪쳐야 소리가 난다고 하니 한 사람의 잘못으로 치우치지 않아야 해요.
93年生  공과 사를 분명하게 가릴 수 있어야 귀찮은 일을 두번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결정에 앞서 후회하는 것보단 하루 정도 시간을 갖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58年生  늦게 배운 도둑질이 더 무섭습니다. 악마의 유혹이라 여기고 넘겨보길 바랍니다.
70年生  아끼려던 돈이 오히려 더 나갈 수 있습니다. 이왕 나간다면 아까워하지 말아요~!
82年生  노력하는 것 없다는 속임수도 좋으니 남들 놀 때 두배는 더 부지런하게 움직여요.
94年生  모르는 사람은 경계하길 바랍니다.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죠.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 조언도 좋지만 오늘은 내 생각을 우선하여 결정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59年生  이때다 싶은 느낌이 온다면 다른 사람 말 듣지 말고 소신대로 움직이길 바라요!
71年生  휴식이 필요한 날이니 시끄러운 자리나 여러 사람과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뭐든 첫술에 배부를 순 없답니다. 아직은 좀더 기획하고 준비해야 할 시기랍니다.
95年生  좋은 거래처나 만남이 생길 수 있으니 깔끔하고 단정한 용모를 유지하길 바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