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19일 목요일(음력 7월 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19일 목요일(음력 7월 12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우직한 모습을 보여줘야 아랫사람들도 흔들리지 않으니 소신을 지켜요.
48年生  마음 쓰이던 일에서 해방될 수 있는 날이니 기분전환을 위해 무언갈 해보세요!
60年生  이것마저 가지고 싶은 사람이 있을테니 이정도에 만족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72年生  지금의 휴식은 내일을 위한 초석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푹 쉬어줘도 좋아요.
84年生  가족들과 한데 뭉칠 수 있다면 좋은 일이 가득할테니 자리를 만들어도 좋네요!
96年生  선택과 집중이 더욱 필요한 하루에요. 초심을 생각하며 열정을 다져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과거에 연연하지 않을 순 없겠지만 빨리 털고 일어나는 것이 리더의 면모에요.
49年生  더 늦어지기 전에 계획한 것이 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실행해야 결과가 있어요.
61年生  가족들과 더욱 대화가 필요한 날이니 중요한 약속이 아니라면 일찍 귀가하세요.
73年生  조금 부족해야 만족감이 더 큰 법이지요. 적당할 때 멈출 수 있는게 중요합니다.
85年生  아직은 금전운이 크지 않군요~! 투자를 통한 일확천금은 기대하긴 어렵겠어요.
97年生  이성문제로 친구과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친구를 더 챙겨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기반이 약하다 느껴진다면 섣부르게 나서지 말고 내실을 더 다지는게 맞습니다.
50年生  해결책을 찾고싶다면 원인에 집중해야 합니다. 엉뚱한 곳에 시간 낭비 말아요.
62年生  책임지고 해결해줄 수 있는 일이 아니라면 부채질하는 일은 삼가야 한답니다~!
74年生  되로 주고 말로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보다 자상한 단어를 골라 사용해보세요.
86年生  팀원들 사기를 위해 먼저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내 정성이 성패를 좌우시킨답니다. 요행을 바라다간 실망이 더 클 수도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제대로 된 정보가 맞는지 나 또한 긴가민가 하다면 전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1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요. 자기 비하를 삼가고 앞으로 더 돌진해야 할 때랍니다.
63年生  이왕 해주기로 했다면 피곤하고 귀찮더라도 번복말고 다 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손에 익은 일이라고 너무 믿어선 안 되겠습니다. 꼭 두 세번씩 체크해보세요~!
87年生  실패로 얻은 노하우라 해도 값진 경험이 될테니 너무 상심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99年生  친구를 만나면 지출만 많아지니 오늘만큼은 약속을 미루고 혼자 움직여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일 스케줄이 빠듯할 수 있답니다. 오늘 일은 오늘 내에 마무리 해보길 바라요.
52年生  당장의 결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멀리보며 투자하는 마음이 유리할 수 있어요.
64年生  내 의견과 조금 거리가 있더라도 다수의 의견을 따르는게 실패가 적겠습니다~!
76年生  기왕하는 일이라면 포기하지 말고 좋든 아니든 끝까지 결과를 내보길 바랍니다.
88年生  조금 손해본다 생각하고 한 발 물러서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으니 명심해요.
00年生  의미있는 곳에 지출했다면 금액이 다소 크더라도 더 값지게 다가올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책임지지 못할 말로 인해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말 조심은 피수에요.
53年生  곪은 것은 과감하게 도려내세요.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쉬어보세요.
65年生  아무리 상대방이 상처받더라도 현실적인 조언으로 일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7年生  늦은 외출은 재물이 새어나가는 길이랍니다. 일찍 마무리하고 잠자리에 들어요.
89年生  대인운이 좋으니 어색하던 사람과 관계가 좋아지는 등 재밌는 많은 하루군요!
01年生  해이해진 마음을 다잡아야 할 때니 초심을 되새기며 목표를 다시 상기시켜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쇼피을 하거나 컷트를 하는 등 나를 위한 투자를 해봐도 나쁘지 않은 하루에요.
54年生  확실한 대책이 없다면 제일 처음 생각했던 정답으로 밀고나가는게 유리합니다.
66年生  얻어 먹은 만큼 보답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지출이 있더라도 괜찮습니다!
78年生  미혼이라면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겠지만 인연보다 친구가 더 나을 수 있어요.
90年生  눈물을 보여도 괜찮으니 솔직한 대화로 상대방과 진심을 털어놔보길 바랍니다.
02年生  귀찮은 일이 있더라도 임기응변으로 처리하지말고 신중하게 살펴야 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과감하게 포기한다면 제대로 된 한 가지라도 얻을 수 있을테니 나쁘지 않아요.
55年生  방심하는 사이 후회하는 일이 생긴답니다. 한 눈 파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67年生  체중관리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필요하답니다. 식습관부터 개선해보길 바라요.
79年生  잘 아는 사람이라도 의심의 여지는 남겨둬야 하니 금전문제는 더더욱 그래요!
91年生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야만 진면목을 알 수 있어요. 첫 만남에 판단하긴 일러요.
03年生  구설이 생길 수 있답니다. 평소 허물없이 지내던 사람이라도 주의하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만히 쉬고 있을 때가 아니군요. 해야 할 일을 다시 한 번 체크해보길 바라요.
56年生  모든 일이 내 생각대로만 풀리진 않을 거에요. 인내의 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68年生  정직함을 잃은 사람은 더 이상 잃을게 없답니다. 대인관계를 돌아봐야 합니다.
80年生  선택의 기로에 섰다면 뒤에 생각했던 것이 정답이네요. 흔들린 이유가 있어요!
92年生  가까운 곳을 걷거나 나들이로 기분전환이 필요하니 혼자있지 않는게 좋습니다.
04年生  연락하고 싶다면 하고, 만나고 싶다면 만나야 합니다. 표현만이 정답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굳이 나서서 도와준다고 하지 않아도 좋으니 먼저 다가올 때까지 기다려봐요!
57年生  일을 더 키우고 있진 않은지 돌아보세요. 오늘은 좀더 수그릴 수 있어야 해요.
69年生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언젠간 써먹을 수 있습니다. 잘 새겨들어야 좋습니다.
81年生  깨끗하게 승복하고 인정한다면 다음 기회도 더 빨리 온다는 걸 명심하세요~!
93年生  잘못 된 소문으로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직접 보고 들은 것만 믿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다툴 여력도 없으니 사소한 일이라면 그냥 눈감고 넘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58年生  혼자라 하여도 고독감을 떨쳐버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활동하는게 중요합니다.
70年生  내가 왜 이 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목표부터 내재화 시키는 것이 우선이에요.
82年生  오해는 금방 풀릴 수 있지만 금전문제는 좀더 시간이 걸릴 수도 있겠습니다~!
94年生  성과가 부진할 수도 있죠. 이럴 땐 휴식을 취하며 정신을 맑게 해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충동적인 구매는 아닌지 살펴보세요. 아낄 수 있는 만큼 최대한 아껴야 합니다.
59年生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인만큼 보람 찬 하루가 될테니 바쁘게 보내길 바라요.
71年生  앞으로 기쁜 일이 더 많을테니 마음 속 근심은 하루 빨리 날려버리길 바랍니다.
83年生  중간이라도 갈 수 있는게 유리합니다. 오늘만큼은 침묵이 금이니 명심하세요!
95年生  다른 것에 눈독들이다간 내 것마저 잃을 수 있으니 내 것에만 관심을 가져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