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18일 수요일(음력 7월 1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18일 수요일(음력 7월 11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가슴이 뛰고 흥분되는 일이 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도전하여 결과를 맛보세요.
48年生  혼자 할 수 있도록 내버려두는 것이 방관은 아닙니다. 지켜봐주는게 중요해요.
60年生  재정적으로 어려울 수 있으니 오늘은 최대한 절약하고 아끼는 쪽을 택하세요~!
72年生  마음 맞는 사람과 간단한 술자리도 좋으니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84年生  행운은 부지런한 사람에게 먼저 찾아간답니다. 하루 계획을 세워봐도 좋습니다.
96年生  빨리 가려다 서두르면 휘청거리기 마련이죠. 천천히 정석대로 진행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새로운 취미생활을 만드는 것도 좋으니 그간 하지 못했던 일에 도전해보세요~!
49年生  결국 승리하는 사람은 정직한 사람일테니 조급해도 거짓말은 삼가야 한답니다.
61年生  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으며 현 상황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3年生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받음 다음 꼭 보답해주는 쪽을 택하세요.
85年生  아무리 감명받은 뭔가가 있더라도 메모하지 않으면 기억나지 않음을 명심해요.
97年生  해야 할 말이 있다면 표출하세요. 그래야 관계에 새로운 변화가 생겨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내 목소리를 더 내어보세요. 남들과 똑같이 행동하는게 더 손해랍니다.
50年生  가까운 지인과 다툼이 생길 수 있지만 서로 위하는 마음에 그런거니 이해해요.
62年生  아무리 입맛없는 하루라도 체력까지 저하되면 안 돼요. 밥심이 필요하답니다!
74年生  부족했던 것에 미련두지 말고 앞으로 개선 가능한 부분에 초점을 두길 바라요.
86年生  슬픈 일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알리기보다 혼자 안고가는게 현명합니다.
98年生  유난히 친한 척하거나 엉겨붙는 사람이 있다면 조금 거리를 두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망설이는 시간에 쟁취할 수 있을 거에요. 할 수 있는 여러 시도를 해봐야해요.
51年生  눈치있는 사람이 떡 하나라도 더 챙길 수 있답니다. 상황을 잘 살피길 바라요.
63年生  이것도 마음에 들고 저것도 마음에 든다면 둘 다 가지기 위해 노력하길 바라요.
75年生  인덕이 있는 날이니 너무 순조롭게 흘러간다고 걱정하거나 고민하지 말아요.
87年生  한 우물만 깊게 판 사람이 맛있는 물 맛을 보게 될 거에요. 한 곳만 봐야 해요!
99年生  빙빙 돌려서 말하지 말고 쉽고 간결하게 내 의사를 표현하는게 정답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다 본인들의 사정이 있을 거에요. 원래 받기로 했던 것보다 적어도 기다려봐요.
52年生  오늘만큼은 약간 이기적여도 좋습니다. 내 일말고는 신경쓰지도 말아보세요.
64年生  원하는 것은 친분이 있어야 요구할 수 있답니다. 친목부터 다져보길 바랍니다.
76年生  건성으로 대하는 일이 없어야 겠습니다. 상대방도 온전히 다 느끼고 있습니다.
88年生  조금 치사한 방법일 수 있지만 오늘은 말이 많고 목소리 큰 사람이 유리합니다.
00年生  우울한 마음에 감정적으로 대하고 있진 않은지 사람관계에 유념하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조급 아쉽고 부족하더라도 그려려니 이해하는게 속 편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53年生  사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보단 명예를 먼저 생각해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65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을 믿고 일에서부터 잠시 물러나 있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7年生  몸만 피로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으니 원거리 여행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9年生  잘 알더라도 실수 할 수 있겠습니다. 돌 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할 때랍니다.
01年生  억지로 얻은 것이라면 내 것이 될 수도 없고 오래갈 수 없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다시 새로운 기회가 올테니 원하는 방향이 아니더라도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54年生  상대방의 실수가 있더라도 열린 마음으로 안아준다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어요.
66年生  거짓말을 해서도 안 되겠지만 때론 진실을 입에 담아서도 불리할 때가 있지요.
78年生  전달해야 될 사항이 있다면 걸러야 할 말은 무엇인지 꼭 파악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계획했던 지출 외에 따로 들어가는 돈이 생길 수 있으니 지출에 신경써야 해요.
02年生  사공이 많으니 배가 산으로 가네요~! 오늘은 내가 선장이되어 이끌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평판을 달리 하고 싶다면 아랫사람이라도 예를 갖춰 말을 건네야 함을 명심해요.
55年生  수입이 있는 만큼 지출도 많지만 소중한 사람을 위해 사용되니 걱정 말아요~!
67年生  나의 수고가 묻히지 않을테니 손해본 것 같더라도 조금만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79年生  현재 가족들에겐 돈보다 따뜻한 말 한마디와 스킨십인 것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91年生  우연스러운 만남도 노력으로 이뤄낼 수 있어요. 행운을 스스로 만들어가보세요.
03年生  전문가의 의견이라 하여도 너무 맹신하여 믿지 않는 것이 좋으니 명심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두번 세번 일하기 싫다면 누군가에게 이관하거나 맡기지 않는 것이 제일입니다.
56年生  그동안의 경험을 적극 활용하여 연륜이란 무엇인지 똑똑히 보여주길 바랍니다.
68年生  나 잘난 맛으로 행동하다간 큰코 다쳐요. 조언이 있다면 꼭 새겨들어야 합니다.
80年生  해야 할 일과 시간을 세심하게 파악하여 동선을 잘 짜는 것이 관건이겠습니다.
92年生  혼자 분주하게 움직여도 큰 이득은 없지만 가만히 있는 것보단 백배 유리해요!
04年生  내 능력 밖의 일이라도 당당하게 맞선다면 기선제압에서 이길 수도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자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려는 잠시 뒷전해도 좋아요.
57年生  꿩대신 닭이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이것도 기회일 수 있으니 너무 낙심말아요.
69年生  상대방보다 적게 말하고 많이 들을 수 있다면 이길 확률이 더 높아진답니다~!
81年生  번호정리를 하거나 대청소 등 주변을 정리하는 날로 보내봐도 나쁘지 않네요.
93年生  암만 부추기는 사람이 있더라도 내 생각이 맞다면 밀고 나가는 것이 현명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푸념거리만 늘어놓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거나 대화를 섞지 않는게 좋아요.
58年生  아무리 귀찮더라도 모임이 있다면 빠지지 말아요. 새로운 정보들이 많겠어요.
70年生  사람들과 왕래가 필요한 날이군요. 먼저 약속을 잡아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2年生  말로 전하기 어렵다면 썼다 지웠다 할 수 있는 메세지도 충분히 전달됩니다!
94年生  오늘은 튀는 행동을 삼가야 여러 정보를 들으며 오래 자리를 유지하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 순간의 분노만 이겨낸다면 오늘 하루는 순조롭고 평온한 날이 되겠습니다.
59年生  소문과 진실은 다를 수 있답니다. 괜히 억울한 사람이 나오지 않도록 해보세요.
71年生  행복은 내 마음 속에서부터 시작된답니다. 현명한 하루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83年生  무관심하게 대응했던 사람이 귀인으로 다가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95年生  적당한 선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지나친 것은 미치지 못한 것과 동일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