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8월 17일 화요일(음력 7월 10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8월 17일 화요일(음력 7월 10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더큰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끌어주는 것도 내 역할이니 귀찮게 여기지는 말아요.
48年生  근심, 걱정되는 일이 있다면 다른 사람이 아닌 배우자와 상의를 거쳐야 합니다.
60年生  작은 실수가 있었더라도 당당하게 해결해나가는 모습이 더 유리하게 작용해요.
72年生  능력만큼의 실력이 발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음을 한 곳으로 모아보세요.
84年生  새로운 방향을 모색해야 할 때니 쉽진 않겠지만 새로운 도전이 나쁘진 않네요.
96年生  뒤 돌아 볼 여유가 없으니 마음 가는 쪽으로 곧장 직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한 템포 쉬어가는 날로 정하고 아무 생각없이 재충전하는 시간 되세요.
49年生  기회를 알아 보지 못하고 놓칠 수 있습니다. 상대의 내면을 깊게 바라보세요.
61年生  생각지 못한 금전이 따라올 수 있지만 지출 또한 많으니 가계부를 잘 살펴봐요.
73年生  내가 앞장 설 때가 아니랍니다.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재수를 높일 수 있어요.
85年生  내가 갈피를 못 잡을수록 주변 사람들도 힘들어진답니다. 결단력이 필요해요!
97年生  나이에 맞게 품위를 지켜주세요. 가벼운 농담도 자제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고 합니다. 절제하는 마음이 더욱 필요한 날이군요.
50年生  처음 정하고 처음 생각했던 것이 정답이니 더이상 번복하는 일이 없어야 해요.
62年生  꾸물거린만큼 어느정도 잔소리는 예상해야 된답니다. 빠릿한 행동이 좋습니다.
74年生  기다리던 사람이 먼저 연락올 수 있겠습니다. 항상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86年生  시간에 끌려다닐 것인지 시간을 관리하며 살 것인지는 스스로가 정하는 거에요.
98年生  조건을 내세우다 불리해질 수 있으니 적당히 만족된다면 합의하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과정이 어쩌되었든 오늘은 결과만이 중요하네요. 빠른 처신이 필요하겠습니다.
51年生  사람들과 만남이 있다면 요즘 유행어 두개 정도는 익혀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63年生  내가 갑이라는 생각은 버리고 사람들과 융화되어 함께 나아가야 유리하답니다.
75年生  인간관계의 더기을 볼 수 있는 날이군요. 가까운 친구가 나의 귀인이겠습니다.
87年生  내 일이 아니더라도 책임감을 갖고 임한다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요.
99年生  여가 시간이 생긴다면 다른 활동보단 멍 때리며 푹 쉬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알아서 할 수 있도록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좋으니 잔소리는 그만 넣어두세요.
52年生  동분서주 뛰어다녀도 소득이 적으니 힘만 빠지네요. 반경을 크게 갖지 말아요.
64年生  정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일 없도록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해봐요.
76年生  내 할일이 먼저일테니 도움을 바라는 사람이 있더라도 오늘은 뒷전으로 해요.
88年生  우렁각시같은 사람이 곁에 있으니 일이 꼬일 듯 하지만 잘 풀릴 수 있겠습니다.
00年生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니 아직 솔로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사로운 감정으로 일을 어렵게 만들고 있진 않은지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돼요.
53年生  무모한 시작이 되지 않도록 사전에 철저한 시뮬레이션이 필요함을 잊지말아요.
65年生  내 노하우로 거뜬히 이겨낼 수 있을테니 다른 사람 말에 너무 따라가지 말아요.
77年生  일부러 져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결국 속상한 사람은 상대방이 될 거에요.
89年生  술자리가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고 싶더라도 참는게 현명합니다.
01年生  부럽고 질투나는 마음에 무리수를 둬선 안 됩니다. 이성적인 생각이 필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소리치고 화낸들 달라지기 어려울테니 대화로 오해를 풀어나가는게 좋습니다.
54年生  책임을 덜기 위해선 구설에 오르더라도 가담하지 말고 무시하는 것이 나아요.
66年生  눈물로 호소하는 방법도 있으니 원하는게 있다면 어떻게서든 가져보길 바라요.
78年生  혼자라도 좋으니 근교로 가벼운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90年生  한 숨 돌려도 괜찮은 날이니 게임이나 취미생활을 하며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02年生  나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일에 도전해보세요. 몸 가짐을 조심하는 것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화 낼 땐 화내야 한답니다. 좋은 인상만을 고집하다간 모두 흐트러질 수 있어요.
55年生  잠깐의 대화라도 두 사람의 사이는 180도 달라질 수 있답니다. 소통해보세요!
67年生  혼자 골머리 썩히고 있진 않나요? 무시해도 된다면 최대한 무시하는게 나아요.
79年生  속물 근성은 어느 사람에게나 있을테니 이해하는 마음을 더 길러보길 바랍니다.
91年生  서운한 감정을 내일까지 끌고가지 않도록 가급적 오늘 내에 처리하는게 좋아요.
03年生  울고싶은 일이 있다면 소리내어 펑펑 울어도 좋으니 억지로 참지만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내 것을 지키고 현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유리하니 새로운 일은 삼가세요.
56年生  현상 유지만 잘 하더라도 성공적인 하루가 될테니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세요~!
68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들의 갈등이라도 끼어들지 않는게 좋으니 가만히 있어야해요.
80年生  완벽하게 해결되긴 어렵겠지만 지금까지 온 것에 박수쳐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92年生  시간이 걸리더라도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 기다리는게 나아요.
04年生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 귀찮을 수 있지만 극진히 대하면 기회도 많아지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적군보다 아군이 더 많습니다. 내 편을 믿고 적극적으로 어필해봐도 좋습니다!
57年生  겸손한 행동은 작은 행동이라도 평판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꼭 명심하세요.
69年生  이유없이 예민해질 수 있는 날이니 이럴 땐 혼자 있는 시간이 더 필요하겠어요.
81年生  가야 할 곳은 많지만 득 되는 일이 적으니 최대한 가까운 곳에 머무는게 나아요.
93年生  오늘만이 날은 아닐테니 기한을 넉넉하게 잡고 다음 기회를 노려봐도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피하면 한도 끝도 없이 밀려나게 된답니다. 오늘은 정면으로 승부봐야 합니다!
58年生  재물운이 좋게 흐르고 있으니 작은 투자라도 한 번 시도해보는게 좋겠습니다.
70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기 마련이죠. 어느정도 맛 봤다면 손털고 일어나는게 좋아요.
82年生  현재 미혼이라면 지친 마음을 달래줄 인연이 생길 수 있는 좋은 하루겠습니다.
94年生  여러 사람들 앞에 설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빼지말고 존재감을 드러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내부에만 있지말고 햇볕을 많이 쬘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나가보세요.
59年生  미리미리 예방하고 잘해야 합니다. 잃고나서 후회해도 소용없는게 건강이죠.
71年生  남 좋은 일 시켜서 남는게 없습니다.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는 날이에요!
83年生  만나기 껄끄러운 사람이 있다면 기다리지 않게 빨리 끊어내는게 현명합니다.
95年生  시원한 푸른색이 행운의 색상이 될테니 패션 아이템으로 지녀봐도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