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홍보 이벤트 추진
상태바
창원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홍보 이벤트 추진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07.0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민 개성 담은 나만의 슬로건 제작, 당첨자 100명 누비전 지급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통합 10주년을 맞이해 탄생한 새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홍보를 위해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2차 이벤트 ‘창원하면, OOO!’를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홍보 이벤트
도시브랜드 슬로건 ‘플러스 창원’ 홍보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시민에게 사랑받는 친근한 슬로건으로서 ‘플러스 창원’이 자리매김 하기 위해 준비ehoTe. 특히 제11회 창원시민의 날을 기념해 시민이 체감하는 창원의 자랑거리를 공유할 수 있도록 ‘창원하면, OOO!’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0일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본인인증 후 가능하며, 창원시 홈페이지(창원소개-창원의 상징-도시 브랜드 슬로건-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문구와 픽토그램(그림문자)만 입력하면 슬로건 이미지가 자동으로 생성돼 손쉽게 나만의 슬로건을 제작·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 개별공지될 예정이다.

창원시는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창원사랑상품권(누비전)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및 창원시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필 창원시 기획관은 “어디에나 더해질 수 있는 유연함, 무엇이든 더할 수 있는 가능성, 더할수록 커지는 창원의 미래 가치라는 슬로건의 의미에 걸맞게 창원시민의 상상력과 개성을 담을 수 있는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창원시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플러스 창원’이 창원시를 대표하는 도시브랜드 슬로건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창원시는 지난 5월 ‘나만의 슬로건 만들기’ 1차 이벤트를 개최해 500여 명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에게 누비전을 증정했다. 자유주제로 진행된 1차 이벤트는 ‘플러스 창원’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며 인기몰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