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로봇랜드, 26일 창원해양경찰서와 함께하는 해양경찰 체험 행사 진행
상태바
마산 로봇랜드, 26일 창원해양경찰서와 함께하는 해양경찰 체험 행사 진행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1.06.2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양경찰 정복, 진압 장비 전시 및 해양경찰 활동 사진전 열려
- 구명환 던지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진행
- 해양경찰 배지, 함정·항공기·헬기 모형 등 기념품 증정 등 풍성
- 7월부터는 물총축제 워터워 시즌2로 여름 사냥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는 지난주 19~20일 경남동부보훈지청, 마산소방서와 함께 진행한 행사에 이어, 이번주 ‘6월에는 매일매일 슈퍼히어로데이!’의 마지막 행사로 오는 26일, 창원해양경찰서와 함께하는 특별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여름 진행된 워터워 물총축제 1, 쏟아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여름의 더위를 날리고 있다. 올여름 진행될 워터워 물총축제 시즌 2는 더 강력하고 짜릿하게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지난해 여름 진행된 워터워 물총축제 1, 쏟아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여름의 더위를 날리고 있다. 올여름 진행될 워터워 물총축제 시즌 2는 더 강력하고 짜릿하게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로봇랜드와 창원해양경찰서가 함께하는 해양경찰체험
창원해양경찰서 주관으로 26일 진행되는 해양경찰체험이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날릴 인기 어트랙션 ‘새로운 항해’ 입구 앞 부스에서 진행된다. 부스 밖에서는 해양경찰 정복과 진압장비가 전시되며 해경 활동 사진전을 함께 열어 해양경찰에 대해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전시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실제 사용되는 인명구조 장비 ‘구명환’을 설치된 표적에 던져 해양 인명구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행사장 주변에서는 해양경찰 마스코트인 호보트와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해양경찰 배지, 함정·항공기·헬기 모형, 풍선 등의 다양한 기념품을 나눠 준다. 이를 통해 로봇랜드를 찾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로봇랜드와 해양경찰에 대한 즐거운 기억을 선물한다.

6월 호국보훈의 달맞이 로봇랜드 ‘슈퍼히어로위크’가 진행되며 지난 6월 20일에는 마산소방서와 함께하는 소방체험을 선보였다.
6월 호국보훈의 달맞이 로봇랜드 ‘슈퍼히어로위크’가 진행되며 지난 20일에는 마산소방서와 함께하는 소방체험을 선보였다.

무더위쉼터, 워터포그 등 무더위 대책 마련하는 로봇랜드
로봇랜드는 연일 높아지는 기온과 그늘이 부족한 현재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6일, 다목적홀을 시원한 무더위쉼터로 탈바꿈해 더위에 지친 고객이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활용한 워터포그를 야외에 설치해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어 갈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무더위 대책들을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지난주 진행된 로봇랜드 슈퍼히어로 위크, 경남동부보훈지청과 함께하는 보훈문화체험의 사진전
지난주 진행된 로봇랜드 슈퍼히어로 위크, 경남동부보훈지청과 함께하는 보훈문화체험의 사진전

백신 접종 고객 40%할인 등 다양한 할인행사는 계속 진행
로봇랜드는 이달 15일부터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할인 혜택의 폭을 넓혔다.

백신 접종 후, 접종 확인서를 서면이나 어플리케이션(COOV 쿠브) 화면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로봇랜드 자유이용권과 파크이용권을 4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1·2차 구분 없이 1차 접종확인서만 제시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나, 본인에 한해서 적용되는 할인 혜택이므로 동반자는 조건에 맞는 다른 혜택을 적용받아야 한다.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국가유공자와 소방·경찰·군인에 대한 할인 혜택을 각각 50%와 40%로 확대했다.

그 외에도 창원시민·생일·공무원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봇랜드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무더위를 잠시나마 피할 수 있도록 개방된 ‘로봇 판타지아’ 옆 다목적홀
무더위를 잠시나마 피할 수 있도록 개방된 ‘로봇 판타지아’ 옆 다목적홀

7월 여름의 짜릿함을 두 배로! 로봇랜드 ‘워터워 물총축제 시즌 2’ 출격 준비 한창
로봇랜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워터워 물총축제 시즌 2’ 준비에 들어갔다.

현재 로봇랜드 공연장인 ‘드림스테이지’ 앞에는 물총축제 준비를 위해 분주히 행사장을 만들고 있다. 올해는 특히 지난해 여름 진행했던 ‘워터워 물총축제’와 비교해 워터캐논과 같은 특수효과 장비를 2배 늘려 더욱 짜릿하고 시원하게 워터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이번엔 배틀이다’라는 부제로 물총으로 배틀을 펼치는 스토리가 진행될 것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축제 기간 내 탈의실과 탈수기, 더운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쿨링존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도 함께 운영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