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12일 토요일(음력 5월 3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12일 토요일(음력 5월 3일)
  • 편집국 기자
  • 승인 2021.06.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자연스러운 대화 속에 감정이 변화될 수 있으니 대화의 장을 열어봐요.
48年生  그저 뒹굴 뒹굴 거리는 시간은 줄이고 나를 개발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답니다!
60年生  그동안 겁먹었던 일들에 새롭게 시도해봐도 좋아요. 좋은 결과까지 있겠습니다.
72年生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날이니 다퉜던 사람이 있다면 먼저 연락을 취해봐도 돼요.
84年生  불 필요한 일에 나설 필요 없어요. 큰 문제가 아니라면 쉽게 처리해도 괜찮아요.
96年生  오늘의 결과는 내가 노력한 덕분이에요. 그러니 스스로 자신감 가져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이라도 실행해보세요. 의지력을 기를 수 있는 하루랍니다!
49年生  넓고 얇은 것보다는 좁고 깊은 것이 더 확실해요. 확실한 지식이 필요한 때에요.
61年生  괜한 구설수는 내 이미지만 타격을 입는답니다. 처음부터 언행에 신중하세요~!
73年生  더 늦기 전에 지금 당장 포기하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85年生  이미 끝난 일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말아요. 기회는 다시 또 돌아오기 마련이지요.
97年生  게으름은 사람을 나태하게 만든답니다. 귀찮더라도 억지로라도 움직여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에서 나를 재촉해도 넘어가지 말아요. 오늘은 여유로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50年生  지금 상황을 피할려면 부딪치는 것이 답이에요. 불편해도 부딪쳐보길 바랍니다.
62年生  뭐든 서두르면 피해는 내 몫이랍니다. 한 끼니라도 서두르지 말고 먹어야 해요.
74年生  실패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된답니다.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길 바라요!
86年生  오늘은 무엇이든 실패는 없으니 최대한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98年生  한 순간의 선택이 후회를 불러올 수 있으니 선택할 땐 항상 신중해져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잘하고 있어요! 걱정하지 말고 지금처럼만 집중하면 없던 결과도 볼 수 있어요.
51年生  색안경을 벗으면 안 보이던 것도 보여진답니다. 더 파고들려고 하지 말아요~!
63年生  하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오늘은 열정보다 내 체력에 맞게 움직여야 합니다.
75年生  오늘따라 쓸쓸한 기분이 든다면 친구와 약속을 잡아보세요. 단 둘이도 좋아요.
87年生  처음 만난 사람이라면 경계를 늦추지 말아요~! 아직 속마음을 잘 모른답니다.
99年生  들어오는 금전은 없는 날이니 오늘은 충동적인 지출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나의 추진력이 돋보이는 하루일테니 뒤로 빼지말고 나서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을 의식할 필요 없어요. 나는 가장 나 다울 때 빛이 나는 법이랍니다!
64年生  오늘은 되도록이면 멀리 이동하거나 여행하는 일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6年生  빌리고 빌려준 것이 있다면 오늘 해결해야 됩니다. 내가 먼저 돌려주길 바라요.
88年生  오늘은 몸이 쉽게 지치는 하루네요. 약속도 미루고 얼른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기분 안 좋더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해보세요. 내 감정을 숨겨야 할 때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일을 벌일 땐 상대방과 합이 잘 맞는지부터 살펴보아야 할 것입니다~!
53年生  목표가 세워졌나요? 그렇다면 목표를 이루기 위한 세세한 계획도 세워보세요.
65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땐 간단한 운동으로라도 회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77年生  계획을 세울 때 항상 혹시나 하는 변수를 생각한다면 문제도 빗겨갈 수 있어요.
89年生  주변 사람들도 모두 내 편이 되어줄 거에요. 속상한 일은 털어버리길 바랍니다.
01年生  상황에 따라 다른 행동이 필요해요. 중요한 자리면 텐션을 낮출 필요가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황이 조급할수록 마음을 여유롭게 가져봐요. 천천히 해결해도 충분하답니다!
54年生  가장 어려운 것이 중간을 지키는 것이죠. 오늘은 그 어려운 걸 해내야 한답니다.
66年生  솔직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개인적인 감정보다 이성적인 감정이 더 유리합니다.
78年生  상대방의 도발에 나도 똑같이 대응하지 말아요. 같은 사람이 될 수도 있답니다.
90年生  결과가 안 보여도 실망하지 말아요. 오늘따라 결과가 늦게 나타나는 날이네요.
02年生  꾸민듯 안꾸민 듯한 패션이 좋습니다. 너무 튀려고 하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들의 조언을 잊지 말고 메모하세요. 당장 내일에 필요한 조언일 수 있어요.
55年生  감정표현에 솔직해져 보세요. 화난 감정도 솔직한다면 해결될 수 있을 거랍니다.
67年生  이왕 포기할 일이면 빠르게 포기해보세요. 그래야 미련도 빨리 날아간답니다~!
79年生  좋은지 아닌지 고민하지 말고 일단 잡으세요. 놓치면 다른 사람에게 가버립니다.
91年生  다른 사람에게 상처주면 결국 내게도 돌아온답니다. 말을 가려서 해야 한답니다.
03年生  섬세한 표현이 상대방을 녹일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표현에 신경써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시작보다 중요한 것이 마무리랍니다.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을 쏟길 바랍니다.
56年生  내일이 더 중요한 날이라면 오늘은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휴식도 필수에요.
68年生  빨리 가는 것이 중요하지 않아요.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거에요.
80年生  오늘은 머리보다 마음을 따라가보세요. 하고싶은 대로 벌려도 결과는 있습니다.
92年生  원인 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결과가 옳지 않다면 원인부터 살펴봐야 한답니다!
04年生  왜 받는 것만 생각하나요? 내가 먼저 베풀 줄도 안다면 반드시 돌아올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뭐든지 시간을 끌지 말아요. 오늘은 꼼꼼하면서도 속전속결로 처리해야 좋아요.
57年生  한 가지 속에 열 가지 뜻이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조금더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은 조언일 뿐이니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선택해도 좋습니다.
81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단정한 복장을 유지하세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93年生  근거없는 소문은 소문일 뿐이에요. 직접 보지 않았다면 소문으로 넘겨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오후 늦게의 운이 가장 좋을 때에요! 중요한 약속은 저녁에 잡도록 해요.
58年生  뭐든 처음이 어려운 법이랍니다. 하지만 잔꾀는 처음으로 끝내야 효과적이에요.
70年生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이라면 모두 투명하게 공개해야 나중에 뒷말이 없어요~!
82年生  속임수는 결국 망신만 가져오게 된답니다. 올바른 길을 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4年生  다른 사람의 속임수에 놀아날 수 있으니 오늘은 나 자시만 믿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아는 것도 모른다고 해보세요. 허세보다 겸손이 더 통하는 하루겠습니다.
59年生  우유부단하면 등 떠밀릴 수 있으니 거절의 표시는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건강할 때 건강 챙겨야 합니다!
83年生  노력해도 되지 않는다면 깔끔하게 포기하세요. 다른 기회 또 다가올게 분명해요.
95年生  상대방을 견제하지 말아요~! 내게 좋은 정보를 전해줄 조력자가 되어줄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