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대학, 진주시-경남권-전국규모 대회 ‘줄줄이 수상’ 쾌거
상태바
진주폴리텍대학, 진주시-경남권-전국규모 대회 ‘줄줄이 수상’ 쾌거
  • 이도균 기자
  • 승인 2020.12.2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폴리텍대학 2020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전 ‘은상’수상
- 디자인 전문기술(1년) 익혀 전국 대회 ‘당당히 수상’
- 진주폴리텍대학 전문기술과정(1년) 교육생, 전국대회서 디자인실력 인정받다

[경남에나뉴스 | 이도균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박문수) 광고디자인과는 한국옥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행정안전부가 후원하는 제34회 2020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전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전국 각지에서 선정된 우수작들을 모아 총 114점의 규모로 열린 이번 대상전에서 전문기술과정(1년)에 재학 중인 김소희 교육생의 작품 ‘숟가락’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은상의 영광을 누리면서, 전국 대학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진주폴리텍대학 광고디자인과의 우수한 경쟁력과 디자인 실력을 입증했다. 배현진 교육생의 작품 ‘오늘, 한 잔’도 입선해 전국 수상작들과 이름을 나란히 했다.

진주폴리텍대학 광고디자인과는 앞서 진주시 간판전에서 25점의 작품 수상, 울산 및 경남 옥외광고대상전에 도전해 은상·동상을 비롯 12건의 출품작이 수상의 영예를 안는 등 각종 공모전에서 다수의 수상이력을 갖고 있다. 도 대회 수상작들은 이번 전국규모 옥외광고 대상전에 자동 출품됐다.

광고디자인과 홍덕환 학과장은 “현장에서 꼭 필요로하는 감각적인 디자이너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니, 디자인 기술을 배워 취업에 도전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주폴리텍대학 광고디자인과에서는 과정 이수 시 학력·경력요건 없이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자격취득에 도전할 수 있는 과정평가형 자격제도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니 디자인스킬과 취업경쟁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입학상담 및 문의는 진주폴리텍대학 홈페이지 또는 전화(760-2222)로 진행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