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회사 창립 30주년 기획전
상태바
BAT코리아, 회사 창립 30주년 기획전
  • 문종세 기자
  • 승인 2020.01.0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해맞이 ‘글로(glo)’ 특별할인 최대 80% 대폭 할인
- ‘글로 미니(glo mini)’와 ‘글로 센스(glo sens)’ 기기 판매가격 인하

[경남에나뉴스 | 문종세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2020년,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자담배기기 ‘글로(glo)’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해맞이 글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미니(왼쪽)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오른쪽) @ BAT코리아 제공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미니(왼쪽)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오른쪽) @ BAT코리아 제공

프로모션 대상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시리즈2 미니(glo™ series2 mini, 이하 글로 미니)’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glo™ sens)’ 두 가지 제품이며, 8일 오후부터 ‘글로(glo)’ 공식 온라인 웹사이트를 시작으로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이하 오프라인)까지 확대된다.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미니’는 쿠폰 적용시 출시가격 대비 75% 할인된 금액으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1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는 오늘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20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 80% 할인된 금액으로(쿠폰 적용시)에 판매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제품 재고 소진 시점에 종료될 예정이다.

BAT코리아 김의성 사장은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글로(glo)’ 시리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성인 흡연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과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 미니’는 고객 선호를 반영해 휴대성을 대폭 개선하고 작은 크기임에도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춰,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글로 센스’는 무니코틴 액상포드와 담배포드를 결합한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Taste Fusion Technology)를 통해 높은 담배 고유의 풍미를 구현한다.

한편, 지난 연말 출시된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최신모델 ‘글로 프로(glo™ pro)는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열 대기 시간을 10초까지 획기적으로 단축해 기다림 없이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1902년 설립된 BAT 그룹은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며 50개국 이상의 시장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담배 회사다.

BAT코리아는 1990년 국내 법인을 최초 설립한 이래,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과 ‘로스만(Rothmans)’, ‘켄트(KENT)’를 판매하고 있다. 2017년에는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를 출시한 데 이어 2018년에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와 글로 전용 담배 브랜드 ‘네오(neo™)’ 8종을, 그리고 지난해 3월에는 작고 강력한 ‘글로 미니(glo™ mini)’를 새롭게 출시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8월에는 차세대 전자담배 글로 센스(glo™ sens)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 바 있다.


주요기사